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맨시티 초신성 유망주 필포덴 U21유로 프랑스 농락하는 국대 골

by 뱀선생 2019. 6. 19.
반응형

20190619 맨시티 초신성 유망주 필포덴 U21유로 프랑스 농락하는 국대 골

 

ㅋㅋㅋㅋ 교체 출전 정도이지만 어쨌거나 맨시티 1군 EPL 성인 선수들과 훈련하는 필 포든.

U-21 국대 정도는 혼자 나와서 무쌍 찍고 원맨쇼 ㅋㅋㅋㅋㅋ

 

진짜 맨시티 EPL 리그 연속 우승 스쿼드가 빵빵해서의 문제였지만

팬심으로 유망주 삼대장 산소, 포덴, 디아즈 모두 데리고 있었으면 ㅠㅠ

 

잉글랜드의 미래 맨시티의 미래

 

경기 보는데 진짜 혼자한다 존나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포덴도 산초 따라서 성인대표팀 가자

 

정보) 경기는 뻥글이 ㅄ 같이 역전패 당했다 ㅋㅋㅋㅋㅋㅋ

 

덕배쉑 다음시즌 벤치에도 자리 없겠누~

 

레알 간 브라힘 디아즈랑 포덴 중에 누가 더 잘함????

 

포덴. 디아즈는 포덴만큼 기회와 신용을 받지 못해서 떠남

 

워 그렇게 떠났는데도 간데가 레알이라니 확실히 재능이 있나보네

 

시티에선 과감한 드리블 돌파 외에는 좀 많이 부족해보였음.. 경험도 부족하고 기회 얼마 못 받으니까 조급한게 눈에 보여서ㅠ 그래도 확실히 포텐은 있어보였어ㅋㅋ시티팬들은 대부분 디아즈가 레알에서 잘하길 바라는 마음일듯

 

떠난 디아즈 레알 데뷔골 클라스. 메시 빙의 움짤 ㅋㅋㅋㅋ

디아즈 거기선 행복하니 ㅜㅜ

 

초반에 포덴이 떠먹여주던거 다 뱉더니 
답답해서 골넣으니 퇴장에 자책골에 개ㅈㄹ을 다한다 ㄹㅇ

 

강인이는 포텐터지면 다실바라는데 얘는 포텐터지면 누구급임?

 

포덴은 플메보단 쉐도우 스타일임 위치는 중앙 공미 
이태리 전통의 트레콰티스타들 느낌도 있고

제일 많이 언급 되는건 이니에스타

 

역시 프로무대는 다른듯

 

구글 축구선수 필 포덴 프로필 설명

출처 : https://www.fmkorea.com/19163510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