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302 삼일절 버프 ㅋㅋㅋ 아우크스부르크 지동원 멀티골 움짤

by 뱀선생 2019. 3. 2.
반응형

190302 삼일절 버프 ㅋㅋㅋ 아우크스부르크 지동원 멀티골 움짤


2019년 3월 2일 오전 04:3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홈팀 아우크스부르크 대 원정팀 도르트문트.


ㅋㅋㅋㅋ 이게 3.1절 버프인건가

구자철 지동원 코리아 듀오가 있는 강등권 바로 위 리그 15위 FC 아우크스부르크가 리그 1위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잡아버림.

거기에 골 못 넣는 공격수 지동원은 선제골 쐐기골 멀티골 두골 박아버리며 MOM 경기 최우수 선수 급 활약 ㅋㅋㅋㅋ

진짜 삼일절 버프의 기적이다 ㅋㅋㅋㅋ 

두번째골 패스미스한 상대편 선수는 히카미 삼일절 파워 우주가 돕는다 ㅋㅋㅋㅋ


경기 종료서 서로 껴앉으며 승리를 축하하는 구저철 지동원 콤비 ㅋㅋㅋㅋ


지동원 첫번째 골 움짤


지동원 두번째 골 움짤



역시 내눈에 안보이는 무언가가 있으니까

역대 감독들이 중용한거구나 ... 

지참치가 국대 뽑힐때마다 욕한 내가 부끄럽다


??? 석현준 쓰라고 빼애애ㅔ액!

생각해보니 친정팀 상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돌문팬들 혐한해도 인정

이것만보면 슛하는게 축신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지참치 칩샷이라니 ㄷㄷ

언언언럭키 레반도프스키 한반도프스키

국대차출각인가 요즘폼좋네

원기옥 터진건가 ㅋㅋㅋㅋㅋ

유럽에서도 고평가받잖어. 키 큰데 스피드도 어느정도 있고 테크닉도 어느정도 있고 활동량도 좋고 좋게말하면 육각형공격수인데 좀 작은 육각형이였지

이형 대체 뭐여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두번째 전성기 오는거임?
돌문 ㅅㅂ ㅋㅋㅋㅋㅋ 한국인 개 싫어 하겠다 시밬ㅋ
돌문근처 가면 존나 위험하다 손흥민,지동원 때문에
돌문 한국인 영입 어서 해라 ㅋㅋㅋㅋ

슈팅 무엇????
전성기 안정환 마무리 느낌..

역시 -8포텐의 지참치..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6390657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