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컴백전쟁 퀸덤 1화 박봄 히트곡 경연 you and i 라이브 무대 영상

by 뱀선생 2019. 8. 31.
반응형

컴백전쟁 퀸덤 1화 박봄 히트곡 경연 you and i 라이브 무대 영상

 

엠넷 새로운 서바이벌 오디션?? 예능 컴백전쟁 퀸덤.

출연 게스트 여자아이들, aoa, 러블리즈, 마마무, 오마이걸, 박봄

mc 이다희, 장성규

 

https://youtu.be/yFF35NB5o6M

박봄 유앤아이 1차 경연 무대 라이브 영상

[1회] ♬ You And I - 박봄 @1차 경연ㅣ히트곡 대결
K-POP 여왕의 자리를 두고 펼쳐지는
걸그룹 컴백 전쟁! Mnet ‘퀸덤(Queendom)’
Mnet ‘퀸덤(Queendom)’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 본방사수

 

 

아니 진짜 투애니원 한번이라도 다시 한번 무대 서주면 안되나요 너무 보고싶은데 우승 아무나해도 되는데 진짜 눈물날 것 같음 마음이 찡해.. 만약에 가능하다면 한번이라도 좋으니까 투애니원 모여서 무대에 서있는 모습보고싶어요

암전 후에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뒤에 있으면 개씹소름일텐데

2:27 마이크 이상하다고 했는데ㅠㅠ 이런 레전드 곡을 오랜만에 듣는데 마이크 상태가...ㅠ 좀 많이 아쉽네요ㅠ 자꾸 집중 깨지게 다른 분들 소리 들어가고 비추는 것도 조금 아쉽네요ㅠ 무대 풀영상 있으면 좋겟어요!

박봄 목상태가 안좋든 마이크 문제가 있든 언제 들어도 이 노래는 진짜 향수다 ㅠㅠㅠㅠㅠ 미쳤다 ㅠㅠㅠ

아무것도 모를 나이에 듣던 노래를 이렇게나 커버린 내가 다시 라이브로 듣고 있다는 거에서 너무 ㅜㅜ 아련하고 눈물 날 거 같어 ㅜㅜ

정말 마음속에 여운이 남는 목소리 괜히 메보가 아닌걸 증명하네

ㄹㅇ박봄이 라이브가 약한게 아니라 마이크가 그지같은데..뭘 라이브를 망쳤대 봄언니 진짜 옛날부터 넘 좋아하는 가수였어요 꽃길만 걸으세요🌸🌺🌼

진짜 얼굴 10년전쯤 이효리뮤비 나왔을때로 돌려주고싶다 아님 유앤아이 앨범커버로라도..하..

예전에는 이 노래를 관중들에게 불러주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자기 자신에게 부르는 위로의 노래같다. 힘내길

진짜 이런 목소릴 가지고 있는 사람은 박봄밖에 없다

내가 이노래를 방송에서 다시 듣는 날ㅇㅣ 올줄이야...ㅠㅠㅠ

 

박봄이 아이돌계 한획을 그었던 투애니원의 메인보컬이였다. 급식들이 알턱이있나 박봄외모만 보이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