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191회 - 무한도전 클라스 살아있는 예능인 정준하 등드

by 뱀선생 2019. 8. 4.
반응형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191회 20190803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정준하, 이지훈, 테이 출연.

 

뮤지컬 홍보하러 나와서 별 기대안했는데

레전드 무한도전 클라스 살아있는 예능인 정준하와 의외로 재미있었던 쌈자 민경훈 실제 유일한 연예인 친구이자 대식가로 유명한 테이, 그리고 이지훈 ㅋ

집안 식구드리 모두 대식가라서 중학교 때 친구집가보고 밥공기라는거에 충격먹었다고 함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9378718

 

쌈자 민경훈의 「유일한」 연예인 절친♥ = 테이

아는 형님 | 민경훈의 유일한 연예인 친구 '테이' 〈아는형님〉에 한 명도 나오지 않았던 쌈자의 지인 중 첫 번째 게스트..! 테이의 햄버거 집까지 방문한 진정한 짱친♡

tv.naver.com

쌈자 민경훈의 「유일한」 연예인 절친♥ = 테이

민경훈의 유일한 연예인 친구 '테이' 
〈아는형님〉에 한 명도 나오지 않았던 
쌈자의 지인 중 첫 번째 게스트..! 
테이의 햄버거 집까지 방문한 진정한 짱친♡
데뷔 시기도 비슷하고 군생활도 선임 후임으로 같이 지냈다고 함. 

집밖으로 안나가는 민경훈이 테이 햄버거 먹으러 나갔으면 진짜 엄청 친한 사이라고 ㅋㅋㅋㅋ

이제 정경호만 나오면 쌈자 지인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

정경호는 진짜 의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텐션이 민경훈이랑 안맞을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둘 다 4차원이라 맞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석훈x테이x민경훈 3조합 너무 좋아서 캠핑예능 하나 해줬으면ㅋㅋㅋㅋ

테이 나오니까 민경훈 밝은 거 보인다ㅋㅋㅋㅋ귀여워ㅠㅠ

테이랑 민경훈 둘이 듀엣한 거 다 좋았는데 또 했으면 좋겠다ㅠ

 

https://tv.naver.com/v/9378764

 

정준하가 겪은 까다로운 게스트 ☞ 서장훈-민경훈 (당황;;)

아는 형님 | '식신로드' 인터뷰 중 불편한 게스트로 서장훈&민경훈을 뽑은 정준하! 다소 입맛이 까다롭고 직설적이었던 두 사람! 세상 까다로웠던 게스트 서장훈과 민경훈 (깐깐=33)

tv.naver.com

정준하가 겪은 까다로운 게스트 ☞ 서장훈-민경훈 (당황;;)

'식신로드' 인터뷰 중 불편한 게스트로 
서장훈&민경훈을 뽑은 정준하! 
다소 입맛이 까다롭고 직설적이었던 두 사람! 
세상 까다로웠던 게스트 서장훈과 민경훈 (깐깐=33)
솔직한 민경훈 맛없는데 맛있다고 못함 ㅋㅋㅋ

정준하가 라면 안익었는데 계속 먹을라해서 쌈자가 일침 날렸던 거 때문에 약간 삐졌나봄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네이버에 '식신로드 민경훈' 검색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하 쩔쩔맴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경훈ㅋㅋㅋㅋㅋㅋ

그때 정준하가 쌈자 터치하려고 하니까 아잇 싫어요!!했던거 생각남 ㅋㅋㅋㅋㄱ

 

https://tv.naver.com/v/9378766

 

촉촉했던 그 시절의 그 감성, 이지훈의 '왜 하늘은'♪

아는 형님 | 1996년 혜성같이 등장한 꽃미남 고교생의 데뷔곡 90년대를 촉촉하게 적신 그 시절 그 노래 반주만 들어도 90년대 감성이 떠오르는… 원조 '입술 왕자' 이지훈의 '왜 하늘은'♪

tv.naver.com

촉촉했던 그 시절의 그 감성, 이지훈의 '왜 하늘은'♪

1996년 혜성같이 등장한 꽃미남 고교생의 데뷔곡 
90년대를 촉촉하게 적신 그 시절 그 노래 
반주만 들어도 90년대 감성이 떠오르는… 
원조 '입술 왕자' 이지훈의 '왜 하늘은'♪
릴 테이프 시절 노래 고인물 이지훈의 히트곡 노래방 라이브 ㅋ

타이밍 진짜최악이네ㅋㅋ...강타 베스트 프렌드...보통 끼리끼리논다는데

와 연좌제 무섭다ㄷㄷㄷ 만일 니친구가 쓰레기면 당신도 쓰레기!

