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뱀선생] 복면가왕 41회 리뷰 및 시청소감

by 뱀선생 2016. 1. 10.
반응형

[뱀선생] 복면가왕 160110 41회 리뷰 및 시청소감


새롭게 추리가 시작되는 첫째주의 복면가왕은 항상 재미있음.

목소리를 듣고 예상해 보는 재미와 의외의 인물이 나왔을때의 짜릿함 ㅋㅋㅋ

이번주는 심쿵주의 눈꽃여왕의 정체가 짜릿함을 안겨주네요.


그리고 파리넬리와 눈꽃여왕의 역대급 듀엣 무대~!!!!

뭔 가왕 도전할 사람들을 1라운드에 붙여놨어. 김현철 님 리얼 빡침 ㅋㅋㅋㅋ

다들 고민에 빠져서 99명중에 50명이 투표를 안하고 있는 초유의 사태!!!

MC 김성주 님은 이러면 진행 어떻게 하냐고 제발 빨리 투표해 달라고 ㅋㅋㅋㅋ

1,2,3 번째 무대가 좀 무난무난 약하다고 생각했다가 마지막 4번째 듀엣 무대에서 빵 터뜨림.

(그나마 3라운드는 듀엣 무대가 이뻤음. 서로 안튀고 잘 어룰린 느낌)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 : 심신. 추억의 권총 춤. 노래를 맘대로 부르는 것을 보고 조영남 아저씨 연배인가 했음 ㅋ

기적의 골든 타임 : 슈퍼주니어 려욱. 첫 소절 듣자마자 려욱이란 확신이 딱. 솔로곡을 들어본적이 없지만 쏘리쏘리 같은 단체곡에서도 튀였던 미성의 목소리 ㅋㅋㅋㅋ. 듀엣곡에서는 소름끼치는 실력까지는 못 느꼈지만 베테랑 답게 안정감이 느껴지는 무대 였습니다.



질주본능 사이클맨 : 황재성. 두번째 무대에서 생각보다 노래를 잘 해서 놀랬음. 막 엄청 유명한 스타는 아니더라도 연예인으로 오래 버티는 분들을 보면 재능이 대단하고 생각됨. 예체능 쪽 모든 부분에서 최소 평타 이상하는 모습. 황재성 님도 개그맨 선배를 속이기 위해 자제하느라 힘들었다고 하는데 노래도 잘 하고 막 웃김 ㅋㅋㅋㅋ

차가운 도시 원숭이 : 박재범? 노래가 뭔가 어색해서 아리까리한데 일부러 그렇게 부르는 듯. 아직까지 저만의 편견일지 몰라도 가창력으론 승부가 안될것 같은데 2라운드 때 퍼포먼스 곡이 나올것인가?


소울충만 체키라웃 : 배우 김진우. 잘 생기고 노래를 잘 함. 리멤버 판사라고 함. 전 체키라웃이 이길 줄 알았네요.

경국지색 어우동 : 다르긴 하지만 노래에 약간 태연 삘이 나는데 잘 모르겠음. 같은 SM 트레이닝을 받은 사람인가? 스포든 뭐든 궁금해서 인터넷 찾아보니까 서현, 리지, 업텐션 선율 이정도로 유츄되는 듯.


파리 잡는 파리넬리 : 정확히는 몰라도 약간 KCM 같다고 생각했는데 kcm과 김길중 두명으로 압축되는 듯 합니다. 더원이 생각나는 클래스. 진짜 김성주 말대로 역대급 듀엣 무대인듯.

심쿵주의 눈꽃여왕 : 천상지희 다나, 캬 진짜 41회의 최고의 재미였음. 얼굴 공개된 순간 소름이 쫙. 16살에 데뷔해서 16년차가 되니까 이 정도 공력이 나오네요 ㅎㄷㄷ;;; 아쉽게도 가면 벗기전 안정적이고 무대 좋았는데 가면 벗는 순간 감정이 울컥 하셨는지 몰라도 좀 불안해 아쉬웠음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