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 더버지 해외 리뷰 평점 정보

by 뱀선생 2019. 8. 24.
반응형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10+ 더버지 해외 리뷰 평점 정보

 

총점 8.5점

 

좋은 점

- 필기인식 (광학 문자 인식, optical character recognition)

- 거대하고 아름다운 화면

- 강력한 스펙으로 잘 만들어짐

 

나쁜 점

- 삼성 소포트웨어가 혼란으로 후퇴함

- 비쌈

- 이어폰 잭 없음

 

삼성 GALAXY NOTE 10 PLUS 리뷰 : 스타일러스를 사용해야합니까?

 

아야 많이 휴대 전화에 스타일러스를 가지고 지불 할 것입니다?

이것이 Note 10 Plus의 필수 질문입니다. 노트 라인은 8 년의 역사에서 몇 가지 다른 의미를 지녔습니다. 그것은 큰 화면이 훌륭하다는 것을 확신시킨 최초의 전화, 초강력 안드로이드 전화 시장이 있음을 입증 한 전화 및 배터리가 불로 인해 리콜해야했던 전화였습니다.

스타일러스를 저장하십시오. 고맙게도 배터리를 제외한 모든 것들은 더 이상 음표를 구별하지 않습니다. 크고 강력한 안드로이드 폰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주로 Note 10 Plus의 시작 가격 $ 1,100보다 수백 달러가 적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S10 플러스를 판매하는데 , 이는 갤럭시 S10 플러스 와 비슷하지만 일반 사용자와는 거의 다릅니다.

스타일러스를 세지 않으면

Note 10 Plus는 백만 가지 작업을 수행하며 그중 일부는 일반적인 삼성 특수 효과보다 높아집니다. 크고 아름답고 강력하며 잘 만들어진 전화입니다. 당신은 그 모든 것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성취입니다. 그러나 올해에는 안드로이드 세계에서 경쟁이 너무 많아서 구매 결정을 내릴 유일한 것은 그 안에 작은 금속 막대가 있다는 것입니다.

S 펜부터 시작하겠습니다.

t는 아마 미숙에 이상한 것 같다, 그러나 주 사람들은 알고 : 휴대 전화 스타일러스가 크다 사용. 모든 종류의 작업과 그것 없이는 불가능한 몇 가지 추가 기능으로 더 높은 정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화면을 두드리기보다는 화면을 두드리는것만으로도기분이달라집니다. 특히 Note 10 Plus와 같은 크기의 경우 잠금 화면에 빠른 메모를 작성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S 펜 자체는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피킹 할 작은 클릭 커 캡과 일부 기능을위한 단일 버튼이 있으며, 여전히 전화 사일로 내부에서 충전되며, 화면에 그릴 때 기본 기울기 감지 기능을 수행합니다.

올해 새로 추가 된 것은 가속도계와 자이로 스코프입니다. 삼성은 블루투스와 함께 이들을 사용하여 S 펜을 일종의 마술 지팡이로 만들어 휴대 전화를 제어합니다. 스타일러스를 공중에서 흔들면 휴대 전화에서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15 피트 떨어진 곳에서 작동하도록했습니다.

깔끔하지만, 적어도 지금은 대부분 특수 효과입니다. 카메라 또는 Spotify와 같은 몇 가지 앱에서만 작동합니다. 사용하려면 버튼을 손가락으로 누른 상태에서 가볍게 두드 리거나 돌리십시오. 카메라에서 모드를 전환하거나 사진을 찍거나 확대 할 수 있습니다. Spotify에서는 볼륨 또는 트랙 전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새로운 SDK 덕분에 더 많은 앱이 지원을 추가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실제로 발생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 사이에,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재미있는 트릭입니다.

정말 중요한 S Pen의 업그레이드는 스타일러스 자체가 아닙니다. 휴대폰의 삼성 소프트웨어에 광학 문자 인식 (OCR)이 마침내 삼성 노트에 통합되어 S 펜을 Silo에서 꺼낼 때 자동으로 실행되는 화면 꺼짐 메모 기능을 제공하는 앱입니다. 즉, 적어 놓은 빠른 메모를 검색하거나, 텍스트를 추출하여 다른 곳으로 복사하거나, 메모 내의 텍스트로 직접 변환하거나, (강력하게) Word 문서로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OCR은 안드로이드 폰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무료 Google Keep 앱 내에서 또는 스크린 샷을 찍어 Google Lens로 열어서 위의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OCR을 Samsung Notes에 통합하면 이러한 추가 단계가 모두 제거됩니다.

