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코믹콘 발표 확정 마동석이 받은 마블 캐릭터 이터널스 중 한 명인 길가메시를 알아보자

by 뱀선생 2019. 7. 21.
반응형

유머 - 코믹콘 발표 확정 마동석이 받은 마블 캐릭터 이터널스 중 한 명인 길가메시를 알아보자

 

 

코믹스에선 이렇게 생김

 

 

 

 

코믹스 설정 능력엔 맨손 전투가 있다

 

ㅊㅊ : http://www.superhero.x-y.net/marvel/gilgamesh.htm

 

 

 

 

내가 다른 능력 없다고 너 못 잡을 거 같지?

 

 

 

 

이만하게 접어 버리기 전에 

 

 

 

 

우주선 빼 이새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짤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영화에서 약간 DC의 사이보그 같은 캐릭이려나

 

울버린 말고 한국맛 패버린 마동석 나가신다 ㅋㅋㅋㅋ

 

마동석 전용 대역이 있다는데
직장 잃을까봐 살 못빼고 있다던데

 

울버린 강화판이네

 

힘 관련 영화로 밀고나가더니 
당당히 힘관련 캐릭터로 mcu 입성 ㅋㅋㅋㅋ

 

보석 6개? 6학년이냐? 장갑 빼 새끼야

 

우주선 빼 이새기야 바뻐

 

이름 포가튼원 개웃기네 ㅋㅋㅋ
4 같은 1 ㅋㅋㅋㅋㅋㅋ

 

에보니모처럼 푹찍은 아니겠지

 

막짤 그 뭐냐 데드풀2에서 저거넛인가? 걔 생각나네

 

마동석 마블 이터널즈 분량이 과연 얼마나 차지할지 궁금하네요

 

우주선 내가 여기 주차하지 말랬지 
계이셰키 아가리 뺨따구를 확 찢어벌라 어따대고

 

원작에선 호모캐임?

 

저 형 웡 거절하고 이거 된게 신의 한수다 존나 잘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도 PC해택을 보네

 

드렉스 상위호환이면 좋겠다

 

바티스타가 더 유명해서 안될듯 ㅋ

 

능력 맨손전투ㅋㅋ ㅋㅋ

 

코믹콘 마블 이터널즈 발표회 현장에서 안젤리나 졸리 옆에선 마동석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01041137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