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313 기적의 호날두 레전드 경기 챔스 16강 2차전 유벤투스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움짤

by 뱀선생 2019. 3. 13.
반응형

190313 기적의 호날두 레전드 경기 챔스 16강 2차전 유벤투스 AT마드리드 하이라이트 움짤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오전 05:0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 홈팀 유벤투스 FC 대 원정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1차전에서 AT마드리드에게 2대0으로 털린 유벤투스.

16강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3골을 넣고 원정골 규칙때문에 1골도 먹으면 안되는 확률 희박한 상황에서 2차전.

그런데 그걸 해내는 호날두 헤트트릭 ㅋㅋㅋㅋ

진짜 미친 레전드 경기로 남을듯.

호우 세레머니까지 완벽 ㅋㅋㅋㅋ


유벤투스 아틀레티코 경기 정보 - 선발 명단, 전술 포메이션, 선수 평점, 경기 최우수 선수


홈팀 유벤투스 챔스 16강 2차전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라인업

호날두 만추키치 베르나르데스키

마튀이디 퍄니치 엠레찬

스피나촐라 키엘리니 보누치 칸셀루

슈체스니


원정팀 AT마드리드 챔스 16강 2차전 전술 포메이션 442

선발 라인업

모라타 그리즈만

르마 사울 로드리고 코케

후안프란 고딘 히메네스 아리아스

오블락


후스코어드닷컴 선정 MOTM 경기최우수선수로 3골 평점 9.8점 받은 호날두 ㅋ


유벤투스 vs AT마드리드 골장면 하이라이트 영상 움짤


호날두 첫번째 선제골 헤딩골장면 움짤

첼지현 말로는 유벤투스가 올라가기 위해서는 첫번째 골이 전반 초반에 터져야된다고 했는데 진짜 그걸 해내는 호날두 ㅋ


호날두 두번째 멀티골 동점골 움짤.

역시 높은 타점의 월클 헤딩슛 ㅋㅋㅋㅋ


호날두 세번째 해트트릭 골은 PK


참고로 경기 후 시메오네 감독의 자위 세레모니 그대로 복수하는 호날두 ㅋㅋㅋㅋ

참고로 시메오네 감독은 저 퍼포먼스 이후 선정성 문제로 징계 먹었는데 호날두도 먹으려나? ㅋ

근데 눈치껏 경기 중이 아니라 경기 끝나고 관중석 앞에서 한거라고 함 ㅋㅋㅋㅋ


두고보자고

시메오네 그대로 따라하는데 ㅋㅋㅋ

역대급 갚아주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짤나왔다


호사정 ㅋㅋㅋㅋ

DX찹 ㅋㅋㅋㅋㅋ

오늘밤 조지나 완전 조졌다
오늘밤에 호날두 여친 조지나랑 뜨겁게 한판할듯
호트트릭 박고나서 조지나 눈빛이....


경기 끝나고 저런 세레머니 해도 징계 주나? ㅋㅋㅋ


호섹쓰!!!


3골 1개그 ㅋㅋㅋ 완벽 그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메오네 현타 장난아니겄다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은 내가 원조다 어딜 내앞에서 ㅈ세레머니를 하냐라고 한수 가르쳐 주는 애널두

트리플H인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갑자기 장도연춤 왜추나 했네

ㅇㅇ 호나래

해설도 이거보고 터지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시메오네였으면 호날두 죽이고싶을듯 ㄹㅇ

꼬우면 축구 잘하던가 ㅋㅋㅋ

슈퍼스타는 슈퍼스타다 ㅅㅂ ㅋㅋㅋ 쇼맨십까지


해설 저희는 이세레머니.... 설명하지않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레알 매니아 :
16강 우리만 떨어지냐 호날두도 16강이거든? 
레알이 호날두 빨이 아니라 호날두가 레알 빨이었잖어, 챔피언스리그 1골인데!!

아틀레티코 : 
우리 아틀레티코한테 3실점?? 말도 안 되지 
우리가 1골 득점하면 4-1로 이겨야 하거든요?? 
우린 발롱도르 3위 그리즈만 있거든 
유벤투스 미들진으로 아틀레티코 못 이겨 

현실 : 
챔피언스리그의 왕, 호날두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6427406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