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고양이 키우는 집에서 어항을 설치하면 안되는 이유 ㅋ

by 뱀선생 2019. 5. 20.
반응형

유머 - 고양이 키우는 집에서 어항을 설치하면 안되는 이유 ㅋ

 

 

 

 

 

 

 

 

 

 

 

하루종일 봄 ㅋㅋㅋ

 

밤새서 게임하는 아들을 둔 기분이라나 ㅋㅋㅋㅋ

박스에 들어가서 얼굴 퀭해질때까지 수족관만 쳐다보는 고양이쉑

 

ㅌㅋㅋㅋㅋㅋ막짤

 

물고기 입장에서는 코스믹 호러 아니냐?
떼껄룩 더 워쳐

마블코믹스 만화에서 나오는거임 워쳐는 관찰자라는 초월적존재이고

 

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가? 나도 설치해 봐야 겠다 ㅋㅋㅋㅋ

 

하얀고양이 겁나이뿌네 ㅋㅋㅋ

이게 먹방이란건가

 

수족관 보고 고양이 전용 텔레비전이라는데 누가

 

방안 한 구석에 웬 철판이 있는데 거기다가 소고기 부위별로 24시간 내내 굽고 있는데 못먹는다고 생각해봐라...
아이고 못땐 집사놈아 ㅠㅠ

 

숨어서 보는 애 아직 어린 건가 엄청 귀엽네

 

저 물고기? 파충류? 움파룸파, 우파루파가 더 신기하게 생김

 

울집 냥이는 상면여과기 위로 올라가서 그 더러운 똥물 홀짝홀짝함. 
가재 한마리 밖에 안키워서 그나마 낫긴 한데 
문제는 물그릇에 따로 물을 담아줘도 거기에 있는 물은 안먹고 상면여과기 물을 먹는다는 거

 

이게 그 굴비 천장에 달아놓은 그거냐?

 

냥이들 이거 왜 이렇게 좋아하냐 ㅋㅋㅋ 
먹으려고 지켜보는 거면 수족관 깨서 먹을텐데
그것도 아닌 것 같고 당최 이유를 모르겠네 ㅋㅋ

 

냥이들 움직이는거에 본능적으로 반응해서..??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296712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