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레전드 주장 콤파니의 마지막 편지 내용
결국 만수르 구단주 이후 맨시티에서 팀의 중심 주장으로 프리미어리그 EPL 리그 4회 우승을 만들며 맨시티 왕조?를 만든 콤파니.
한때 리그 최상위 센터백 콤파니였지만 부상이 시작되고 유리몸 곰팡이라 불리기도 했던 선수.
이번 시즌에 건강한 콤파니는 어떤 클래스의 선수인가를 보여주며 연속 우승을 차지 ㅋㅋㅋㅋ
진짜 잊지 못할 뜬금 중거리슛 골 장면.
다비드실바, 아구에로, 페르난지뉴와 함께 은퇴 전 챔피언스리그 우승까지 차지하길 기도했는데 결국 챔스는 먹지 못하고 고향 벨기에 팀으로 떠나는것 같음 ㅜㅜ
(올시즌 토트넘하고 5번인가 4번인가 붙어서 딱 1판지고 다이겼는데 하필 그게 챔스여서 탈락.... 챔스 결승 우승 유력한 리버풀하고도 이번 시즌 만나서 1승 1무 전적이라 진짜 맨시티 결승 갔으면 이번에야말로 우승각인데ㅠㅠ)
안데레흐트로 돌아가 선수 겸 감독 직책이라고...
슬램덩크 김수겸 ㅋㅋㅋㅋ
땡큐 콤파니!!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챕터 1
커뮤니티 쉴드 우승!
리그 컵 2연속 우승!
EPL 2연속 우승!
FA 컵 우승!
우린 엄청난 시즌을 보내는것을 봤죠. 맨시티에서 11번째 시즌이였고요.
그리고 제가 지금 이걸 적고 있다는게 믿기진 않지만... 시티에서의 제 마지막이기도 해요.
여전히 아직도 진짜처럼 느껴지지가 않네요. 맨체스터 시티는 제게 모든 것을 주었어요.
전 가능한 한 많이 그들에게 돌려주려고 했죠. 이제 제게도 떠날 시간이 왔어요.
전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매우 특별한 클럽에서의 제 특별한 여정을 서포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마지막만큼이나 제 첫번째 날 역시 기억이 납니다.
제가 맨체스터의 사람들에게로부터 받은 엄청난 친절 역시 기억이 나구요.
전 맨체스터 시티의 서포터들이 좋은 순간에, 특히 나쁜 순간에도 보여준 모습을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역경을 상대할때 여러분들은 항상 제 뒤에 있어주었으며 제게 절대 포기하지 않아야한다는 영감을 주었습니다.
셰이크 만수르는 제 인생을 바꾸었으며 전 세계의 시티 팬들도 제 인생을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전 영원히 감사할겁니다.
맨시티의 칼둔 알 무바락은 훌륭한 사람이며 그보다 더 나은 사람 손에 맨시티가 있을수는 없을겁니다.
이런 말을 하는게 클리셰겠지만, 사실이기도 합니다. 제 팀 동료들이 없었다면 전 지금 여기에 있지 못했을겁니다.
우리는 함께 많은 전투를 치뤘습니다. 좋은 순간이나, 나쁜 순간이나 둘 다요. 08/09시즌의 스쿼드부터 현재 도메스틱 트레블의 멤버들에게 모두 전합니다 : 너희들에게 모든 것을 빚졌어!
펩과 스태프들에게도 이 말을 전합니다 : 여러분들은 최고였어요. 여러분들은 항상 저를 더 강해져서 돌아오게 해주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또한 저는 제 가장 가까운, 그리고 제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이 편지에서 표현하고 싶습니다.
카를라, 시에나, 시레, 카이, 내 아이들.
제 아버지,크리스텔, 프랑스와.
전 단 하나를 유감스러워 하며 삽니다. 전 제 어머니인 조셀린을 에티하드로 모셔오고 싶었습니다.
그녀가 제 아이들과 와이프 옆에 앉아 시티의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싶었습니다. 그녀가 내가 뛰는 모습을 보며 행복해하길 바랬습니다. 마음 속으로, 그녀가 우리와 지금껏 함께 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 편지의 파트 2, 제 미래에 대한 것은 곧 올라올것입니다.
[HLN-오피셜] 뱅상 콤파니, 안데레흐트 리턴.
이 33살의 레드 데빌즈는 선수 겸 감독으로 고향에 복귀합니다.
플레잉코치처럼 한시즌만 더 있다가 가지...콤파니는 은퇴까지 시티에 있다가 코치감독까지 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ㅠㅠ
멋있게 박수칠 때 떠나네
파트2 : 짜잔 코치로 합류했습니다...이러면 좋겠다 주장니뮤 ㅜㅜ
결국 챔스는 못드네 충분히 가능해보였는데
진짜 떠나기전에 챔스우승을 간절히 바랬지만...ㅠㅠ 그래도 수고하셨어요 콤주장
진짜 슬프다 ㅠㅠ
인맥쩌네 ㅋㅋㅋㅋㅋ 만수르가 인맥이라니... 콤주장고생햇어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