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인싸들의 술자리 김장게임 근황 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3. 21.
반응형

유머 - 인싸들의 술자리 김장게임 근황 짤 ㅋㅋㅋㅋ



술자리 김장 게임 방법

1. 아무거나 채소를 말한다

2. 구글에 ㅇㅇ김치라고 검색

3. 그 채소로 담근 김치가 있으면 술 벌주 마신다


방울 양배추 김치

아스파라거스 김치

쑥 김치

콩나물 김치

바질 김치

등등

아 ㅆㅂ 한국인 김치로 안만드는게 뭐있냐 ㅋㅋㅋㅋ



초코민트김치 승리


앵간한 채소는 대부분 김치로 만들어진다.

엥간한 수준이아님

야콘김치도있더라


브루셀 스프라우트 김치


ㅅㅂ ㅋ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듣는 채소인데

한식요리연구가라는 직업이 
한식이라고 만드는게 모든야채별로 김치담구는거랑
된장찌게에 한가지씩 때려박는게 업무의 80프로

아이스크림김치는 없겠지?

한국인을 얕보지 마셈 놀랍게도 존재함

부레옥잠 김치는 없겠지?

부레옥잠 ㅇㅈ 근데 부레옥잠은 식물이지 채소는 아니잖아

김치코리아;

심지어 잡초김치도 있음

출처 : https://www.fmkorea.com/168061199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