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아육대 양궁 캐시템 장착하고 나온 쯔위 근황 사진 ㅋ

by 뱀선생 2019. 8. 16.
반응형

유머 - 아육대 양궁 캐시템 장착하고 나온 쯔위 근황 사진 ㅋ

무슨 어벤져스 호크아이 느낌 ㅋㅋㅋㅋ

 

 







 

헝거게임같다

 

게임이었으면 초급던전에서 죽는 템

 

2000년대 스타리그 생각나는데 비정상?

 

저 사진들 땜에 영화 배역 제안 들어올것 같다

 

예전에 비투비가 처음으로 코스프레 하더니 그 뒤로 아이돌들 계속 하나보네

 

비투비 ㅅㅂ ㅋㅋㅋ 양궁 코스프레랑
시상식 상받는거 존나웃김

 

레알루다가 메이플 메르세데스네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주겠지 몸값 비싼애들 불러놨는디

 

아육대 저프로 없애야돼.. 죄다 저기서 눈맞드만 시불

 

젊은 남녀가 눈좀 맞을수도 있지

 

쯔골라스 와....비율 실화냐

헝거게임 코스튬인듯?

 

엉덩이 엉덩이 안의 신조

 

어크보다는 리부트 툼레이더냐ㅎㅎㅎ

 

유료스킨 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936750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