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흥분해서 개웃긴 이승윤 류수영 20년만의 대학교 동아리 차력쇼 재현 ㅋ

by 뱀선생 2019. 3. 5.
반응형

유머 - 흥분해서 개웃긴 이승윤 류수영 20년만의 대학교 동아리 차력쇼 재현 ㅋ


jtbc 월요일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20190304 216회 

이번주 냉부 게스트로 이승윤 류수영 출연.


20년 전 같은 대학 전통 무예 동아리 1년 선후배로 만난 이승윤과 류수영.

이승윤은 개그맨을 꿈꿨고 그 당시 어남선은 배우를 꿈꿨다고 함.

21년만에 냉부 같은 프로그램에서 만나 그 당시 차력쇼를 재현하는데 예전 생각에 개신나하고 흥분해서 웃김 ㅋㅋㅋㅋ

주연배우 이런거 필요없고 그 시절로 돌아가 쌍절곤 들고 아뵤오~~ 아드레날린 폭발 ㅋㅋㅋㅋㅋ

어남선 이승윤 레전드 유머 짤이네 ㅋㅋㅋ


♥절친♥ 이승윤x류수영, 21년 만에 성사된 두 사람의 꿈!!


21년 지기 절친 이승윤x류수영! 

21년 전 개그맨과 배우를 꿈꾸던 두 사람 

언젠가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자고 약속했던 꿈!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이루어진 꿈

이승윤 말 잘하시네염~성공하세용~~~

인연이 그렇게 되네 ㅋㅋ

개웃기네 ㅋㅋ둘다 ㅋ콤비로 몇번 나와도 재밌겠다 ㅋ

우연히 냉부 보고 배꼽잡았네 승윤이랑 수영이 너무보기좋고 잼있다 류수영 리액션 대박! 급호감! 박하선 부러워

승윤씨 캐스팅 보고 누가 파트너로 나올까 궁금했는데 그런 인연으로 류수영씨라니^^ 리액션도 잘 해주시고 승윤씨도 맛있게 드시고 재료도 특이하고 넘 잼있었어요. ㅎㅎ 자연인들도 같이 출연한것같아요ㅋ

기억난다 강호동이 진행하던 대학캠퍼스 같은데서 둘이 차력쇼 해가지고 엄청 이슈됐는데그때도 류수영 장동건 닮은꼴로나와서 유명ㅋㅋㅋ

어제 완전 꿀잼ㅋㅋ 승윤씨 넘 웃겨ㅋㅋㅋㅋ


[아뵤오오=3] 오랜만에 뭉친 동아리 선후배(!) 돌아온 차력쇼☞


21년 만에 다시 뭉친 류수영x이승윤의 차력소! 

"아뵤오오오" 절도 있게 쌍절곤 마무리하는 류수영 

뒤이어 웃통 까고(?) 등장하는 차력인 이승윤ㅋㅋ 

입으로 '불' 끄기까지 완벽하게 성공!

어남선이 진짜 괜찮은듯!!ㅎㅎㅎ 인성 짱짱

간만에 웃음 두분 보기 좋음 ㅋ

오늘 냉장고를 부탁해 역대급으로 웃겼다

보물섬 배를잡고 웃었네요 ㅋ
류수영 엠씨해도 될것! 리액션.진행 진짜 잘하네 승유니 진짜 웃기고 얘네들 코너만들어줘도 되겠다ㅋㅋ
진짜 두분 다 예전 생각에, 즐거워하고 행복해 하는게 보여서 보는 저도 기분 좋아지네요 ㅎㅎ

예전에 그 프로그램 본 기억나요ㅎㅎ 21년간 제본기술이발전ㅋㅋㅋ수영씨 멋있게 입고나와서 저런거 해주시는거 넘 멋져요ㅎㅎ 아드레날린 폭발ㅎㅎ

양복입고 쌍절곤돌리는 진지한 눈빛 너누웃김


(-_-+) 이승윤, '생선 대가리 카레' 먹고 탄생한 전설의 눈빛.gif


<나는 자연인이다> 1회 녹화 때부터 

상상과는 다른 현실에 당황한 이승윤ㅠㅠ 

'생선 대가리 카레'를 먹고 탄생한 전설의 눈빛ㅋㅋ 

무더운 여름 냄새부터 이미 상했던 생선 대가리..

앜ㅋㅋㅋㅋㅋㅋ저거 볼 때마다 웃곀ㅋㅋㅋ

전설의눈빛발사 빵터졌네용 ㅍㅎ

울 남뼌이 자연인 보는 이유를 알겠넹ㅋㅋ 고정 층이 확실한 프로!

살기가 느껴지는 눈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