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SM이 만든 어벤져스 남자 케이팝 아이돌 그룹 SuperM

by 뱀선생 2019. 8. 8.
반응형

유머 - SM이 만든 어벤져스 남자 케이팝 아이돌 그룹 SuperM

 

샤이니 태민 필두로 자기네그룹 4팀에서 멤버들 떼와서 미국진출하는 그룹을 따로 만듬

 

당연히 팬덤쪽은 개난리났는데 어지간히 방탄이 부러웠나봄

 

샤이니 1명 (태민) 

엑소 2명 (카이,백현) 

NCT 4명 (태용,마크,텐,루카스) 

조합이네

 

SM도 레드벨벳 이후로는 뭐 딱히 잘된 아이돌이 없지않나 내놓은 아이돌그룹도 별로 없기도 하다만

 

잘모르지만 nct 빌보드차트만보면 방탄 블핑 다음이더만

 

어벤저스 따라 만든 저스티스리그?

 

이러면 sm 4그룹 vs 방탄 1그룹인가 ㅋㅋ
방노스보소 ㅋㅋ

 

태용 태민 카이 텐 마크 sm에서 춤 젤 잘추는 애들이네 ㅋㅋ

 

못 비빔 절대.이미 방탄은 역사를 썼고 얘넨 아무리 날고 기어도 방탄 따라하는 애로 밖엔 안 보일 듯

 

프로젝트 그룹이 아니라 저렇게 계속 활동함?

 

방탄 같은 경우는 화려하면서 터프한 안무로 게이타겟팅을 아슬하게 피해가서 뜰 수 있었는데 얘네는 100퍼 걸림

내가 LA에서 초중고 나왔는데 내 기준에선 방탄정도가 마지노선인듯. SM아이돌은 너무 프로듀싱을 여덕질을 취향저격으로해서 게이필이 너무 심함

 

아이돌 그룹은 팬덤들도 그렇고 이런식의 슈퍼그룹이 밴드가 아닌 이상 오히려 팬덤 박살나지 않냐?
'S'uper 'M' 인가 보네. 자칭 어벤져스 ㅋㅋㅋㅋ

어벤저스 오브 케이팝 문구 뭔데 ;;;

 

태민은 ㄹㅇ 잘나가긴 하더만

 

SuperM
Sperm 정액 네이밍 센스 노린건가?

 

남미를 폭격시켜야 됨

 

태민 이제 군대갈나이 아님?

 

방탄소년단 처럼.
이수만이 자기 이름딴 그룹으로 미국 진출하고 싶었나봄. (회사 이름 말고..)
Super M -> SM

 

까놓고 NCT가 이랬어야함..
난 당연히 nct 처음 계획때 어벤져스 마냥
슈주 몇명 sm 몇명 샤이니 몇명 이러면서
각 파트 뛰어난 애들로만 모으다가 앨범작업하고
이런식일줄 알았음..
가령 슈쥬는 누구 ,샤이니 누구 ,엑소 누구 등등 이런 sm에서 각각 특색있는 애들
총 유닛활동을
nct 이런식일줄 알았는데
반대로
nct 예능 맴버로 김희철,규현,키,카이 이런식으로 모아서
예능용 노래 발매하고 등등
지금보면 nct는 계획만 거창하고 먼지도 모르겠고
북미진출용으론 딴거 나오고
스엠도 슬슬...

 

아예 각그룹 인기맴버들만 꾸려서만든거네 ㅋㅋ

그래서 어벤져스라고 하는건가봄.

 

딴건 모르겠는데 태민 춤은 진짜 개쩔던데 ㅋㅋㅋㅋ

 

내가 남자아이돌을 그렇게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태민은 진짜 어나더 레벨이라고 단언할 수 있다.
대한민국에서 이 친구만큼 춤 노래 다 되는 남자 아이돌 없다. 
컨셉 확실하고 비쥬얼도 좋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샤이니가 대단하긴 대단해

 

케이팝의 복수자들 ㄷㄷ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6762681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