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 맨시티, 유벤투스 오른쪽 풀백 칸셀루 영입 유력 정보
190801 일자 이적 시장 루머.
맨시티 오르쪽 풀백 카일워커의 경쟁자로 유벤투스 칸셀로 영입에 근접했다나???
그럼 다닐루는 따로 처분하는건가??? 아니면 확율이 낮지만 뜬금포 주력 카일워커의 이탈???
만약 오른쪽 자리에 카일워커랑 칸셀루 둘다 보유하게 되면 누가 베스트11 주전 선수로 뛰려나? ㅋㅋㅋㅋ
칸셀루 수비는 약한 공격적인 라이트백이라고 하던데 epl 중하위 팀 학살용인건가???
아 국적보니까 포르투갈이던데 펩시티 에이스 핵심 선수로 급부상한 베르나르두 실바 같이 놀 자국 선수 영입 요청 했다는 인터뷰 본적있는데 그걸 받아들이는건가 ㅋㅋㅋㅋ
실제로 얼마뒤 포르투갈 국대 네이션스 리그 결승까지 올라 우승하며 대박남 ㅋㅋㅋㅋ
맨시티는 주작투스와 협상을 통해 주작투스로부터 칸셀루를 영입하는데 가까워졌다.
이 딜은 유벤투스가 60M유로를 원하고, 맨시티가 이딜에 다닐루를 포함하면서 거의 멈춘것 처럼 보였다.
칼치오메르카토에 따르면, 오늘 양구단의 중요한 합의가 있었으며, 칸셀루딜이 곧 끝날수도 있다고 전했다.
주작투스 스포츠 디렉터 Fabio Paratici는 오늘 런던에 있으며, 그는 루카쿠와 맨유 때문에 런던에 있는 것이 아니다.
주작투스는 맨시티와 다닐루 없이 오로지 현금으로만 받기로 합의하였으며, 이전보다 가격이 낮아진 50M유로에서 55M유로로 칸셀루가 이적할 것으로 보인다.
1년전 주작투스는 칸셀루를 40M유로로 영입하면서 많은 이윤을 남길것으로 보인다.
25살의 오른쪽 수비수는 주작투스에서 지난시즌 34경기 5개의 어시스트와 1골을 기록하였으나, 사리감독의 계획에는 들지 못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칸셀루 선수 프로필 정보
이름 : 주앙 페드루 카바쿠 칸셀루 (João Pedro Cavaco Cancelo)
생년월일 : 1994년 5월 27일 (만 25세)
국적 : 포르투갈
출신지 : 바헤이루
신장 : 182cm
체중 : 74kg
포지션 : 라이트백,윙어
주발 : 오른발
유소년 클럽 :
바레이렌세 (2005 ~ 2008)
SL 벤피카 (2008 ~ 2012)
소속 클럽 :
SL 벤피카 B (2012 ~ 2014)
SL 벤피카 (2014 ~ 2015)
발렌시아 CF (2015 ~ 2018)
FC 인테르나치오날레 밀라노(임대) (2017 ~ 2018)
유벤투스 FC (2018 ~ )
국가 대표 경력 : (2016 ~) 14경기 3골
플레이 스타일 정보
수비수임에도 불구하고 개인기와 돌파 능력이 뛰어나다. 다만 돌파 이후의 상황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크로스가 좋지 못하고 골대 지근거리로 좁혀들어오면서 숏패스로 여는 것도 신통치 않다. 따라서 위력적인 돌파를 좋은 결과물로 뽑아내는 능력이 떨어지는지라 돌파력에 비해서는 생산력이 많이 부족하다. 하지만 돌파력 자체가 출중해서 공격력만큼은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무엇보다 불안하다고 여겨지는 부분은 수비력. 발렌시아의 애증의 선수가 된데는 절망적인 수비력 문제가 가장 크다.
후반기 인테르에서 본격적으로 데뷔한 이후의 모습은, 일단 문제가 되는 수비력은 폼을 회복한 주앙 미란다와 각성한 밀란 슈크리니아르, 그리고 수호신 한다노비치의 커버덕에 크게 부각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출중한 공격력만이 빛을 발하는 중. 특히나 인테르의 온더볼을 담당하던 칸드레바가 후반기 들어서 영 힘을 못쓰는 인테르 후반기 상황에서, 칸셀루가 보여주는 모습은 후위 크랙이나 다름이 없다.
다만 상술했듯이 문제가 없지는 않은데, 잘 뚫어놓고도 정작 패스나 크로스가 부실하기 짝이 없다. 슛도 좋지는 않은 편. 게다가 패스 방향도 좀 읽히기 쉬운 루트가 많고 속도 조절이 좋지 않아서 막상 팀원에 연결되어도 그럴듯한 찬스까지는 잘 가지 않아 유효한 슛팅으로 연결되는 경우는 그리 많지 않은 편. 선수를 윙어로 기용했을때 재미를 보지 못한 이유가 이것 때문이 아닌가 하는 이야기가 있다.
출처 : https://app.football-italia.net/index.htm#article/footballitalia-141509&menu=news-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