삼성 소프트웨어에서 S 펜이 실제로 빛을 발하는 다른 곳은 새로운 내장 비디오 편집 도구입니다. 클립을 쉽게 연결하여 매우 기본적인 전환, 효과, 배경 음악 및 편집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Phone의 Adobe Rush 또는 iMovie와 달리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직관적입니다.

스타일러스가 제공하는 정밀한 컨트롤을 사용하면 비디오 편집이 훨씬 쉬워집니다. 예를 들어 원하는 위치를 정확하게 자르기가 더 쉽습니다. 또한 큰 손가락을 수용하기 위해 제어 버튼을 더 크게 사용할 필요가 없으므로 한 화면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보다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빠른 물건을 위해, 그것은 좋습니다. 세 개의 클립을 함께 묶고 각 클립을 다듬고 1 ~ 2 분 안에 작동하는 비디오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어쨌든 전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Note 10 Plus에는 기술적으로 스타일러스가 필요하지 않지만 훨씬 더 재미있는“AR Doodle”기능이 있습니다.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얼굴을 인식하고 얼굴에 직접 그릴 수있게합니다. 비디오를 녹화 할 때 작은 콧수염과 뿔이 피사체와 함께 움직입니다. 그러나“Everywhere”모드는 훨씬 더 인상적입니다. 그것은 실제 공간에서 물건을 스케치 할 수있게 해주 며, 그것들은 우주에서 아주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구글의 틸트 브러쉬 AR / VR 앱과 비슷하지만 전화로 줄어 들었습니다.

이 AR Doodle 효과는 모두 폭발적인 효과이지만 기본적으로 특수 효과입니다. 사무실을 돌아 다니면서 동료들에게 끌어 들인 현실을 왜곡하는 물 생물을 보여준 후 모두가 깔끔하다고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아무도“아, 나는 이것을 필요로한다.”라고 말하지 않았다. 삼성 노트의 OCR과는 달리 일주일 후에 AR Doodle 사용을 중단 할 것이다.

S PEN은 NOTE 10의 가장 중요한 기능입니다

 

S 펜은 메뉴에서 선택할 수있는 백만 가지 다른 작업을 수행 할 때 수행됩니다. 화면에 물건을 확대 할 수 있으며, 화면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을 때까지 화면에 고정되는 작은 섬네일로 앱을 축소 할 수 있으며 여전히 휴대 전화에서 스크린 샷을 만들고 편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이 작은 지팡이에 대해 흥분에 빠져 있거나, 어깨를 으 ging하고 있습니다. 공정 해. 스타일러스가 Galaxy S10 Plus 또는 다른 큰 Android 휴대 전화보다 Note 10 Plus를 선택하는 유일한 중요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얼마나 많은지는 전적으로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필자 는 Note 10 Plus가 훌륭하고 잘 만들어진 전화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입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는 것은 Note 10 Plus가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가장 멋진 전화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삼성에서 애플의 일부, 일부 - -이 가까이 와서 다른 휴대폰은 있지만, 주 10 플러스는 단지 조금더 좋은조금 더 큰 것 외에도한다.

항상 그렇듯이 화면과 함께 시작됩니다. 6.8 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지만, 삼성은 거의 엣지 투 엣지로 매우 뛰어 나기 때문에 작년의 Note 9와 거의 같은 크기로 6.3 인치 디스플레이가 더 작은 몸체에 적합합니다. 셀카 카메라에는 구멍 펀치 컷 아웃이 있지만 작고 상단 중앙에 있으며 어느 한 쪽보다 덜 산만하고 방해가되지 않습니다.

 

화면이 크고 밝고 색상이 정확하고 아름답습니다. 사용할 수없는 유일한 최상급 정보는 OnePlus 7 Pro 또는 기타 게임 폰에서 얻을 수있는 90Hz 재생 빈도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놓치지 않았으며, 당신도 그럴 것 같지 않습니다. 이 화면과이 휴대폰은 iPhone이 오랫동안 관리하지 않은 방식으로 미래처럼 보입니다.

