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드라마 리뷰

아스달 연대기 7화 쿠키 영상 및 명장면 스토리 설명

by 뱀선생 2019. 6. 23.
반응형

tvN 대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0190622 7화 쿠키 영상 및 명장면 스토리 설명

 

충격 반전과 명장면의 연속인 요즘 아스달연대기 근황 ㅋㅋㅋㅋ

초반 막 원주민 뇌안탈 이 세계관만 적응하고 넘기면 진짜 레알 꿀잼 ㅋㅋㅋㅋ

송중기 장동건 김옥빈 연기 개잘함 한국의 왕좌의 게임을 만들겠다는 대작 드라마 느낌남.

당연히 제작비가 말도 안되게 차이나는 미드랑 퀄리티를 비교하면 빠지지만 한국 드라마에서 이정도면 최상위급인듯? 개인적으로 만족 ㅋㅋㅋㅋ

초반에 너무 까이지만 않았다면 대박났을텐데 아쉽 -_-;

https://tv.naver.com/v/8877671

 

6화 [해족, 아스달에 이르다]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아스달 연대기 | 6화 [해족, 아스달에 이르다]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tv.naver.com

7화 [해족, 아스달에 이르다]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사람들이 자꾸 지적하는 태알하 옷. 시대에 안 맞다 로마 의상이냐 이런말 다 이 쿠키영상으로 해결가능^^ 해족은 훨씬 발전한 서쪽 나라에서 왔다는걸 잊지말길

전체적으로 의복자체가 삼국시대급인데?ㅋㅋㅋㅋㅋ청동기시대라고 전혀 생각안함 ㅋㅋㅋㅋㅋ그냥 아무 생각없이보면 재밋음

그냥 판타지야....그런식으로 따지면 로마(레무스)도 저시대에 없었어;;;;

강한걸로 치면 해족이 제일 강한듯역시 아스달은 쿠키영상이 짱이야

쿠키영상때메 이해가 쉽네요 ㅎㅎ 좋타

레무스? 서양인데 로마인디

로마를 건국한게 로물루스, 레무스 형제인데 초대 왕 싸움에서 로물루스가 레무스를 이기고 왕이됨. 스토리상 싸움에 진 레무스족이 아스달로 유입된걸로 본것 같은데 문제는 고조선 건국은 기원전 2333년이고 로마 건국은 기원전 753년인데 갭이 너무 큼. 작가들이 아스달 연맹을 레무스족(해족) 유입 전에 이미 고조선 건국이라고 설정했다면 맞지만 그렇다면 제사장과 통치자가 한명이었다는 단군왕검의 고조선 건국과 안맞음. 아마 타곤이 짜기한테 신이 임했다고제사까지 지내면서 초대 단군왕검이 될것 같은데 그렇다면 레무스 유입이랑은 시점이 안맞음. 해족이 로마건국 1580(2333-753)년 전부터 레무스를 신으로 모시는 부족이었고 로마 건국 전에 유입된거라고 보면 얼추 시대가 맞을수도.

작가들이 공부 많이하고 만들었네. 그안에서 어떤 설정이 욕먹어도 더 재밌을까 결정한거같고 ㅋㅋ

인정ㅠㅠ작가들은 죄없음 스토리 너무 재밌는데..

해족은 레무리아 대륙인들인가보네 환상의대륙..

 

https://tv.naver.com/v/8876284

 

사야를 향한 타곤의 분노!

아스달 연대기 | 사야를 향한 타곤의 분노!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사야를 향한 타곤의 분노!

대박 누가 이 드라마 재미없다고 했어 나와 나오라고

사야....송중기 이쁜잘생...

와 송중기 긴머리가 이렇게 잘어울릴수가!

사야ㅠㅠㅠ이뻐ㅠㅠ 여러분들 이와중에 공식홈이랑 인물관계도 생긴거 아시나요? 흑흑 배운사람들...ㅠㅠㅠ시작할때도 바꼈고 별개 다 바꼈어요ㅠㅠ어츄ㅠㅠㅠ

 

https://tv.naver.com/v/8876645

 

사야가 태알하를 원망했던 이유! 피 묻은 팔찌..

아스달 연대기 | 사야가 태알하를 원망했던 이유! 피 묻은 팔찌..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사야가 태알하를 원망했던 이유! 피 묻은 팔찌..

