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SM 아이돌 걸그룹 특징 반사신경 움짤 ㅋ

by 뱀선생 2019. 4. 7.
반응형

SM 걸그룹 아이돌들의 전통의 특징이라는

쩌는 반사신경 움짤 모음 ㅋㅋㅋㅋ

 

1. 크리스탈

2. 수영

마이크를 버리고 과자를 취한다 ㅋㅋㅋㅋ

3. 써니

트래핑 갑 ㅋㅋㅋㅋ

4. 태연

무대위로 인형던지는거 금지라서 안가져가고 다시 던지는거라고 함.

5. 티파니

6. 아이린

7. 슬기

 

 

태연 간지 개 멋있다 ㅋㅋㅋㅋ

 

써니 어케했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슬쩍 보고는 발로 차서 올리네 ㅋㅋㅋ

 

전진 레전드 짤도 넣어라 ㅋㅋㅋㅋ

신화도 SM 출신 ㅋㅋㅋㅋ

 

아이린 견문색 개쩌네

 

티파니는 귀걸이 떨어지는거?

 

아이린 앨범 떨어지는거 잡고
잡았네요~ 하는거 너무 예쁘다

 

태연 던져서 원래 주인한테 다시 돌아갔으면 거의 무협지 수준인데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7196135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