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루머 - 판에 올라온 잔나비 멤버 학교폭력 일진 고발 짤

by 뱀선생 2019. 5. 24.
반응형

루머 - 판에 올라온 잔나비 멤버 학교폭력 일진 고발 짤

 

일단 루머이긴 한데 진짜인건가?? 아님 그냥 장난 주작으로 올린건가;;;

요즘 나혼자산다 예능에도 나오고 재미있던데 ㅎㄷㄷ

중립 일단

인터넷에 더 퍼지면 잔나비 멤버 해명하려나???

잔나비 맴버에게 당했던 학교폭력을 밝힙니다.

2019.05.23 21:38

 

먼저 이 글에는 어떠한 과장이나 허위 사실이 일절 없다는것을 말씀드립니다.
Bullying 이란 단어가 무슨 뜻인줄 아시나요? 학교폭력이라고 하기도 하나요? 난 11년전 이매고에서의 봄, 여름 동안 지옥같던 학창시절의 악몽을 잘 견뎌냈고 잊었다고 생각했어요
음악에 위로도 받고 의지하며 견뎌왔고 1~2년 전부터 좋은 감성의 노래들이 자주들려서관심을 갖고 그들의 음악을 듣고있었어요. 잔나비라는 밴드의 음악 참 좋더라구요.저는 어릴때부터 밴드음악을 좋아했고 다양한 밴드음악을 들으며 자랐고이 밴드의 매력에도 빠지게 됐어요.
어느날 스페이스 공감과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시청했는데 잔나비편이 인상적이었어요음악도 좋고 관심이 생겨 검색을 해보니 대부분의 맴버가 같은 분당 출신이란걸 알았죠.
우리 지역 출신의 이런 밴드가 있다는게 나름 뿌듯한거있죠? 리버풀의 비틀즈같이요.제가 자주가는 음악패스티벌에도 꾸준히 나오고 이제 방송에도 많이 나와 반가웠어요.어느새 팬이 되었고 한명 한명 알고싶어 검색을 하다가 설마..설마.. 생각이 들면서손과 등은 식은땀으로 젖고 숨이 가빠졌어요. 
멘탈이 강해졌다고 생각했는데..마음속엔 아직 상처많은 학창시절의 제가 아파하고있었고 그동안 꼭꼭 감춰두기만 했었다는걸 알게됐어요. 잔나비 멤버로 인해 말이죠.나는 다른친구들 보다 말이 살짝 어눌한 아이었어요. 11년전 나는많은 괴롭힘과 조롱거리로 학창시절을 보내야했죠. 기억나요? 나의 반응이 웃기다고, 재미있다고라이터를 가지고 장난치고, 비닐봉지를 얼굴에 씌우고 내 사물함에 장난쳐놓는건 기본이고너와 그들(같은반 사람들)의 웃음거리로 지냈었어요.내 근처에서 손을 들기만해도 나에게 무슨짓을 할것만같아 움찔 할 정도였으니까요.아무것도 안했는데 왜그러냐며 그걸 즐기기도 했잖아요. 그냥 무시하고 내버려 두지왜 나약한 나를 괴롭혔는지 그게 뭐가 그리 재미가 있었는지 정말 원망스러워요.
항상 눈에 띄지않기 위해 조심히 다녔고 눈이라도 마주칠까 땅만 보며 나닌 기억뿐이네요.저는 정신적으로 크게 상처를 입고 사람이 너무 무서웠어요. 교육청을 비롯해 다양한곳에민원과 투서를 넣으려다 이미 난 상처를 입고 다쳤는데 그게 다 무슨 소용이겠나 싶었어요.내가 도망가야만 했죠. 도저히 그 학교를 다닐 수가 없어 전학을 가고정신치료도 받으며 견뎌내고 잊기위해 노력했어요. 그 뒤로는 세상과 문닫고치유에만 신경쓰며 지냈구요  
이런 사람이 만들고 연주하는 음악을 듣고 감정을 느끼고 감동을 받았다는것에스스로가 한심하게 느껴지며 눈물이 흐르고 헛구역질도 났어요. 그런것도 모르면서 응원하고 사랑을 주는 대중들에게도고 괜한 원망과 분노를 느끼기도 했구요.
맞아요 그 시절 그 친구와 그 친구들은 철없이, 생각없이 그럴 수 있었을거에요.하지만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은 당신이 장난삼아 던진 돌이 한사람의 학창시절과인생에 엄청난 아픔을 주고 트라우마를 만들었다는 것을 알면 좋겠어요.이번기회에 이걸 뼈져리게 느끼고 경각심을 확실히 갖고 배웠으면 좋겠어요.훗날 본인의 자녀 혹은 가족에게 절대 그런 짓을 하지 못하도록 교육하여나같은 사람이 다시는 나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런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 시절 나에게나 하던 언행과 조롱 비웃음을 난 살아서도 죽어서도용서 할 생각이 없습니다. 사과를 하겠다해도 만날 생각도 없고진심이 느껴지지도 않을것 같습니다. 지금에야 많은 대중에게 노출이 되어큰일났다고만 생각들테니 말이에요..만나서 사과하겠다는 생각은 절대 하지마세요.
이런 밴드가 내가 사는 지역의 홍보대사가 되고각종 공중파 방송과 광고, 음악패스티벌, 길거리, 카페,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은나에겐 정말 큰 고통이고 다시 악몽이 시작되는것 같아서 많이 힘이들어요.이제 나이가 든 성인이지만 그땐그랬지 하며 넘어 갈 수가 없는게 이런 트라우마 같아요.이런 내 자신도 참 나약하구나 싶고 미워지네요.
내가 바라는건 평생 뼈저리게 반성하며 이런일이 두번다시 일어나지 않게 노력해주세요.이 글을 보고 억울함을 느끼나요? 본인은 주범이 아니라 한 무리의 종범이었다 말하고 싶은가요? 아니요..그렇지 않다는건 본인이 제일 잘 알거에요.
그리고 2010년 2월즈음, 마지막으로 이매동 근처 모 교회에서 마주쳤던걸 기억하나요? 그때 인륜적인 도리를 다하고 사과라도 했다면..내가 이런 글을 적을일도 없었을거에요. 제 이름을 부르며 아는척 친한척 했을때 너무 위선적이었어요.그래서 그때의 난 또 다시 도망을 갔어요. 무서웠거든요.