블핑 지수?

지수야 ㅠㅠㅠㅠㅠㅠ새나래 살려내ㅠㅠㅠㅠ

죽었지만 송중기 첫사랑 역할이니까 회상씬으로 몇번 나올듯! 더 나왔으면 좋겠다 ㅠㅠ

하...태알하ㅜ 자기 아부지에게 배운대로..하네요..ㅠㅠ 사야한테 왜구래..ㅠㅠ

 

https://tv.naver.com/v/8876680

 

반기를 든 탄야! 해투악과의 피 터지는 싸움, 그 결과는?

아스달 연대기 | 반기를 든 탄야! 해투악과의 피 터지는 싸움, 그 결과는?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반기를 든 탄야! 해투악과의 피 터지는 싸움, 그 결과는?

졌댘ㅋㄹㅋㄹ 김지원 미쳤다. 빠른 인정..ㅎㅎ

이 장면에서 애라 나올것 같았는데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애라 나왔어 ㅋㅋㅋㅋㅋㅋ  쌈마웨이ㅋㅋㅋ
해투악 전투레벨 탑인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탄야 포지션은 귀요미구낰ㅋㅋㅋㅋ

탄야ㅋㅋㅋ일단 단순무식하게 대들다 지면 바로 쿨하게 인정해서 상대를 더 열받게 해버림ㅋㅋㅋ결론은 탄야가 승자ㅋㅋㅋ뒤에서 이걸 즐기는 사야ㅋㅋㅋ재밌다ㅋㅋ

 

https://tv.naver.com/v/8876681

 

눈물범벅 태알하! 타곤과 키스 중 돌발행동 '당할 수만은 없다!'

아스달 연대기 | 눈물범벅 태알하! 타곤과 키스 중 돌발행동 '당할 수만은 없다!'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눈물범벅 태알하! 타곤과 키스 중 돌발행동 '당할 수만은 없다!'

얘넨 참 살벌한 커플이다...

이때 태알하 너무 짠했음 몇년을 기다렸는데...혼인은 다른 여자와ㅠㅠ타곤이 부탁해서 사야까지 키워준 결과가 이거라니...

태알하 애정결핍인거 보인다..역시..미홀이 잘키웠을 리가..

김옥빈 캐스팅은 진짜 최고였다 .. 덜덜 .. 점점 재밋어 ㅜㅜ 미치겠음 ㅜㅜ 매일해주세뇨 ㅜㅜ

계속 연인이길 바란다고 했지만 그래도 공식적으로는 연인으로서 마지막이니까 키스 이해갔어요ㅠ 근데 두 배우분의 농익은 분위기? 그런거 때문에 가족들이랑 볼때 민망할 순 있겠네요ㅋㅋ둘이 잘 될줄 알았는데 맴찢ㅠ

또 갑분키 ㅠㅠ 갑분싸됨 ㄹㅇ 가족 다ㅋㅋㅋㅋ

케미 기대 없었는데 케미에 놀란 커플, 치명적으로 끌리는 커플. 각자의 서사가 넘 이해돼서 무리있는 행동도 가슴아프게 이해가 가는 커플. 쏘스윗타곤♥ "내가 리산처럼 다 버리고 도망가자하면 니가 따라 나설까?"

그런데 장동건은 이그트인데 키스신 후에도 입술색이 그대로네요? 탄야가 사야 입술 손으로 살짝훔쳐도 보라색되더니... 나만이해못한건가ㅜ.ㅜ

사야는 어린반면 타곤은 30년넘게 입술에 뭐 바르고 살아서 착색된듯...;;  틴트착색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를 못보고 네케만 봐서 이해가 안가서 그런데.. 마지막에 술잔들고 머리에 술비우는거 뭐때문에 그러는거에요???

자기만 당할수 없다 이런 마음이지 않을까요?? 이 뒷장면에 태알하가 타곤에게 잠자리에서 니가 이그트인걸 들켜서 결혼한 사람을 죽이면 좋겠다고 말하고 가요. 그러면 타곤이 그럴줄 알았다는듯 웃어용

이커플매력있어 사랑하지만 권력욕에 서로 불타고 나중에 어찌될까

 

https://tv.naver.com/v/8876682

 

태알하의 섬뜩한 계획! '타곤과 혼인 할 수 있다면'

아스달 연대기 | 태알하의 섬뜩한 계획! '타곤과 혼인 할 수 있다면'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태알하의 섬뜩한 계획! '타곤과 혼인 할 수 있다면'

어 사야가 듣고있어~ 낮말은 아스달사람이듣고~밤말은 사야가 듣지~!

