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아는형님 레전드 짤로 남을 승리 비아이 마리와나 드립 ㅋ

by 뱀선생 2019. 6. 12.
반응형

유머 - 아는형님 레전드 짤로 남을 승리 비아이 마리와나 드립 ㅋ

 

아는형님 113회 20180203 승리 아이콘 편에 나온 성지순례 급? 레전드 짤 ㅋㅋㅋㅋㅋ

YG 라서 우린 특히 조심해야 돼 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약을 안해, 마리와나 쏟아진 약국 드립 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2656079

 

'마리와 나' 발음에 깜짝 놀란 승리 "우린 조심해야 해!"

아는 형님 | 호동과 <마리와 나 > 함께 했던 비아이 혼란을 일으킨 비아이의 발음 깜짝 놀란 승리 "발음 잘해야 할 것 같아" "특히 우린 조심해야해!!"

tv.naver.com

'마리와 나' 발음에 깜짝 놀란 승리 "우린 조심해야 해!"

호동과 <마리와 나 > 함께 했던 비아이 
혼란을 일으킨 비아이의 발음 
깜짝 놀란 승리 "발음 잘해야 할 것 같아" 
"특히 우린 조심해야해!!"

https://tv.naver.com/v/2656224

 

승리에게 '리더' GD(지드래곤)은 어떤 사람?… 진지하다

아는 형님 | 몸살이 심하게 났던 승리에게 참으라고 했던 GD 진짜로 참았더니 나았어!! (그 뒤로 약을 안 먹어 ㅋㅋㅋ) 승리에게 GD는 어떤 사람인가? 빅뱅에서 리더로 가장 적합한 사람!

tv.naver.com

승리에게 '리더' GD(지드래곤)은 어떤 사람?… 진지하다

몸살이 심하게 났던 승리에게 참으라고 했던 GD 
진짜로 참았더니 나았어!! (그 뒤로 약을 안 먹어 ㅋㅋㅋ) 
승리에게 GD는 어떤 사람인가? 
빅뱅에서 리더로 가장 적합한 사람!

 

 

아니 이게 이렇게 연결된다고?? ㅋㅋㅋㅋ

 

성지순례 왔습니다.

로또1등 올해 연말에 당첨되게 해주세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죄지은 분들 감옥갔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승리랑 비아이 같이 가는거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약 빼고 다한 승리 .. 죄가 셀 수 없다

 

마리화나ㅋㅋ

 

일터지고 다시 보러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지금보니가 개웃기네

 

니가 조심좀하지 그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검은색 뒤에 네가 있어.... 지디 예언 소오름...

 

그래 약은 안했구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