이 글이 너의 현재와 미래에 어느정도의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지만남을 아프게한 과거를 가지고는 절대 행복할 수 없다는걸 깨우치면 좋겠어요.너 스스로도 잘 알거에요. 내가 당하고 받은 아픔을 과장없이 적은 이 글에 대해어떠한 반박도 할 수가 없다는걸. 그때도 그랬고 지금도 작은 존재일뿐인 내가할 수 있는건 아픈 과거와 상처를 한번 더 상기시켜며 이렇게 글을 적는것 뿐이네요.
어디에 말을해야할지 관심종자로 보여 전하고자하는게 퇴색되진않을까 고민하다가결국 판에 글을 적게 됐네요. 이런 제 모습도 스스로 부끄러워지구요..
가수는 노래제목따라 간다고 하죠.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이제 남는건 볼품없을, 부끄러운 자신만 남겠네요.


-----------------------------
많은분들이 인증을 해라 라고 하시는데 제가 1년도 입지못한 교복이 지금 없지만당시 반년간 입었던 교복에 대해 상세히 말할 수 있습니다.이매고는 학년별로 넥타이와 명찰색이 다릅니다.제가 1학년일때는 남색넥타이-흰색명찰 이었어요그 위가 빨간넥타이-갈색명찰, 그 위가 초록넥타이에 명찰색은 기억이 잘 안납니다.이 색 루틴이 매년 돌고 도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전 전학을 가서 졸업앨범은 없습니다.그리고 티비에 나오는걸 보고 왜 모르냐 하시는데 죄송하게도 당시 한명한명 집중해보지못했습니다. 스쳐봤더라도 그 친구라고는 꿈에도 몰랐으니까요..다시한번 말하지만 저는 거짓말을 하지않았습니다..

 

 

요세 인터넷에서 올라온거는 못믿겠음
그냥 나중에 뉴스에 나와서 진짜로 따져봐야지 

 

일진이건 뭐건 구라같지 않더라도 우선 어찌되는지 지켜봐야지 
무조건누가 잘못됬네 하지말자구

 

너무 상세해서 구라같지는 않은데 제3자로써 함부로 판단하지는 말자

 

머 해명하겠지 허위사실이면 고소각인가?

 

일단 그루트 하고 있자 항상 상대쪽 말도 들어볼 필요는 있다...
좀 기다리면 저쪽에서도 무슨 반응이 있겠지

 

진짠지 모르겠지만 일찐상이긴함

 

슈스케6에도 학폭 때문에 나가리된 여자애도 있었으니 잔나비 보컬이었으면 6년전 슈스케5 출전 할 때 터졌을듯? 
보컬은 그래도 슈스케5에서 오래 살아남아서 티비에 꽤 나오고 나머지 멤버들은 광탈하고 분량도 없음

 

보컬이 아니라 다른 멤버일수도 있으니 ㅋㅋㅋ 보면 나올듯

 

잔나비 - she , 달 명곡

 

출처 : https://m.pann.nate.com/talk/346531600?order=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