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193회 - 김희철 모모 열애설 및 이용진 강호동 뽈롤롤로 ㅋ

by 뱀선생 2019. 8. 19.
반응형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193회 20190817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이용진 황제성 이진호 출연

 

김희철 모모 열애설 언급 및 이용진 강호동 뽈롤롤로 성대모사 ㅋ

강호동 리얼 당황 터져서 마이크 떨어뜨리고 방송 ㅋㅋㅋㅋ

아이고 많이 배웠데이 초입 드립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549070

 

핫피플(?) 김희철의 열애설에 분노♨하는 민경훈

아는 형님 | '나비잠' 뮤비에서 김희철을 좋아하던 민경훈...! 열애설 터진 김희철에 분노하는 민경훈 "나한테 어떻게 이럴 수 있어! ♨" 민경훈이 제일 좋다는 김희철...우정 뽀렙...★

tv.naver.com

핫피플(?) 김희철의 열애설에 분노♨하는 민경훈

'나비잠' 뮤비에서 김희철을 좋아하던 민경훈...! 
열애설 터진 김희철에 분노하는 민경훈 
"나한테 어떻게 이럴 수 있어! ♨" 
민경훈이 제일 좋다는 김희철...우정 뽀렙...★
아닠ㅋㅋㅋㅋ 근데 우리 팬들 아무도 안믿었다곸ㅋㅋㅋㅋㅋㅋ 뭔 김희철이 2년이나 연애하냐면섴ㅋㅋ 2개월이면 믿는 척이라도 해주겠는데 2년은 좀..ㅋㅋㅋㅋㅋ

솔직히 팬들이 눈가리고 모른척하는거지ㅋㅋ 교토썰이나 일본인들 이야기 들어보면 사귀긴한거같은데...물증이 없으니 뭐 ㅎ

근데 민경훈 실망했다는거 짱웃기넼ㅋㅋㅋㅋㅋㅋ

이수근 조르지마 ㅋㅋㅋㅋㅋㅋ

아형 모모 다시 나오면 대박날듯ㅋㅋㅋㅋㅋ

그냥 트와이스 한번 나오자

반대로 모모말고 지효가 뻘쭘하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549114

 

'NO 멘트' 이진호에 많이 배운 강호동 "뭘 배워?♨"

아는 형님 | 〈스타킹〉에 강호동과 함께 출연했던 이진호 녹화 후 강호동 대기실에서 들은 덕담 "오늘 많이 배웠데이~" 멘트를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 뭘 배운거죠?ㅋㅋ

tv.naver.com

'NO 멘트' 이진호에 많이 배운 강호동 "뭘 배워?♨"

〈스타킹〉에 강호동과 함께 출연했던 이진호 
녹화 후 강호동 대기실에서 들은 덕담 
"오늘 많이 배웠데이~" 
멘트를 하나도 하지 않았는데 뭘 배운거죠?ㅋㅋ
토크 불도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넘웃곀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NO 멘트"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549117

 

이용진 서운하게 한 '호인' 강호동의 발언 "뽈롤롤로↗↗"

아는 형님 | 강호동에게 이용진 고정 출연 제안한 스타킹 PD "뿔롤롤로롤로(?) 내한테 얘기하지 마이소♨" 호동의 말에 옆에서 뻘쭘했던 이용진 ㅠ_ㅠ 용진의 발언에 진짜로 당황한 강호동 ㅋㅋ

tv.naver.com

이용진 서운하게 한 '호인' 강호동의 발언 "뽈롤롤로↗↗"

강호동에게 이용진 고정 출연 제안한 스타킹 PD 
"뿔롤롤로롤로(?) 내한테 얘기하지 마이소♨" 
호동의 말에 옆에서 뻘쭘했던 이용진 ㅠ_ㅠ 
용진의 발언에 진짜로 당황한 강호동 ㅋㅋ
 뽈롤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뽈롤롤로로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똑같아ㅋㅋㅋㅋㅋ 역시 개그맨들ㅋㅋㅋㅋㅋㅋ

강호동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살린다 이용진짱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용진 에피 다 개웃기네 리모컨부터

 

https://tv.naver.com/v/9542142

 

[선공개] ※배꼽 주의※ 황제성이 흉내 내는 강호동 코 고는 모습.mov

아는 형님 | <섬총사>강호동 피해자 문세윤의 썰을 푸는 황제성 문세윤과 친해지고 싶었던 호동 피곤한 문세윤을 놓고 계속 말 시키다 내 집이라 생각하고 편히 자라는 호동 호동이가 코 고는 소리 재연하는 황제성 "아아아아아아아악!!!" 마치 비명 같은 코골이(ㅋㅋㅋ) 진짜라면 피해자가 생길 만한 소리 오늘 밤 9시 <아는 형님> 놓치지 마세요!

tv.naver.com

※배꼽 주의※ 황제성이 흉내 내는 강호동 코 고는 모습.mov

<섬총사>강호동 피해자 
문세윤의 썰을 푸는 황제성 
문세윤과 친해지고 싶었던 호동 
피곤한 문세윤을 놓고 계속 말 시키다 
내 집이라 생각하고 편히 자라는 호동 
호동이가 코 고는 소리 재연하는 황제성 
"아아아아아아아악!!!" 
마치 비명 같은 코골이(ㅋㅋㅋ) 
진짜라면 피해자가 생길 만한 소리 

 

https://tv.naver.com/v/9549166

 

'개인기 부자' 이진호가 판매하는 매미 & 그렉 모창

아는 형님 | 무료 배포하는 이진호의 개인기 '매미'와 2만 원 주고 산 R&B 가수 그렉 모창 옆에서 지켜보던 황제성은 그저 너무 부럽;; (그렉 성대모사를 2만 원 주고 살걸!)

tv.naver.com

'개인기 부자' 이진호가 판매하는 매미 & 그렉 모창

무료 배포하는 이진호의 개인기 '매미'와 
2만 원 주고 산 R&B 가수 그렉 모창 
옆에서 지켜보던 황제성은 그저 너무 부럽;; 
(그렉 성대모사를 2만 원 주고 살걸!)
범죄와의전쟁 최익현 성대모사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