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일본 연예계 레전드 스캔들 사건 파파라치 샷 ㅋ

by 뱀선생 2019. 8. 8.
반응형

유머 - 일본 연예계 레전드 스캔들 사건 파파라치 샷 ㅋ

 

일본의 아나운서 야마모토 모나가 일본 민주당 의원이랑 불륜하는 사건이 발생함

 

그러나 파파라치 샷이 너무 아름답게 찍히는 바람에 욕보단 아름답다라는 의견이 많았고 

 

조용히 자숙하다 다시 아나운서로 복귀함

그러나 복귀하자마자 일본 유명 야구선수(유부남)과 러브호텔을 갔다는 폭로가 터짐

 

본인은 호텔을 간건 맞지만 술만 먹었다라고 해명했으나 아무도 안믿었고 이번엔 얄짤없이 쫒겨남

 

야구선수는 삭발하고 사과했으나 이미지는 돌아오지않고 성적도 나빠지면서 그대로 몰락해버림

 

아나운서는 그 후 조용히 살다가 부동산 재벌이랑 결혼

 

 

진짜 이쁘게 찍히긴 함

 

 

 

아름다운 불륜? 그거 정준하씨가 주장하다가.....

메디슨카운티의다리였나

 

메디슨카운티의 다리가 감동과 여운을 주는 것은 일생의 사랑같은 이를 발견했으나 배우자와 자녀들에 대한 헌신으로 본인만의 행복을 찾는 것을 포기했기때문임. 물론, 불륜은 불륜이지만. 담고있는 주제가 중년에도 자아실현, 열정을 간직한 모습. 평생이 아깝지않은사랑, 그럼에도 남편과 자녀를 선택하는 헌신의 모습(명대사도 평생을 너희 아버지와 너희를 위해 살았으나 사후는 그와 함께하고싶다)을 보여주는건데. 읽긴읽은건지 정준하는 대뜸 아름다운 불륜...ㅠㅡㅠ 불륜이 아름답지는 않지.

 

예쁘긴하네 남자도 준수하게 생기고 ㅋ

의원도 풍채좋고 잘생겻네

 

이국적으로 생겼네 

혼혈 아나운서

 

부자는 뭘 믿고 결혼한거냐 ㄷㄷㄷ 
전과 2범인데 불륜 안 저지를 것 같냐 ㅋㅋㅋ

 

결혼한 부동산 재벌은 저 여자 정계인맥 이용하려고 한거겠지 머

 

잘 포장된거지 불륜충 극혐

 

사진의 위력

 

요미우리 프랜차이즈였던 니오카 토모히로가 얘랑 불륜짓하고 평탄대로 달리던 커리어 ㅆ창나고 니혼햄으로 문책성 트레이드 당하고 말년도 ㅈ망한채 추하게 은퇴 ㅋㅋ 거기다 이새끼 같은 시기에 후배 팼다는거까지 뽀록나서 삭발하고 기자회견 했었는데 ㅋㅋ

 

불륜충 진짜 역겨움. 상대방의 자존심과 애정을 하루아침에 배신하는 짓인데 하는 쪽이야 로맨스겠지만 당한 쪽은 제정신을 못 차릴만큼 끔찍한 트라우마가 되는건데 아름답긴 ㅅㅂ.

 

사진 진짜 화보같이 나왔내

 

그날부터 아버지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런 미래는 너무도 서글퍼. 지금, 불륜에 No를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6508997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