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정보 - 락X원더우먼X데드풀 넷플릭스 최다제작비 영화 레드노티스

by 뱀선생 2019. 7. 10.
반응형

정보 - 락 X 원더우먼 X 데드풀 넷플릭스 최다제작비 영화 레드노티스

 

2021년 개봉 예정인 넷플릭스 영화 레드 노티스.

 

주요 출연진들의 출연료
로슨 마샬 터버 감독 : 1,000만 달러
갤 가돗 : 2,000만 달러
라이언 레이놀즈 : 2,000만 달러
드웨인 존슨 : 2,000만 달러+제작자 개런티

넷플릭스 영화 중 역대 최고 제작비 투자로 1억 6,000만 달러에서 최대 2억 달러로 책정.

 

Dwayne Johnson , Gal Gadot, Ryan Reynolds 는 모두 최근에 Netflix에 의해 포착 된 "Red Notice"에 대한 막대한 봉급 날을 기록 할 것 입니다.

영화가 Netflix에 도착했을 때 , 핵심 인재는 3 개의 별이 역할의 범위에 대한 보상으로 동등하게 도달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레이놀즈는 연기 서비스로 2 천만 달러를 받게됩니다. 더 작은 부분 인 Gadot은 연봉이 올라간 후에도 똑같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되며, 스타가 연극을 통해 얻는 전형적인 "백 엔드"이윤을 매입하는 관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나 존슨은 1 차 제작자로 수백만 명을 더 많이 고용 할 계획이다. 최종 수는 Netflix의 표준 관행에 따라 영화 서비스를 마무리하고 제공하는 데 추가로 지불하는 비용이 수 백만 달러 증가 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의 "Central Intelligence"와 "Skyscraper"에서 이전에 일했던 Rawson Marshall Thurber는 적어도 1,000 만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Red Notice"는 원래 Universal Pictures에서 설정되었습니다. 유니버설은 이번 달에 영화 제작자들에게이 프로젝트를 다른 스튜디오에 물색 할 수있는 기회를 주었다. 기존의 지적 재산을 기반으로하지 않는 "레드 고지 (Notice)"와 같은 영화는 만화책 개작과 후속편이 멀티 플렉스를 지배하는 연극 매표소에서 치열한 맞바람을 겪고있다. 그러나 할리우드에서 가장 인기있는 3 명의 스타와 거래 할 수있는 기회는 Disney와 HBO의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와의 전투를 준비하면서 큰 프로젝트를 잠그고 자하는 Netflix에게는 불가분이었습니다. "Red Notice"입찰은 경쟁적이었습니다. 파라마운트는 또한 영화를 만들기 위해 경쟁을했습니다.

"Red Notice"에 대한 예산은 프로젝트에 익숙한 한 내부자가 약 1 억 6 천만 달러로 예산을 결정했지만 추가 비용이 고려 될 때 2 억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 존슨은 소셜 미디어에 "넷용을 장편 영화에 대한 최대의 헌신"으로 고맙게 생각했다.

다가오는 Netflix 원본에는 Martin Scorsese의 "The Irishman"과 "Six Underground", Reynolds가 주연 한 마이클 베이 액션 영화가 포함됩니다.

출처 : https://variety.com/2019/film/news/red-notice-dwayne-johnson-gal-gadot-ryan-reynolds-netflix-1203262879/

http://bbs.ruliweb.com/av/board/300013/read/26181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