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승무원 누나가 동생 군생활 면회로 풀어준 썰

by 뱀선생 2019. 9. 2.
반응형

유머 - 승무원 누나가 동생 군생활 면회로 풀어준 썰

 

ㅋㅋㅋㅋㅋ 스튜어디스 누나랑 공군간 동생.

둘다 존잘 존예 친남매인듯 ㅎㄷㄷ;;;

 

청주 공항 아시아나 승무원으로 근무

남동생은 청주공항 옆 부대 공군 소속

차로 10분 거리라서 매주 px 생필품 털어먹기 ㅋㅋㅋ

 

 

좋은누님이시네

울누나 왔으면 전입신병인줄 알았을듯

 

동생은 신병때 누나 번호를 팔았을까 안팔았을까

 

흠... 유니폼의 힘이 대단하긴 하지

 

ㅋㅋㅋㅋㅋ 썰 재밌게 푸시넹 ㅋㅋ

 

보기 좋다ㅋㅋ 흐뭇하다 ㅎㄹ

 

누님이 승무원중에 끗발이 좀 있으셨나 ㅋㅋ

 

근데 민간인이 부대구경 가능? 주작냄새나는데 ㅋㅋ 그것도 중대장 껴서?ㅋㅋ

 

공군이면 쌉가능

1박2일 병영체험도 시켜주고 싶었을걸ㅋㅋㅋ

 

육군도 가능 대대장이 허락만 하면 내무실도 들어갈수 있음 울 후임이 그래서 가족들 내무실에 들어와서 내무실 동기들이랑 인사하고 감 시설도 돌아보고

 

공군은 주거지역 분리돼있고 라인쪽만 아니면 딱히 보안시설도 아님 그냥 존나 큰 아파트 단지나 마찬가지

 

친구부대 사촌이라그러니까 들어가서 px도 가봄 ㅎㅎ

 

공군 + 헌병 : 가능예상

 

공군은 일정구역까진가능함ㅋㅋㅋㅋ벗꽃길이라고 개방도하고ㅋㅋ
bx도 가능했음.

 

ㅋㅋ 누나가 외모가 수려하니 동생도 일정이상은 됐나보다 ㅋㅋㅋ 알바하면서 타 항공사 승무원 만나는걸 보면 ㅋㅋㅋ

 

누나가 천사네 주말마다 면회가주다니

 

직장에서 10분 거리면 그냥 주말에 장 볼 거 사러 간다는 생각으로 가서 px 털어왔을 듯 ㅋㅋㅋㅋ

 

ㄹㅇ 현실남매여도 엄청 챙겨주셨네 은혜 갚자 ㅋㅋ

 

와 ㄹㅇ 저정도 외모분이 주말마다 오면 부대 뒤집어졌겠네ㅋㅋㅋㅋ 동생은 거의 황제였겠네ㅋㅋㅋ

 

이야 서점 알바하면서 승무원을 만나네...

 

중대장 동반 부대투어. ㅋㅋㅋ
김태희 동생도 저랬겠지? 군생활할때?

 

17비 좋지 기지개방행사때 가면 부대 참 이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1492619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