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1박2일 레전드편 강파치노 신입 pd 유호진 몰카 공식 영상 ㅋ

by 뱀선생 2019. 7. 29.
반응형

1박2일 레전드편 강파치노 신입 pd 유호진 몰카 공식 영상 ㅋ

 

강호동 강파치노의 미친 연기에 농락당하는 kbs 1일차 신입피디 유호진 ㅋㅋㅋㅋㅋ

 

 

https://youtu.be/S5PzXBqrP0Q

KBS 공식 유튜브 채널 1박2일 시즌1 51회 풀버전 영상

 

1박2일 유호진 몰카 ㅇㄷㅇㄷ 40:30

 

58분 46초도 개웃김 ㅋㅋㅋ 지금 예능들이랑 비교도 안되게 웃기네 ㅋㅋ

 

강호동이 소지지르면 암생각도 안날듯

 

유툽에 1박2일 시즌1 풀버젼 올라와있어서 다시보고 있는데 모든편이 레전드ㅋㅋㅋㅋ 예능을 진짜 재밌게 만들면 몇년이 지나도 똑같이 웃기다는걸 느낌

 

이거 중간에 엠씨몽이 씨부렁대는데
은지원이 대가리 때리는게 존나웃김 ㅋㅋㅋ

대가리 팍 치면서 너는 임마 형들이 말씀하시는데
연기 개찰짐

 

그게 킬링포인트 ㅋㅋㅋㅋ 몰카 의심하다가도 그거 보고 아 이거 장난아니네 했을듯 ㅋㅋ

 

행보관이 강호동이랑 진짜 존나 똑같은 사람이었음. 부산사투리 억양 개쎄고 키 185에 떡대 개쩔고 흥분하면 목소리 개커지고. 화나면 진짜 개개개개무서웠다 진심 비속어 한마디도 안쓰고 그렇게 무서운 사람 처음 봤음

 

김동현 피셜 연예계 싸움원탑

 

사람하나 들고 던지는거 일도아니네 ㅋㅋ 존나 쉽게드네 성인 장정인데 무슨 장난감 다루듯 ㅋ

 

김C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ㅋ

 

저 pd가 능력이 이렇게 뛰어날줄은

저 땐 몰랐는데 포텐 -10 PD였음 ㅋㅋ

 

나가서 싸우라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신입피디가 1박2일 시즌3 메인피디 가재피디자너

 

이때 개웃겼지 진심 무한도전 전성기 vs 1박2일전성기하면 닥후임

이수근 제기, 돼지 슬라이스 편이 정점 ㅋㅋㅋㅋㅋㅋ

 

난 박찬호 탁구대위에서 병뚜껑차는거 ㅋㅋㅋ ㄹㅇ 레전드

끝에 걸리는거 ㅋㅋㅋㅋㅋㅋ 그게 시청률 1위였지? ㅋㅋ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326530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