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유머 - 요즘 아이폰 카메라가 맛갔다고 평가받는 이유 삼성 애플 구글 야간 사진 비교

by 뱀선생 2019. 3. 1.
반응형

유머 - 요즘 아이폰 카메라가 맛갔다고 평가받는 이유 삼성 애플 구글 야간 사진 비교


아이폰 요즘 카메라는 과거 명성을 잃어버린지 오래라는데

진짜 차이가 ㅎㄷㄷ하네요 ㅡㅡ


진짜 남은건 감성 갬성 뿐인건가....

아직 프로세서는 제일 빠른건 맞겠지 ㅎㄷㄷ


3사 최신 기종 카메라 사진 비교짤


삼성 갤럭시 S10+

구글 픽셀3

애플 아이폰XS


동일 장소 야간 저조도 사진 비교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xs max 쓴 입장으로써 이번 아이폰 xs카메라 7에 비해 진짜 좋으졌다 느끼고 만족스러운데 비교샷보니 .. 

아이폰xs<<<넘사벽<<< 갤럭시10<<<픽셀 이네요 ㄷㄷㄷ


근데 픽셀 저렇게 밝게 나오는거 끌수있음?


픽셀은 나이트사이트 모드로 찍힌거 같은데 그거 끄면 아이폰이랑 비슷하게 찍힐걸요


hdr 끄기


그냥일반모드로찍으면됩니다.


갤럭시 10 괜찮다 싶은데 픽셀이 미쳤네요 ㄷㄷㄷ 진짜 카메라에 통신기능 넣었나


픽셀이 제일 좋구만. 카메라만 오직 ㅋㅋㅋㅋ


와 몇년째 아이폰만 써서 몰랐는데 딴폰들 폰카 엄청 좋네요 어두운곳에 가면 전혀 안보이는게 폰카성능차이였구만...


기술의 발전은 대단하군요 구글 진짜 무섭네


S10에 소프트웨어 보정이 들어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잘 찍히네요 픽셀이야 인공지능 기반으로 색감을 살리는 기술이니까 일반 카메라와 비교할 수가 없고


xs가 쓰래기인건 맞지만 실제 저정도까지 심하진 않던데.


이리보니 픽셀 카메라 사람들이 왜 빠는지 알겠다 ㄷㄷㄷ 심지어 갤스10보다 훨씬 먼저 나온 건데 저 정도네


나이트사이트사용할수있는 구글카메라6.1버전 엑시노스용은 아직 없던거 같던데요


구글이 딥러닝기술로 알파고 만들더니 그기술가지고 단일카메라로도 화질이 엄청나네요;; 하드웨어가격은 적게들여도 소프트웨어기술이 갓갓이니 만회까지되고 확실히 갓글 답다;;


갤럭시에 구글카메라 사용가능하면 ㄷㄷ


픽셀3 실사중인데 통화품질 빼고 다 만족합니다. 초반에는 버그 있었다는 것 같은데 나중에 패치된 뒤에 사서 그런가 딱히 버그 밟은 것도 없고 적어도 쓰레기 소리 들을 정도는 아님


픽셀은 소프트웨어로 커버 엄청 치죠.. 갤노트5에 구글카메라 쓰고 있는데 나이트사이트 안되는거라 아쉬워요 ㅠ


카메라 좋아하는분들은 픽셀도 괜찮은데 ㅎ


픽셀3 렌즈 한개 구멍만 깔끔하게 뚫린 폰이 이미지도 제일 좋네요


전화가 되는 카메라이니깐요 다른것들은 카메라 기능이 있는 전화이고 ㅋㅋㅋㅋㅋ


픽셀의 소프트웨어 보정이 구글 포토로 쌓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데 그 쌓인 빅데이터가 어마어마하다네요.


출처 : https://www.phonearena.com/news/Galaxy-S10-vs-Pixel-3-vs-iPhone-XS-NIGHT-camera-comparison_id114131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4/read/21542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