강타 확실히 결론 난것도 없는데 가만히 이지훈까지 왜 건드리냐

자기여자친구 집앞에서 강타향수냄새나서 둘이 절교했었다던데 

그 여친이 에쵸티 해외교민팬이었을걸요 근데 사귀긴 우상절친이랑사귐ㅋ'차차'노래가사속 주인공~~~~~차차 나아지겠지 차차좋아지겠지 내가 미쳤지 멋대로한번살아봐

목소리와 창법에서 연륜이 느껴짐

 

https://tv.naver.com/v/9378763

 

(간주부터 눈물 펑펑)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아는 형님 | 발라드 황태자였던(?) 테이의 특별 무대-★ 가슴 아파서 목이 메서 이 노래를 듣습니다.. 이별했던 슬픈 기억 꺼내주는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tv.naver.com

(간주부터 눈물 펑펑)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발라드 황태자였던(?) 테이의 특별 무대-★ 
가슴 아파서 목이 메서 이 노래를 듣습니다.. 
이별했던 슬픈 기억 꺼내주는 
테이의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테이는 저거만듣긴 너무아쉽다..같은베게 사랑은하나다 그리움을사랑한가시나무 사랑은향기를남기고 닮은사람 그리움을외치다 독설 등등 띵곡천지ㅠㅠ제발 앨범좀 내주라 테이

언제 들어도 띵곡 ㅋㅋ 테이 목소리 그대로라서 더 좋넹

개인적으로 버즈 노래보다 테이 노래가 노래방 가서 불러도 느낌이 더 안나더라.. 오히려 버즈가 더 쉽고 테이노래는 중저음 허스키 때문에 누가 불러도 테이 느낌이 안나더라..

이 노래 음역 자체는 그리 안 높은데 직접 불러보면 ㄹㅇ 디짐... 특히 2절 끝나고 ㄹㅇ 뒤짐 쉴 틈이 없음

 

https://tv.naver.com/v/9378765

 

뜻밖의 재능?! 보자기 저글링 장인 '정준하' (장점 ㅇㅈ)

아는 형님 | 정준하의 장점 ☞ 보자기로 저글링 하기! 우왕좌왕 신기하게 되는 보자기 저글링 바로 보자기 저글링을 도전해보는 민경훈! 자꾸 손에 잡히지 않는 보자기 "이건 누가 잡냐고↗"

tv.naver.com

뜻밖의 재능?! 보자기 저글링 장인 '정준하' (장점 ㅇㅈ)

정준하의 장점 ☞ 보자기로 저글링 하기! 
우왕좌왕 신기하게 되는 보자기 저글링 
바로 보자기 저글링을 도전해보는 민경훈! 
자꾸 손에 잡히지 않는 보자기 "이건 누가 잡냐고↗"
무도 내에서 정준하가 인성 쓰레기라고??? 스태프 피셜 같이 여행가고 싶은 사람 1위(결혼하기전 미간에 인상쓰고 있다고 욕먹을 때임 심지어) 하동훈이 사석에서 길한테 한 말이 방송으론 엮이지 말고 좋은 형이니까 밖에선 많이 만나라고 하는 게 정준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하가 방송에 인성이 나쁘다고 지적된 적은 한번도 없음. 항상 사람 자체는 착한데 눈치가 없을 때가 많다가 거의 다지. 방송에서 나온 건 다 방송이고, 실제 문제가 될 건 포주나건이랑 악플러 고소 건인데 포주나건은 애초에 정준하가 관련된 건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걍 사람들에 편승되서 욕하진 말아라. 인터넷에 악플에 욕달거면 최소한에 알아봐야 될 거 아니야.

이건 누가 잡아 ㅋㅋㅋㅋㅋ

무도가 괜히 재밌는게 아녔음ㅋㅋ

서커스하는 곰 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뭔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너무웃겨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