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유머 - 손시헌 레전드 190516 부정 배트 논란 움짤 ㅋ

by 뱀선생 2019. 5. 17.
반응형

KBO 크보 레전드 움짤 박제각)) 

어제자 손시헌 부정배트 논란 gif ㅋㅋㅋㅋㅋ

 

 

 

 

??? : 왜?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손션 저렇게웃는거 간만에보네 ㅋㅋㅋ

 

손션.. 그렇게 안봤는데 실망이네 ..(난독)

 

십년도 더 전에 국대까지 승선한 베테랑 중에 베테랑이 이게 무슨 망신이야 ㅋㅋㅋㅋㅋ

 

ㅋㅋㅋ 너무 당당해서 순간 대기타석인줄 ㅋㅋㅋㅋ

 

바지입고 팬티입엇나

 

존나 당당해서 더 웃겨 ㅋㅋㅋㅋㅋ

 

와이낫?  
미안미안ㅋㅋㅋ

 

뒤에 염경엽 감독도 웃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C다이노스 팀 초고참이 저러니까 더 웃기다

 

손시헌 속으로는 아 오늘따라 배트가 왜케 무겁지 컨디션 최악이네... 이랬을까봐 더 웃김 ㅋㅋㅋㅋ

 

이 형님 아직도 뛰고계셨네ㅋㅋㅋㅋ

이제 치매를 느낄 나이가 된 손션 ㅜ

 

저상태로 그냥 진행 했으면 어떻게 됨 ㅋㅋ?

 

손시헌 건망증 엄청 심함 ㅋㅋ 
유니폼도 안 갖고 와서 다른 선수 유니폼 빌려입은 적도 있음 ㅋㅋㅋㅋ

 

개 황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MLB에 소개 가즈아

 

개웃기네 초고참인데 저런걸 보여주넼ㅋㅋㅋㅋㅋ

베테랑이 얼타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시헌 진짜 꾸준히 잘하나보다 되게오래보네

 

아조씨 짬이얼만데 머하세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다큐에서 실험했는데 저거끼고 연습하면 오히려 더 타격안댐

 

근데 저거 무슨용도임?

 

배트 무겁게 하는거 저걸로 연습하면 배트가 가볍게 느껴짐

자기 타석 오기 전에 옆에서 연습할 때 저래 무거운거 휘두르다 저거 빼면 배트 가볍게 느껴져서 정확도 상승

모래주머니느낌

 

산체스가 그냥 던져서 헛스윙까지되어야 세계 야구역사에 남을텐데 스펀지같은곳에서도나오고  ㅋㅋㅋㅋ

 

EPL에 있다면 역시 한국에는 프로야구가 유머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8214113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