ㅋㅋ저 때만해도 사야가 뭔 짓을 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ㅋㅋㅋㅋ연맹체를 흔들어 버린 태알하도 사야한텐 어쩔 수가 없구나ㅋㅋㅋ

태알하 이젠 해족편이 아니라 타곤 편인데...? 타곤이랑 결혼하려고 아사론까지 죽이려고 하넹..

 

https://tv.naver.com/v/8876683

 

피 토하며 쓰러진 단벽!

아스달 연대기 | 피 토하며 쓰러진 단벽!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피 토하며 쓰러진 단벽!

사야가 그런거라고 진짜 1도 상상못했다가 마지막에 사야 웃는거 너무 소름 돋아버림..

단벽 넌 산웅이랑 타곤 사이에서 너무 멀쩡한 아들이자 동생이였어ㅜㅜㅜ

울하게 죽어서 환생해서 싸패가 된건가? 카네키마사유키로 환생설

그렇게 그는 다음 생에 카네키 교수가 되어 ...

박병은 배우님 보이스3도 그렇고 연기 너무 좋으세요역시 믿고보는 배우님

태알하가 넘 잔인하게 사야의 여자를 죽여버렸지ㅠㅠ그래서 사야가 맘 속으로 칼을 갈면서 무서운 소시오패쓰가 돼버린 듯ㅠㅠ멀쩡한 생명체를 평생 가둬서 은둔자처럼 살게 했으니ㅠㅠ

불쌍한 단벽ㅠㅠㅠ모두가 속고 속이고 죽이는정쟁 속에서도 착하고 강직했는데 그러다 이렇게 당하다니..차라리 태알하가 죽였으면 몰라 사야의 복수심에 이렇게 희생되다니..내 최애가 죽었어ㅠㅠㅠㅠ

 

https://tv.naver.com/v/8876684

 

복수에 성공한 사야의 섬뜩한 미소!

아스달 연대기 | 여장까지 하며 복수에 성공한 사야의 섬뜩한 미소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tv.naver.com

복수에 성공한 사야의 섬뜩한 미소!

선한 어린양같은 표정짓다가 웃을때 진짜 소름돋음...송중기 연기력 원래도 잘하는건 알았지만..

뒷통수 한대 맞은 느낌...  송중기 연기 소름 ㅜ 대박 ㅜ
사야가 정말 반전일줄은 꿈에도 몰랐어요한참 우와 하면서 멍때렸네요 ㄷㄷㄷ
다시보기로봐도 본방의 충격이 잊혀지지않네 송중기 갑자기 웃던게 와 다시보니 김옥빈도 저타이밍에 흠칫 놀라면서 눈물 한쪽 떨어지는데 연기들 진짜 엄청 섬세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여자같아 ㅋㅋㅋㅋㅋㅋ 웬만한 여자보다 이쁜듯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확 바뀌며 웃을 때 진짜 소름...

오늘 돋보인건 단연코 김옥빈이지. 그나저나 풉-하는 반전웃음에 세심한 연기스킬까지 지도한 송중기 연기선생이 있다던데.. 누군지 알것같은데? 송중기네 회사 송중기한테는 지극정성이네

이걸 보려고 내가 아스달연대기른 지금까지 봤나보다 ㄹㅇ 은섬이가 내최애였는데 오늘 보자마자 바로 사야가 최애됨;;; 매력 대박

오늘은 이장면이 다했다 ㄷㄷㄷ태알하 완전 속았자나 풉 웃으면서 그. 그럼 누구겠어요 소름이 쫘~~악이 드라마 재미없다고 악플달고 어그로 끈애들 다나와!!!

왜 왜 그러세요 !! 무슨일 있어요 ~ 왜요 ... 괜찮으세요 너니??? 너야???그럼 ..그럼 풉~~~ 누구겠어요 와 개소름 미쳤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