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역대급 리얼 공대 여신 빅시 모델 린제이스콧 썰

by 뱀선생 2019. 7. 23.
반응형

유머 - 역대급 리얼 공대 여신 빅시 모델 린제이스콧 에피소드 썰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린제이 스콧 Lyndsey Scott이 

자바, C++ 프로그래밍 언어 할 줄안다고 인터뷰하자

댓글로 쏟아지는 무시 ㅋㅋㅋㅋ

헬로우 월드~~

간단한 설명 :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 파이썬,C++,자바,밉스,오브젝티브C를 할줄 안다고 기사를 내자 

 

(참고 : 상당히 많은 수의 언어이다)



댓글로 "Hello World!"만 할수 있겠지 ㅋㅋㅋ 라는 댓글들이 우수수 달림 

(참고: 헬로우 월드 어찌고 하는 이유는 대부분 씨언어책 앞에 나오는 입력 예시가 printf 헬로우월드 라서 그럼.)



그러자 당사자가 와서 



"스택 오버플로우 27481점" (참고 : 스택 오버플로우는 프로그래밍 관련 세계 1위 사이트이며 27481점이면 랭킹 상위 1%)

( 스택오버플로우라고 개발자들 질문하고 답하는 커뮤사이트가 있는데 거기에 답변하고 채택되면 점수받는게 있음 그게 어마어마한것 

네이버 지식인 태양신 같은거라 생각하면됨 참고로 현업종사자들도 대부분 애용하는 사이트임)

상위 1%면 구글 애플 입사 프리패스 ㅇㅇ

기타 수십개에 팀에 속해있다고 하고 있음

 

 

나다 이 씹새끼들아 

초짜들이 헛소리 씨부릴때 개빡치고 웃겼을듯 ㅋㅋㅋㅋㅋㅋㅋ

 

공대 여신이 아니라 그냥 공대의 신 ㅋㅋㅋ

 

얼굴 몸매도 상위인데 두뇌까지 상위 ㅠㅠ

 

저정도면 그냥 프로그래머만 해도 될거같은데

 

프로그래머가 본직임 ㅋㅋㅋ

 

저건 리얼 개 쩌는거임. 스택오버플로우 막힘 개발자 중 대다수가 멘붕올거임

스택오버플로우가 문닫으면 전세계 IT 업계가 같이 문닫는다는게 정설

 

와 내가 스택오버플로우를 몇 달동안 하면서 300점대 경우 올렸는데 27000점대면 도저히 감이 안온다

 

빅토리아시크릿 모델 되는것도 ㅎㄷㄷ할텐데 문무겸비 ㅋㅋㅋ

 

 얘도 빅토모델 모르간 듀블레드 의대다니다 학비벌려고 모델일 한걸로 알고있음

 

외모보다 스택플로우 점수가 더 부럽다...

 

그냥 공대의 신이네

 

진정한 걸크러쉬 오져따

 

사람 외모로 평가하지 말라고는 하지만 누구나 처음엔 못 믿을듯.

모델 쪽 고인물 빅시 모델이 나와서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고 인터뷰 하면 다 학생 수준을 생각하지

누가 최상위권 개고인물인줄 알았을까 ㅋㅋㅋㅋㅋ

 

출처 : http://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391040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