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삼성 갤럭시s10 전면 카메라 구멍을 활용한 배경화면 모음

by 뱀선생 2019. 3. 12.
반응형

유머 - 삼성 갤럭시s10 전면 카메라 구멍을 활용한 배경화면 모음



렌즈 하나짜리는 뭐야?


이번 갤럭시 s10 3종류임
보급형 기본형 플러스형
보급형, 기본형도 하나 플러스가 전면듀얼

s10, s10e 이건 구멍 하나

s10플러스 이건 두개


와 저거 배경화면 어디서 검색함?


첫짤 아이폰 섞은거 멋지네


조던 개까리하네


이거보면 뒷면에 디스플레이생겨도 이쁠듯

이쁜케이스살필여없이 투명케이스끼고 저란바탕화면해두면


빠떼리 엄청 달겠다
 괜찮은데 발열 배터리문제때문에 상용화되긴 빡셀듯

조던보니까 노치는 틀렸다는걸 확신하게 되네

34번째 로봇 진짜 잘 어율린다


아이폰 노치 밈배경보다 이쁜긴하네

벤더때문에 진짜 사고 싶네 ㅋㅋㅋㅋ

11나올때까지 숨참는다 흡

카메라땜에 배경화면 혁신생겻네 ㅋㅋㅋ

내가 막짤 김정은 배경화면 쓰고 있는데 나름 괜찮음 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620944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