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아빠가 기성용 엄마가 한혜진 5살 딸 사진 공개 ㅋ

by 뱀선생 2019. 3. 21.
반응형

아빠가 기성용 엄마가 한혜진 5살 딸 사진 공개 ㅋ



기성용 유니폼 입은 기성용 딸 귀욤 ㅋㅋㅋㅋ



부모 외모가 다좋으니 원

외모 유전자 ㅎㄷㄷ


눈이 아부지 닮았네


위쪽은 아빠 밑쪽이랑 얼굴형은 엄마네 ㄷㄷㄷ


눈과 눈썹은 아빠고 얼굴형과 코는 엄마네 ㅋㅋ


이야 이쁘네 아빠 엄마 다 보이는거같은데

와 약간 김연아 서지수 이런느낌으로 클듯
나중에 크면 무쌍미녀 느낌날꺼 같음 ㄹㅇ

언더하이스윙스 쥬니어네
underhiswing2016 한혜진 기성용 공용 인스타

under his wing 언더히스윙 아니냐....

슈퍼걸이 돌아왔다는 없냐 
졸귀당 ㅋㅋㅋ

기성용 딸이면 금수저죠?
영국 영어도 잘 배워서 오겠네

날때부터 다이아 수저에 외모까지 대존예 확정;
부럽긴하네요

한혜진이랑 똑같이 생겼는데 기성용 닮았다는 얘기가 많구만... 

코가 완전 한혜진인데..


박나은 비켜


엄마는 주연급 여배우 아빠는 한국 축구 국대 레전드 멋지다 ㅋ

송종국 딸 지아 생각나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16818663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