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화 스토리, 쿠키 영상 및 명장면

by 뱀선생 2019. 6. 3.
반응형

tvN 토일 대작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화 20190602

 

아스달 연대기 2화 스토리, 쿠키 영상 및 명장면

워낙 500억 대작이라고 광고 홍보를 많이해서 기대가 컸던걸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아스달 연대기.

2화까지봤는데 저는 재미있었음.

많이 흥행해서 한국에서도 이런 대작 판타지 영화가 계속 나오길 바람 ㅋ

https://tv.naver.com/v/8607888

 

2화 [아사신, 아라문 해슬라]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아스달 연대기 | 2화 [아사신, 아라문 해슬라]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2화 [아사신, 아라문 해슬라]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스페셜 쿠키영상

아사신과 리사가 환생한게 은섬이랑 탄야인거 아닌가?

ㄴㄴ아님 그 아들이 아라문 해슬라고 아라문해슬라의 환생이 송중기인것.

아사신은 아사혼을 리사는 라가즈를 상징하는거 같은데, 그 아들이 아라문 해슬라 즉 송중기고

ㅋㅋㅋ 아들 즉 아라문이 송중기. 결국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겠지

아포칼립토+왕좌의게임+브레이브하트 보는 느낌.. 근데 나름 잼남. 울나라서 이런 판타지 드라마 만들었다는거에 의미를 두고 봐야함. 저는 1화는 태왕사신기 느낌도 들더라구요! 암튼 시간순삭이었어요!

쿠키영상은 광고 기다리지말고 이걸로 봐야겠다 무슨 광고를 8분씩이나 때려;;

전반적으로 아사신과 리사는 송중기 부모님 사연과 비슷한듯. "소녀 아사신에겐 연인이 있었는데 조금 문제가 있었다. "라는건 그 연인이 뇌안탈같은 종족이어서 그런걸수있고 "이 철없는 소년 소녀는 그렇게 아스달에서 사라져버렸다."도 비슷하고. 리사가 죽고 동굴에서 깨달음을 얻고 10년후에 아사신의 사자가 찾아옴 아사신이 빌고 빌어서 아들이 내려왔는데 그 아들이 아사신의 가르침을 받고 캄모르라는 말을 타며 아스달에 나타났고 연맹을 세웠는데 그게 아라문 해슬라임. 결론은 아라문 해슬라의 환생이 송중기인듯

이게 맞음. 은섬이 아라문 해슬라의 환생. 1회 아사혼 죽을 때 한말도 설명되자늠. 아라문에게 데려온게 아니고 아라문이 데려온거. 암튼 후에 은섬이 나라를 세우고 왕이 되겠지.

아사신=아사흔(추자현), 리사=뇌안탈? 아사신과 리사 사이에서 나온 게 아사문 해슬라였고, 아사흔과 뇌안탈 사이에서 나온 은섬이 아사문 2탄 같은건가??

아라문 해슬라가 송중기 맞는 것 같아요 칸모르를 탔다고 하니까

 

https://tv.naver.com/v/8607407

 

은섬이 절대 와한족이 될 수 없는 세 가지 이유!

아스달 연대기 | 은섬이 절대 와한족이 될 수 없는 세 가지 이유!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은섬이 절대 와한족이 될 수 없는 세 가지 이유!

울 은섬이 ㅠㅠㅠㅠㅠ 짠해 "왜 그렇게 절 싫어하세요?"라고 한마디 딱! 하는 목소리가 쩐다

첫번째 흑벽을 우러르되 넘지말라..(타국을 넘보지말라 혹은 겸손을 가르치는듯 )

두번째 씨앗의 지혜를 배우되 그것을 키우지마라.

세번째 짐승과 이야기를 나누되 그들을 길들이지마라.

있는 그대로 자연의 섭리를 건드리지 말고 인간의 욕심으로 발전시키지도 말라는 원시인들의 지혜인가.

 

https://tv.naver.com/v/8607448

 

탄야, 정령을 부르는 춤!

아스달 연대기 | 탄야, 정령을 부르는 춤!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탄야, 정령을 부르는 춤! 

춤 못외울만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아 보다 빵터짐 원시부족 춤 존나 어렵네 ㅋㅋㅋ

원시부족들의 무용을 아는사람들은 빵터지지않아요.성스럽고 고결한 인간 기본 정신으로 이뤄졌는데.저시대엔 지금의 아이돌 댄스나 힙합스웩등을 보여주면 미쳤다 우낀다 뭐하는짓이냐 할테죠.선사시대의 느낌을 살린 고차원적인 무용을 일반사람들이 보기엔 이해하기 어려울듯하네요.

