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최강희 : 김신욱 같이 타겟 되는선수 필요하다 ㅋㅋㅋ

by 뱀선생 2019. 7. 6.
반응형

유머 - 최강희 : 김신욱 같이 타겟 되는선수 필요하다 ㅋㅋㅋ

 

이렇게 얘기하면 중국구단들은 유럽에서 뛰는

 

타겟터 사주려고 하던데..  이번엔 누굴까?

 

코스타? 만주키치? ㅎㅎㅎ

 

 

 

 

 

 

 

 

 


감독이 필요하다면야.. 그런선수 영입해야지

 

김신욱에 70억 배팅..!!

 

 

 

 

 

 

 

 

 

????????????

 

 

 

 

 

 

 



감독님 ㅎㅇ ㅋㅋ

 

 

 

 

 

아 ㅅㅂ 미친새끼야 신욱이 아니야.gif

 

???? 형이 거기서 왜 나와???

최강희 마법의 움짤이 여기서도 터지네 ㅋㅋㅋㅋㅋ

 

중국머니 이름값있는 애들 다뤄보니 ㅈ같이 말안들었나 보네 감독 부임하자마자 김신욱 영입해버리는거 보니

 

어짜피 아챔 목표니까 아챔 먹어본 최강희 김신욱 조합 판단 ㅋㅋㅋㅋ

 

???: 아 식빵 무지달다 ~ 팬케이크 아니야~

 

그래도 만주키치가 딱인것 같은데

대충 뛰려나? ㅋ

 

1. 아니 C발 미친bird끼야 페널티킥아냐!! 
2. 아 시팔 무식한 색기야 페인팅아니야
3. 아 심판 붕신짓한다 매일 이렇게 하냐
4. 아 식빵 무지 달다 팬케이크 아냐
제 2의 모래반지 빵야빵야 ㅋㅋㅋ

 

야 안지만 나오냐?

 

아 이 식빵 무지 달다 팬케이크 아니야?

마법의 최강희 팬케이크 짤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96488760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