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한끼줍쇼 나와서 철권 게임기 취미 아재 박살내는 테이 ㅋ

by 뱀선생 2019. 8. 15.
반응형

유머 - 한끼줍쇼 나와서 철권 게임기 취미 아재 박살내는 테이 ㅋ

 

위례신도시 와서 게임 취미인 아재 가정 박살내는 테이 ㅋㅋㅋㅋㅋ

신나서 준 전문가 지식을 뽑내는데 문제는 와이프 부인은 가격을 모르고 있는 상황였음 ㅋㅋㅋㅋ

이 게임기는 다른 기존 제품보다 8배가 비싼 초 프리미엄 제품이라고 ㅋㅋㅋㅋ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을 지켜주지 못한 테이 인성 논란 ㅋㅋㅋㅋ

핫하 죽어라 가정의 평화

 

 

https://tv.naver.com/v/9511804

 

게임기 보고 신난 테이, 전문 지식이 불러온 大참사♨

한끼줍쇼 | "게임기가 기존 가보다 8배 비싸!" 끝날 줄 모르는 게임기 지식 자랑하는 테이 "저한테는 안 비싸다고 했는데...♨" 테이의 등골 서늘하게 만드는 한마디...

tv.naver.com

게임기 보고 신난 테이, 전문 지식이 불러온 大참사♨

"게임기가 기존 가보다 8배 비싸!" 
끝날 줄 모르는 게임기 지식 자랑하는 테이 
"저한테는 안 비싸다고 했는데...♨" 
테이의 등골 서늘하게 만드는 한마디...

노래 따윈 끊은지 오래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로망인데. 나는 보글보글 옛날 버전으로 하나 사고 싶다

그런거 통으로 다 들어있는 오락기 요즘 가정용으로 십몇만원이면 삼

아케이드 기기 팔아먹을때 산건가 저거 오락실용 기기 그대로면 천만 단위일텐데 ㅋㅋ

가정의 평화보다 방송 분량을 챙기겠다는 의지

자기 방송 분량 챙기려고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놓는 구만...

저 아재는 부품을 모아서 조립했다고 하지만 기본 본체보다 커스터마이징 부품으로 교체하는 쪽이 더 비쌉니다..

버튼만 봐도 뷰릭스 기본 버튼 아니고 전부 클리어 버튼으로 바꿨는데 가격이..

철건만 하는 철찌라서 눈치가 없었다는게 정설

???: 중고로 올라오면 사야징

아버님이 손수 만들어서 완제품 가격보다 싸다고 말하시려하는게...
사실 커스텀이 더 비쌈..;;;;;; 저 기계한정.

저정도 집크기에 따로 게임룸까지있는거면 가격이 문제겠니..

 

https://tv.naver.com/v/9511808

 

격투기 게임 전국 1위 '테이' ☞ 한 손으로 WIN★

한끼줍쇼 | 격투기 게임 대결! 아버님vs테이! 레버 안 건드리고 대결하겠다는 테이 한 손으로 가볍게 이겨버리는 클래스☆ 역시 격투게임 전국 1위는 남다르다..!

tv.naver.com

격투기 게임 전국 1위 '테이' ☞ 한 손으로 WIN★ 

격투기 게임 대결! 아버님vs테이! 
레버 안 건드리고 대결하겠다는 테이 
한 손으로 가볍게 이겨버리는 클래스☆ 
역시 격투게임 전국 1위는 남다르다..!

 

https://tv.naver.com/v/9511849

 

눈가 촉촉하게 만드는 테이의 노래 '내가 만일'♪

한끼줍쇼 | 맛있는 한 끼 선사해준 가족에게 부부에게는 추억 가득한 노래 안치환의 '내가 만일'♪을 선물해주는 테이 진심이 담긴 멜로디에 감동ㅠ_ㅠ

tv.naver.com

눈가 촉촉하게 만드는 테이의 노래 '내가 만일'♪

맛있는 한 끼 선사해준 가족에게 
부부에게는 추억 가득한 노래 
안치환의 '내가 만일'♪을 선물해주는 테이 
진심이 담긴 멜로디에 감동ㅠ_ㅠ

부부 덕후 커플이네 ㅋㅋㅋㅋ 남편은 게임 덕후, 부인은 서태지 콘서트 줄서다가 뉴스에 나올정도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