아니 저도 무용 좋아하는데요... 제 말은 그냥 애니에서나 보던 간단한 춤일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려우니까 못외우는 탄야이해가서 한말이에오...

예전에 김지원 아름다운 그대에게 드라마에서 체조선수로 나와서 국가대표 출신 코치한테 하루에 6시간씩 체조 배웠다던데 모든 배우들이 다 그러겠지만 열정이 대단한듯 스페셜 방송보니까 춤 잘추던데

어떡하지 갑자기 분위기 스텝업 어떡하냐 진짜

이건 비하인드 풀어야된다ㅋㅋㅋㅋㅋㄲ ㅋㅋㅋ 작진님들 어서 비하인드를 푸세요 안 그럼 저 방송국 가서 저 춤 출겁니다

이춤 솔직히 오바였다 ㅋㅋㅋㅋㅋ 아니 못외울만함

아니 김지원 개존예잖어..... 김지원이면 개다리춤을 춰도 이쁘다 영상미 굿 탄야 이런춤에도 살아남은 미모

춤보다 장소가 더 궁금함. 장소는 모두 cg로 알고있습니다.

 

https://tv.naver.com/v/8607453

 

이아르크 정복을 위한 천재적인 타곤의 계획!

아스달 연대기 | 이아르크 정복을 위한 천재적인 타곤의 계획!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이아르크 정복을 위한 천재적인 타곤의 계획!

잘돌리고 있는데 노예 채찍질 ㅈㄴ하네 ㅋㅋㅋㅋㅋㅋ 저러면 오히려 힘빠질듯

어떤 영화든 항상 저럼. ㅋㅋ 잘돌리는데도 채찍질 겁나함.

호모사피엔스 말고도 네안데르탈인이나 호모에렉투스 등 다른 인간 종들이 있다가 어떻게 사피엔스가 지구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된걸까하는 호기심에 약간의 상상력을 일으키는 드라마라 신선함 ㅎㅎㅎ

와 비쥬얼 메시아..ㄷㄷ

간석기? 청동기? 이 시대에 나무 엘리베이터를 만든 타곤 장동건 ㅋㅋㅋㅋ

 

https://tv.naver.com/v/8607604

 

뽀뽀 하려다 들킨 은섬, 알게 모르게 애틋한 둘 #꿍돌

아스달 연대기 | 뽀뽀 하려다 들킨 은섬, 알게 모르게 애틋한 둘 #꿍돌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뽀뽀 하려다 들킨 은섬, 알게 모르게 애틋한 둘 #꿍돌

저렇게 분장해도 이쁘구나 중기는..

나이가 35인데 아직도 얼굴이 소년같다니..늑대소년때 생각난다 ㅠㅠㅠㅠ

서로 좋아하는 마음은 있는데 그게 확실해지기전에 헤어진다니까.. 스페셜에서보니까 은섬이에게 탄야는 어머니, 친구, 애인같은 존재라던데

송중기는 어쩜 춤선도 이쁘냐ㅜㅜㅜㅜㅜ얼굴도 개작은데 이목구비는 미치도록 이쁘고ㅜㅜㅜ

 

https://tv.naver.com/v/8607819

 

모두가 은섬의 말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칸모르

아스달 연대기 | 모두가 은섬의 말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칸모르 -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편성: 매주 토일 밤 9시 방송 출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김의성, 조성하, 박해준, 박병은 外 줄거리: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tv.naver.com

모두가 은섬의 말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칸모르

아바타든 아스달연대기 든 뭐든 탈것이 중요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여기서 소름 쫙 돋음 ㅈㄴ진짜 칸모르? 나 칸모르 덕질할래...

2회까지 보라는 말이 맞음. 처음엔 새로운 장르라 쫌... 그랬는데 점점 새로운 것들이 나오면서 더 재밌어짐.

이거 전설의 말...뭐 이런 유니콘이 주인공이네....말 원픽민다.

도우리 알고보니 대단한 말이였어. 신뢰의 원픽ㅋㅋㅋㅋㅋ

저 말리 칸모르? 말이고 송중기가 아라문이고 김지원이 아라문아내 머 그렇게 현생한듯 도중에 그런 대사가잌ㅅ었음 아라문부부가 숨어있던 곳이 이아르크라고

이게 맞음. 둘이 만나려고 추자현 모성 이용햇. 이아르크로 왔고. 탄야가 꿈꿔서 위기에 처한 은섬을 구함.

그러면 은섬이가 아라문, 탄야가 해슬라?

?아사신 얘기가 아니라 아라문이라고 그랬다고? 아사신이랑 리사 부부얘기는 아사흔이랑 라가즈 이야기임. 아사신의 아들이 아라문이고 그 아라문의 환생이 송중기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