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역대 예능인중 두명만 가능했던 백상예술대상의 주인공 강호동 유재석

by 뱀선생 2019. 8. 8.
반응형

역대 예능인중 두명만 가능했던 백상예술대상의 주인공 강호동 유재석

 




역대 최고 시청률 예능 1박2일 강호동

 



 

 

예능인이 백상 tv대상을 받을려면 

 

드라마. 배우들을 이겨야함 

 

예능 비하가 아니라 

 

기본 시청률이나 몇백억이나하는 투자금액등

 

예능으로 드라마를 제친다는게 정말 힘든일임 

 

 

 

 

08 1박2일 무릎팍도사 스타킹 

백상예술대상 44년만에 

예능인 최초  드라마 배우들을 제치고 

 

tv 대상 수상 

 

당시 

 

박신양 쩐의전쟁 (07년 sbs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 

 

윤은혜 커피프린스 여자 최우수 연기상 

 

 

 

 

 

 

 

 

무한도전 유재석 





13년 유재석 무한도전 런닝맨 해피투게더 

 

백상예술대상 tv대상 수상 

 

당시 

 

추적자  손현주 남자 최우수 ( 12년  sbs연기대상) 

 

아내의자격  김희애 여자 최우수

 

 

 

 

 

 

역대 예능인중 강메동 유재석만 받은상 


2000년대

중후반 두 mc가 경쟁할때

공중파 예능들은 시청률 전성기 

 

 

 

경규옹 받을만하지 않나
한끼줍쇼 도시어부
공중파로 하나 정도만 더 터져주면 좋을듯한디

찾아보니 대상은 아니더라도 이경규 남자 예능상 수상 기록은 있네 ㅋ

 

주말에 무한도전 - 1박2일은 ㄹㅇ 국민테크였지

 

이거 진짜 국룰 ㅋㅋㅋㅋ 이젠 티비 거의 안봄

 

저 둘이 같이 나왔던 X맨 ㄷㄷ;;

 

 MC대격돌이 ㄹㅇ이지 
유재석 강호동 이휘재 김한석

 

유재석은 의외로 좀 늦게 받았네??
2013년이면 무도 좀 하락테크 타고 있을땐데ㅋㅋㅋ

 

앞으로 점점 공중파 예능은 간신히 유지하거나 하락할 텐데
3사 합작해 저 둘 같이나오는 예능 하나 만들어서 TV예능 부활 신호탄 쏴보길

 

가족들이 모여서 무한도전 1박2일 봤었는데 어디나가지도 않고 저녁먹으면서 웃으면서 ㅋㅋㅋ

 

아는형님보면 강호동 백상 받은거 엄청자랑스러워하더라

 

토요일 무한도전 일요일 1박2일.. 그리고 밤에 개그콘서트까지 딱 보고나면
내일 월요일이네.. 하는 아쉬움과 함께 진짜 주말이 순삭된다는게 과장이 아니었던 그런 시절이었는데

 

백상예술대상이 방송인들에겐 엄청 의미가 큰 상이라던데

티브이 전체를 대상으로 후보를 뽑아서 선정되야 탈수있는 상이라...

 

나영석도 받았잖아 나영석도 예능인 아님? ㅋㅋㅋㅋ

 

김국진 리즈시절에도 못받아본 그것

 

x맨때부터 시작 아니었음? 투탑이었는데 ㄹㅇ;;
그러다가 유재석이 무한도전, 강호동은 1박 2일 하면서 굳어졌지 ㅋㅋ
둘이 다시 모여서 x맨같은거 또 안만드나 레전드일꺼같은데

 

렇게하려고 런닝맨 개편하려다 안됨... 송지효 김종국한테 통보없이 개편하려다 여론 뭇매 맞음.

 

근데 지금은 둘다 예전만큼의 파워는 안나오는거 같다 1박2일 무한도전 다 안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특히 유재석

 

유재석: 무한도전 런닝맨 패밀리가떴다 x맨 해피투게더 시리즈 미추리
강호동 : 1박2일 야심만만 무릎팍도사 천생연분 x맨 우리동네예체능 신서유기시리즈 아는형님 강식당시리즈 스타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작이 이정도 ㄹㅇ 예능계의 메날두임 이거에 비하면 요즘 대상 수상받는 사람들은 쨉도 안됨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663101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