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189회 - 진종오 선수 BB탄총 사격 실력 ㅋ

by 뱀선생 2019. 7. 21.
반응형

jtbc 토요일 옌으 아는형님 189회 190720 뭉쳐야찬다 특집편.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양준혁 이봉주 진종오 출연.

 

https://tv.naver.com/v/9226549

 

박찬호는 양준혁 앞에선 그저 찬밥♨ (양신 클래스ㅎㄷㄷ)

아는 형님 | 총 9개의 최다 기록을 가진 준혁! 박찬호와는 붙어 본 적이 없는 양신 만약 박찬호랑 경기 붙었으면? "내한테 밥 됐겠지♨" (찬밥 ㅋㅋㅋ)

tv.naver.com

박찬호는 양준혁 앞에선 그저 찬밥♨ (양신 클래스ㅎㄷㄷ)

총 9개의 최다 기록을 가진 준혁! 
박찬호와는 붙어 본 적이 없는 양신 
만약 박찬호랑 경기 붙었으면? 
"내한테 밥 됐겠지♨" (찬밥 ㅋㅋㅋ)
찬호형은 은퇴하고 이미지가 너무 친근해졌네..한국야구사에 그누구도 범접못할 전설인데..ㅎㅎ그렇다고 양신까지마라 앞으로 달릴 댓글이 훤하다..예능은 예능이다ㅋㅋㅋㅋ

양준혁은 기록도 기록이지만 땅볼 치고서도 끝까지 전력질주 하는 모습이자

김희철은 축구 야구 농구 별로잘 모르는것같은데ㅋㅋㅋㅋ관심도없어보임ㅋㅋ

최다홈런은 이승엽이 깼죠

 

https://tv.naver.com/v/9226644

 

세상 차가운 호동에 상처받은 '최고령 피해자' 양준혁!

아는 형님 | 호동 피해자 중에 나이 제일 많은 양신 호동이와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준혁을 무시했다는 호동이... 몇 년간 상처로 남은 최고령 피해자ㅠㅠ

tv.naver.com

세상 차가운 호동에 상처받은 '최고령 피해자' 양준혁!

호동 피해자 중에 나이 제일 많은 양신 
호동이와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준혁을 무시했다는 호동이... 
몇 년간 상처로 남은 최고령 피해자ㅠㅠ
왜 강호동은 나이 들수록 더 여러지는 것 같지 ㅋㅋㅋ 참 사람이 웃는게 중요한가부다...

경훈 오빠 말맛다 가만있으면 무서운 얼굴아지 오해하리말래 웃서본적이없는 사람이라서 그러데 편들어주는 궈여운 막내 아형에서 쌈자하고 호동이 둘다 궈엽다

이건 진짜 강호동이 양준혁 못봐서인듯.

 

https://tv.naver.com/v/9226589

 

(광배근 열일♡) 사신 진종오, 한 치의 오차 없는 클린샷↗

아는 형님 | 다섯 발로 다섯 개 표적 명중시키겠다는 종오 긴장감 넘치게 쪼는(?) 것도 금메달 급 ㅋㅋ 마지막 한 발까지 클린 샷 날린 종오! 단 한 발의 실수도 안한 사신의 품격☆

tv.naver.com

(광배근 열일♡) 사신 진종오, 한 치의 오차 없는 클린샷↗

다섯 발로 다섯 개 표적 명중시키겠다는 종오 
긴장감 넘치게 쪼는(?) 것도 금메달 급 ㅋㅋ 
마지막 한 발까지 클린 샷 날린 종오! 
단 한 발의 실수도 안한 사신의 품격☆
세계정상의 품격

권총은 두 눈 다 뜨고하네 거리가 짧아서 그런가?

크...집중하는 모습 섹시하다ㅋㅋㅋ개멋있다 진짜ㅋㅋ역시 자기종목 할 땐 다 멋있다ㅋㅋ

우리나라 올림픽 금메달 순위 1위 답네..

개간지네 ㅋㅋ 영화처럼 원샷원킬 가능하겟는데???

멋있다 진짜 와 금메달리스트의 품격 크 리스펙트

와..어떤촬영에서 파리때문에 촬영 딜레이 되니까 총으로 날아다리는 파리 명중했다는거 어디서 봤었는데 진짜 멋지시다...

등근육 뭐냐ㅜㅜㅜㅜㅜ섹시하당

 

https://tv.naver.com/v/9226646

 

'어나더 클래스' 보여주는 양준혁의 촛불 끄기 (WoW)

아는 형님 | 배트로 촛불 끄기 대결♨ 30개 중 29개를 끈 양신!! 역시 어나더 클래스 준혁bb 불 하나 켜진 김에 생일 파티까지↗

tv.naver.com

'어나더 클래스' 보여주는 양준혁의 촛불 끄기 (WoW)

배트로 촛불 끄기 대결♨ 
30개 중 29개를 끈 양신!! 
역시 어나더 클래스 준혁bb 
불 하나 켜진 김에 생일 파티까지↗
이 종목은 김국진 미만잡ㅋㅋㅋ
아 진짜 본방으로 보다 기절 ㅋㅋㅋㅋㅋ
예능 올타임 레전드아니냐 ㅋㅋ 김국진형 놀라는거랑 추신수 웃는거랑

임팩트 순간 스윙속도만으로 다 꺼뜨리네ㄷㄷ

진짜 선수는 다르긴 다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기하네 ㅋㅋㅋㅋ

여전히 스윙 시원시원하네 만세타법

화끈하네 만세 타법 역시 양신 실력은 어디 안가구나 ㅎ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