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303 정우영 바이에른뮌헨 독일 분데스리가 데뷔전 활약 움짤 모음

by 뱀선생 2019. 3. 3.
반응형

190303 정우영 바이에른뮌헨 독일 분데스리가 데뷔전 활약 움짤 모음


2019년 3월 3일 독일 분데스리가 뮌헨글라드바흐 vs 바이에른 뮌헨 경기


5분동안 인상적인 데뷔전을 펼친 정우영 인생 경기 움짤 ㅋㅋㅋㅋ

이게 마지막이 아니고 진짜 멋진 선수로 적응했으면 좋겠다


레바뮌의 뮌에 들어가서 레반돕이랑 포옹하는거 진짜 ㅎㄷㄷ하네요 ㅋㅋㅋ


85분 교체 출전


토르강 아자르를 끝까지 따라 붙어 수비하는 투지


유효슈팅 1회

당연히 정우영 분데스리가 첫번째 슈팅 기록 ㅋ


상대 PK를 유도하는 킬패스 1회


레반도프스키 포옹 적립 1회 ㅋ



어렸을 때 해버지 박지성의 향기가 나는데?


무엇보다 키미히랑 호흡맞춰서 PK까지 이어진게 크다고본다 차기 뮌헨 주장인데
라인 잘타고 있음 ㅋㅋ

저거 수비 후에 유효슈팅 때리러 공격가담하는동안 레반도프스키가 정우영 계속 쳐다보면서 공끌고 기다려주더라 앞으론 반도프스키다

한반도프스키ㄷㄷ

우영이 키 몇이지 작아보이지가 않음 ㄹㅇ

프로필상 179cm인데 나이가 나이인만큼 지금은 180정도는 될듯

180정도면 유럽에서 뛰기에는 충분하고 기술이야 점차 발전하면되는거고 출전경험이 문제일듯 오늘처럼만 하면 충분

솔직히 그냥 공 뒤로 빼고 시간보내도 되는데
정우영이 혼자서 최전방 침투하니까 같이 패스찔러주고 라인올려서 공격하는거 인상적이였음 ㅋㅋㅋㅋ
결국 pk골 터짐

앞으로 한국 국대 황금라인은 톱의조 좌흥민 중강인 우우영 ㄷㄷㄷㄷㄷㄷㄷㄷ

손흥민 황의조 이강인 정우영 ㅋㅋㅋㅋ 이승우 들어가려나

와 김치맨이 뮌헨에서 뛰다니..
뮌헨이면 벤치에 앉아있어도 성공임

얼마전까지 피온 같은 축구겜에서나 봤을 선수들하고 같이 뛰고 있는 심정은 대체 어떨까
ㄹㅇ 2년 전에는 그냥 대건고에서 공차는 고딩이었는데 꿈같을듯

인천대건고 급식먹던사람이 1년만에 레반도프스키랑 포옹 존나신기하네ㅋㅋ

뮌헨 로컬보이랑 실세들이 정우영 좋아한다매 ㅋㅋ 
뮐러 키미히 리베리한테 예쁨 받는다던데

레반도프스키 주소불러라 초코파이 들어간다

pk유도라길래 pk얻어냈다는 줄 알았네.. 저걸 pk유도라고 할 수 있나 너무 어거지로 붙이는 느낌인데. 걍 전진패스 1회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415108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