전화기에는 출고시 적용된 화면 보호기가 기본 제공됩니다. 그것은 플라스틱이고 괜찮지 만, 당신이 사서 적용하는 한 오래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 전화를 손상시키지 않고 그것을 제거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삼성은 또한 9.6 인치 화면의 갤럭시 S10 크기 인 994 달러에 작은 노트 10을 판매하고있다. Note 10 Plus를 스펙 몬스터로 만드는 초 고해상도 화면, 큰 배터리, 확장 가능한 스토리지 및 추가 RAM이 없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중 하나를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작은 전화를 선호하고 스타일러스를 원한다면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아직 검토 할 기회가 없었던 옵션이기도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사용한 후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하십시오.

삼성은 몇 가지 색상으로 Note 10 Plus를 제공하지만이 리뷰에서보고있는 것을 "오라 글로우"라고합니다. 이런 종류의 블링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Note 10 Plus가 적합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핸드백이나 멋진 시계처럼 만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럭셔리 한 물건으로 생각합니다. 그것은 착용감과 마무리가 약간 나아지 지만 기본적으로 불필요한 방식입니다. 다른 고급 객체와 마찬가지로 브랜드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처음부터 아이디어를 얻는다는 생각 때문에 약간 까다 롭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스타일러스 및 큰 화면과 함께 노트 라인이 항상 견고했던 또 다른 것은 최고의 사양입니다. Note 10 Plus에는 빠른 Snapdragon 855 프로세서, 12GB RAM, 4,300mAh 배터리 및 많은 (확장 가능) 스토리지가 있습니다. 1,100 달러 모델은 256GB와 함께 제공되거나 512GB에 100 달러를 더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고 비행 사양은 더 이상 노트 라인을 구분하지 않습니다. 가격이 650 달러 이상이고 비용이 적게 드는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폰은 동일한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동일한 기본 성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te 10 Plus는 다른 방식으로 차별화되지 않습니다. 헤드폰 잭을 잃은 최초의 삼성 플래그십입니다. 삼성은 더 많은 배터리를 수용 할 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배터리 수명은 저에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또한 :(

뒷면과 하나의 셀카 카메라에 3 개 개의 렌즈 : 노트 10 개 플러스에 카메라 설치는 삼성이 갤럭시 S10 라인업에 제공하는 것에 사실상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들의 품질도 거의 변하지 않습니다. 즉, 일반적으로 감동합니다.

이것은 모든 스마트 폰 검토의 일부이며 적어도 사진을 폭파하고 분석 할 때 Pixel 3이 여전히 약간 우수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Note 10 Plus가 Google의 계산 사진 절단을 견딜 수없는 어려운 조명 조건에서 아마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예전만큼 나에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Note 10 Plus의 사진은 Pixel보다 10 또는 20 % 더 나빠질 수 있지만 두 가지 모두 (및 iPhone) 여전히 고급 포인트 앤 슛 또는 미러리스 독립형 카메라에서 얻을 수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화에 만족하고 좋은 사진을 원한다면, 좋은 카메라에 천 달러를 보내십시오.

 

Note 10 Plus의 사진은 일반적으로 훌륭하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촬영하기가 더 재미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초광각과 망원 사이를 전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삼성의 카메라 앱은 픽셀과 달리 실제로 신뢰할 수 있으며 완전히 압도되지 않고 수많은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놀랍게도, 나는 메모의 "음식"모드를 좋아합니다.이 모드는 매크로 촬영에 약간의 흐림과 채도를 추가합니다.

Note 10 Plus는 비디오 품질과 관련하여 Pixel 3을 능가합니다 (여전히 iPhone XS를 견딜 수는 없지만). 삼성은 이번에 비디오 앱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피사체 뒤에 배경 흐림 (또는 이상한 글리치 효과)을 추가 할 수있는 라이브 포커스가 있습니다. 이거는 좋지 않습니다. 비디오 안정화 기능이 약간 개선되었지만 GoPro 나 독립형 짐벌에서 얻을 수있는 수준까지는 아닙니다.

