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손흥민이 알려주는 사회생활 잘 하는 방법 짤 ㅋ

by 뱀선생 2019. 5. 13.
반응형

 

 

훈련때 선배들 물나눠드리기



큰형님 은퇴식때 무등태워드리기

 





큰형님 골넣자마자 냉큼 달려와 구두닦이 세레머니

 

 





팀 에이스 띄워주기

 

 

 

케인 구두닦이 세레머니 해주기

 

 

 

 

 

 

인터뷰하는 앙리 칭찬해주기

 

 

 





골 넣은 상대편 선수와 우리편 골키퍼 동시에 칭찬하기

 

 




 

 




베르통언 패스 칭찬해주기

 

 




알리 패스 칭찬해주기

 



훈련장에 한국음식 가져오기

 

 

 

토트넘 팬들 칭찬해주기

 

 

다만 예외가 있는데

 

 

 

 

 

 

 

 

 

 

 

 

 

 

 

 

 

 

 

 

 

 

 

 

 

 

 

 

 



 

 

황희찬은 예외

 

 

앙리 황희찬 ㅋㅋㅋㅋㅋ

 

황희찬 삼행시

찬다 황: 황소같이 몰고 들어가
희: 희안하게
찬: 찬다
ㅋㅋㅋㅋ 어젠가 봤는데 이거밖에 생각이 안나네 ㅋㅋㅋ

 

저 케인 짤은 진짜 볼때마다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인 꼭지 서 있는게 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흥민은 진짜 신기한게 가는 팀마다 동년배들 모임이 생김 ㅋㅋ 보통 국적에 따라 나이상관없이 그룹이 만들어지는데

 

황희찬에게 말할만하네ㅋㅋㅋㅋㅋ 흥민이 본인부터가 선배들을 물을 저렇게 잘창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막내때는 임마
걸어다니는 물셔틀이었어!!

 

히찬아 라떼는~

 

진짜 남은 실력이고 자기는 운..
거의 매크로성으로 나오는거보면 인터뷰 스킬도 스킬이지만 인성상태가 정말 겸손하게 세팅된듯
레르마 이쉐끼한텐 성질낸김에 강냉이를 걍 다털었어야했는데 아깝네

 

애널 서킹형 윙어 광대형 윙어 아부형 윙어

 

출처 : https://www.fmkorea.com/181073319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