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육체파 힘법사의 신뢰도 높은 헬스 조언 ㅋㅋㅋ

by 뱀선생 2019. 8. 31.
반응형

유머 - 육체파 힘법사의 신뢰도 높은 헬스 조언 ㅋㅋㅋ

 

헬스트레이너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울대 재활의학과 정선근 교수님 ㅎㄷㄷ;;;

신뢰도 100프로

떡대보고 무슨 헬스장 관장님인줄 알았는데
반전이넹 ㅋㅋㅋㅋㅋ

 

서울대....ㄷㄷ 육체파법사

 

문무겸비 ㄷㄷ

 

힐(물리)

 

최상급법사인데 힘까지 존나 찍었네

 

정선근 의사님이라는데 벤치인지 스쿼트인지 중량 140~150 치고 그러셨다던데 ㅋㅋㅋㅋㅋㅋ

 

중량을 정당히 해서 오래 하라는거지?
이씨 어디서 이상한소리듣고 최대 치 무게로 해야한다고 들어서 그렇게 할라고 했더니..ㅋ

 

이론뿐만아니라 임상실험까지 완료 ㅋㅋㅋㅋ

 

아니 헬스원장님 나름 공부하셨나보네 ㅋㅋ 했더니 서울대 교수님.. 아..

 

이름부터 근력이 느껴진다

 

뭐야 힘법사네???

 

육각형 스텟 의사센세

 

서울대 교수인데 몸도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214290802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