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위험하다고 알려진 스페인 황소 축제 근황짤 ㅋ

by 뱀선생 2019. 9. 14.
반응형

유머 - 위험하다고 알려진 스페인 황소 축제 근황짤 ㅋ

 

4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스페인의 황소 달리기 축제

 

하지만 2009년 15번째 사망자가 나오면서

안전 문제와 동물 학대 문제가 다시 대두됐고

 

황소를 공으로 대체한

공 달리기 축제가 열림

 

공 무게는 30kg

어차피 맞으면 골절임

 

올해 12월에 10번째 공 굴리기 축제가 열리니

관심있는 사람들은 지금부터 알아보면 됨

 

 

 

 

아 그리고 딱히

황소 달리기 축제가 사라진 건 아니고

 

올해도 8명의 중상자를 내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음

 

 

 

보면서 똑같은 생각함ㅋㅋㅋ

 

 

??? : 야 안뒤져 ㅋㅋㅋ 설마 내가 깔리겠냐 ㅋㅋㅋㅋ

 

저 축제 처음에 생각한 사람은 무슨 생각하고 저렇게 만들었을까? 뭔가 마초다움을 어필하는 축제라고 생각한건가?

 

그냥 인간이 생명의 위협을 느끼고 도망갔을때 뿜어져나오는 아드레날린을 즐기는듯

근데 솔까 어렷을때 술래잡기라던가 벨튀라던가 동네 똥개한테 쫒기는 그런거 떠올려보면 존나 재밋긴햇잖슴? ㅋ

 

진짜 이번에 스페인 가면서 느낀건데 쟤네는 축제를 좀 또라이같이 노는거 같음 ㅋㅋㅋㅋ
토마토 축제도 그렇고 이번에 그리시아축제 갔는데 쟤네는 길거리에서 불꽃놀이 축제하는데 폭죽 맞으면서 놈

 

대신 귀여운 황희찬을 드리겠습니다

 

??? : 일로 오지말라고!!!!

 

귀족들의 유흥거리가 아니었을까 싶다. 술먹으면서 웃고 즐길거리...

 

움짤에 누구 한명 깔리네ㅋㅋㅋㅋ 근데 그거 땜에 공이 붕 떠서 그 앞에 넘어진 사람은 살았음 ㅋㅋㅋ

 

맨뒤만아니면 재밌긴하겠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18276559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