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강다니엘 지효 아이돌 커플 연결해준 임슬옹 인스타 테러 근황

by 뱀선생 2019. 8. 6.
반응형

유머 - 강다니엘 지효 아이돌 커플 연결해준 임슬옹 인스타 테러 근황

 

2am 2pm 둘 다 박진영 jyp였던가? 그래서 같은 회사 연습생때부터 본 걸그룹 트와이스랑 친하려나 ㅋㅋㅋ

 

 

 

그냥 축복해주지.. 재들두 사람인데..

 

축복을 왜 해줘
저기 욕박을 정도면 수백만 박은건데
환불 해주면 축복 해주겠다

 

댓글 지들끼리 싸우네 ㅋㅋㅋㅋ

정신나갔네..ㄷㄷ

 

미워요ㅋㅋㅋㅋㅋ 이건 좀 귀엽네

 

오우쉣 ㅋㅋㅋ 분위기 개험악하네

 

임슬옹 양쪽에서 얻어맞네 ㅋㅋ 
공공의 적 ㅋ

 

고소 당할 애들이 많네 ㅋㅋㅋㅋㅋ

 

저런것들 보면 내 인생이 참 기특해

 

누굴진심으로 좋아하고 몰두하는건 좋은데
집착까지가는수준은 솔직히 이해하기가 너무힘들다

 

그걸 구분할 뇌면 빠순이 빠돌이 안하지
정상적인 팬하지 ㅋㅋ

 

팩트) 강다니엘이 임슬옹한테 소개시켜 달라 한 것

 

강다니엘 줌마팬들이 존나 극성이니... 초동 46만 찍어준것에 열애설로 보답했다고 생각하니 더 빡칠테니깐

 

씹덕들 상대로 유사 연예감정으로 장사하는건데

 

트와이스 사나만큼은 안된다 ,,,,,,

 

소개비를 여기서 받네ㅋㅋㅋㅋ
인스타도 각도기 부숴도 상관없냐?
저정도면 ㅗㅜㅑ

 

근데 임슬옹이 소개시켜줬다는 사실은 또 어떻게 알아낸 거야? 존나 신기하네;;

 

지효 강다니엘 집에서 데이트 놀고 쓰레기 분리수거까지 해준다던데 개착한듯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604986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