다음으로“확대 마이크”기능이 있습니다. 3 개의 마이크를 사용하여 소리가 나오는 곳을 감지하므로 비디오를 확대하면 피사체의 소리가 더 커지고 다른 곳의 소리가 작아집니다. 그것은 않는 일을하지만 효과는 매우 미묘하다.

마지막으로 Note 10 Plus에는 깊이 센서가 있으며 때로는 자동으로 물체의 크기를 측정 할 수있는 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향후 삼성은 자체 AR 비디오에 사용할 대략적인 3D 개체 스캔을 생성 할 수있는 앱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 그 중 어느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자주 사용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내가 함께 그 행위를 받고 자사의 소프트웨어, 하나의 UI에 좀 더 우아하고 선명도를 추가하는 삼성을 칭찬했다. 불행히도, Note 10 Plus와 함께 삼성은 표준으로 돌아갑니다. 휴대 전화는 여전히 탐색하기가 쉽지만 여기에 쌓여있는 소프트웨어 기능의 수와 폭은 다시 산란하고 역동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안타깝게도 삼성 소프트웨어 문제의 가장 큰 예는 제가 가장 관심을 보인 기능인 DeX입니다. 지금까지 DeX를 사용하면 전화기를 모니터에 연결하여 전화기의 앱에 데스크톱 인터페이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te 10 Plus를 통해 Samsung은 Windows 및 Mac 용 앱을 제공하므로 랩톱에서 바로 휴대폰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니터를 들고 다니기 때문에 실제로 기계와 덱스를 사용할 수있는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호기심이었다 않는 큰 수 소유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컴퓨터간에 파일을 얻는 것은 항상 번거롭지 만 DeX는 운영 체제간에 직접 드래그 앤 드롭을 약속했습니다. 또한 휴대 전화의 모든 문자 메시지 앱에 대한 데스크톱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문제는 삼성의 데스크톱 DeX 앱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Mac에서 DeX를 사용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작동했을 때조차 느려서 여러 파일을 쉽게 전송할 수 없었습니다. 상황은 Windows에서 약간 나아졌지 만 별로는 아닙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삼성의 "더 많을수록"접근 방식의 다음 예는 Microsoft와의 파트너십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고체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을 만들고, 그들은 주 (10)에 번들로 제공하고 플러스 - (, 그런데,이다 Windows에서 귀하의 전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과 함께 하지 고체).

그것은 모두 좋고 훌륭하지만 또한 중복 앱의 문제가 악화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Note에는 Gmail, Samsung 전자 메일 및 Outlook의 세 가지 전자 메일 앱이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물론 삼성이 여전히 주요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휴대 전화로 가져 오는 데 끔찍한 일을하고 있다는 언급없이 소프트웨어를 언급 할 수는 없습니다. 적시에 보안 업데이트를받을 수는 있지만 출시 후 6 개월 (또는 그 이상) 내에 Android Q를 사용하려는 경우 다른 곳을 살펴보십시오.

사양, 방대한 화면 및 디자인이 결합되어 Note 10 Plus를 11,100 달러에 스마트 폰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다시 한번 말하지만 안드로이드 폰과 심지어 삼성 폰도 수백 달러 더 저렴하고 거의 당신을 데려다 줄 것입니다. OnePlus 7 Pro는 놀랍고 Pixel 4는 불과 두 달 거리에 있으며 Galaxy S10 Plus는 노트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화기는 모두 Note 10 Plus보다 합리적인 구매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어느 것도 잡고 보거나 사용하기에 좋은 곳은 없습니다. 나는 Note 10 Plus '하드웨어가 얼마나 고급 스러운지 좋아하지만, 이것이이 전화를 사야하는 좋은 이유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즉,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S 펜 스타일러스로 내려갑니다. 그것은 지팡이처럼 작동 할 수는 있지만 스타일러스가 아닌 사람들이 Note 10 Plus를 얻기 위해 수백 달러를 더 소비 할만큼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마술이 아닙니다.

 

출처 : https://www.theverge.com/2019/8/22/20826941/samsung-galaxy-note-10-plus-review-video-photos-android-stylus-s-pen-specs-features-price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