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아는형님 171회 - 행복한 자본주의 만세 힙합비둘기 데프콘,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 ㅋ

by 뱀선생 2019. 3. 17.
반응형

아는형님 171회 - 행복한 자본주의 만세 힙합비둘기 데프콘,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171회 20190316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형돈이와 대준이 정형돈 데프콘 출연 ㅋ


형돈이와 대준이 수익 배분 구조 정확히 5:5

그래서 데프콘 혼자 노래 만들고 의상 준비하고 막내 역활해도 난 괜찮아 ㅋㅋㅋㅋ

실제 오대오니까 괜찮은거야 자본주의 만세 힙합 비둘기 데프콘 CG 개웃기네 ㅋㅋㅋㅋ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의 히틀러가 살아있는 이유 음모론 개쩜 ㅋㅋㅋㅋ

오늘 방송 아는형님 레전드 꿀잼 편에 들어갈듯 ㅋㅋㅋㅋㅋ

옛날 무도 가요제 동묘도 그렇고 둘이 예능 나오면 레전드 짤 만듬 ㅋㅋㅋㅋㅋ



형돈 예능 간병인 데프콘의 철벽 수호 "형돈이 쓰러지면 나 굶어!!"


포스 뿜뿜↗ 형돈이와 대준이(데프콘) ♨화가 잔뜩 난 등장♨ 

서열 확실한 형돈이와 대준이 

서열 1위 형돈 막내 대준! 

스타일링까지 굳은 일 다하는 막내 대준이의 

노고에 폭발해버린 호동의 ♨분노 게이지♨ 

스타일링까지 굳은 일 다하는 막내 대준이의 

노고에 폭발해버린 호동의 ♨분노 게이지♨ 

"내가 좋아! 난 괜찮아" 

데프콘은 괜찮다는데 굳이 폭발한 호동↗↗ 

계속되는 호동의 지적에 철벽 방어하는 데프콘 

"형돈이 쓰러지면 나 굶어!!" 

오늘도 열 일하는 형돈이 예능 간병인 데프콘 (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수익 배분 구조 정확히 5:5 그래서 정형돈이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는 데프콘 ㅋㅋㅋㅋ
형돈이때문에 데프콘 건물주 된건 인정이지 ㅋㅋ

♨난 행복하다고♨ 선글라스 뒤로 형돈이 째려보는 데프콘ㅋㅋ


정형돈 몰이에 한창인 사이 

정형돈만 몰아가서 그런데 

데프콘이 선글라스 끼는 이유가 있다? 

선글라스 뒤로 형돈이 째려보는 중!(ㅋㅋㅋ)


형돈이가 막 던진 것도 데프콘을 거쳐 노래로 완성★ (대외비야^^)


데프콘이 정형돈에게 받은 메일에는 

화면 가득한 글자들.. 이것이 가사(!) 

정형돈이 보내준 큰 나무를 다듬는 게 데프콘의 역할 

정식 작곡가는 정형돈이지만 "그렇지만 난 행복해^^"

행복한 힙합비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아니 둘이 너무웃기다고ㅋㅋㅋㅋㅋㅋㅋ 오늘아형꿀잼ㅋㅋㄱㅋㄱ

오늘 방송 역대급ㅋㅋㅋㅋ 행복한 5:5 대준이ㅋㅋㅋㅋ

정형돈 아무 비트에나 자기 랩을 얹지 않는데 ㅎㅎ 입담 굳!! 멋져욤!! 프콘이형 흥하고 대박나세욤 물론 형돈이형도 ㅎ

오늘 레전드 존잼 ㅋ


★완벽 라이브★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본격적인 형돈이와 대준이의 무대! 

"성공하게 해 주세요!" 기도하고 노래 부르는 데프콘 

과연 한 번도 안 틀리고 부를 수 있을지...? 

↖데프콘 출격↗

사스가 데프콘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하나도 안틀리고 또박또박 빠르게 랩했어ㅋㅋㅋㅋ

데프콘 ㅎㄷㄷㄷ역시 짬밥 무시못함 ㅎㄷㄷㄷ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 자기들이 썼지만 이렇게 부르려고 얼마나 연습했을까ㄷㄷㄷ

역시 잘해 홍합 왕밤빵 테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쇼미에 프로듀서로 나오십쇼 형님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의 미스터리 특강 "히틀러 살아있대!"

평소에도<서프라이즈>를 즐겨보는 정형돈 

갑자기 시작된 '미스터리 특강' 

칠판에 써가며 열강을 펼치는 

미스터리 1타 강사 정형돈 (41세)

아 정형돈 오늘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듣고싶었는데 빠져든다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 덕후ㅋㅋㅋㅋㅋㄱ 울 어머니도 아직도 일요일 낮엔 늘 서프라이즈 보심ㅋㅋㅋ

무도에서 1박 휴식 하는거에서 서프리이즈 다시보기만 하던데. 그 맴버들 경매힐때 서프라이즈팀에서 항도니 없어서 아쉬워했던 기억남ㅋㅋ

도니 엉뚱하구나.어쩐지 옥탑방 문제 이상한거 잘맞춰


정형돈이 패티김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 리메이크 한 이유

오랫동안 아프셨던 형돈이의 어머니 

위험한 시기에 '그대 없이는 못 살아'에 

반응을 하신 어머니, 이후 조금씩 차도를 보이셨던 

아들이 꼭 불러주고 싶었던 노래...

정형돈 효자네

이 노래 리메이크 이유가 정말 궁금했었는데, 효자 아들 형돈님의 이런 마음이 있었네요. 이 마음 기억하고, 어머니께서 완쾌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항상 들을게요. 이런 마음 따뜻한 명곡에 케이의 목소리까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불후의명곡에서 민경훈 쌈자가 불렀던건데 매력 뿜뿜이였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