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부산 광안대교를 들이박고 빤스런하는 러시아 선박 움짤

by 뱀선생 2019. 2. 28.
반응형

유머 - 부산 광안대교를 들이박고 빤스런하는 러시아 선박 움짤


190228 뜬금없이 배 고장인건지 아님 보드카 마시고 음주운전인건지

러시아 선박이 부산 광안대교를 들이 박음.


다행히 배도 침몰 안하고 다리도 무너지지 않았지만 러시아 선박 그대로 도망가는 중 ㅎㄷㄷ


190228 러시아 배 광안대교 충돌 움짤 ㅎㄷㄷ


영화 CG인줄...



다리 위에 운전자들 지렸겠는데 ㅎㄷㄷ


러시아 국적 이라네

저기서 패닉 빠져서 유턴 하는 사람들 있었으면 자칫하다 더 큰 사고 나왔을 거 같은데

그나마 어스턴 존나게 땡겼네

저거 양현석이 시킨거다 와이쥐 클라스 진짜 오지네

러시아 테러냐 

보통 저런 배는 앞바다쯤에 정박해놓는 배들인데 왜 움직였지 흠

이거 보상 좀 세게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저거 다리 멀쩡해보여도 안전검사 쭉 해봐야함. 
하다하다 배에도 김여사가 있네 어휴

북미회담 결렬 묻으려고 박은거 아님?

뭐여 저런배들은 다 영도 앞에 존나 있는데 왜 광안리 앞에 까지 온거지..??

아니 우회해서 가던가 딱봐도 부딪칠 높이인데 
앞에 A자안테나 처럼 생긴대부터 걸리고
그뒤에 ㄴ자모양 크레인같은것도 걸리겠구만
일부러 박은거 아니냐

자기들도 다가오고서야 잘못된거 알고 속도 급하게 줄였는데 결국 부딪히네
부딪히기 직전 오고 있던 차들 혹시라도 큰일날까봐 속도 엄청 줄이거나 아예 멈추는거 보이네;;

러시아선박 광안대교 꼴아박은뒤 빤스런중

상상도못한 빤스런

러시아답다


??? : 한국 다리 때문에 우리 선박이 망가졌으니 배상해라

진짜 GTA하나 ㅋㅋㅋㅋㅋ

대한민국 하루하루가 꽁트 ㅋㅋㅋㅋㅋ

도망가는게 아니라 다른쪽으로해서 들어가는거 아님? 설마 도망가겠어...

도망가는거 맞음 광안대교 쪽에 상선이 입항하는 항구 없음

뉴스에서는 조사중이라는데?
무전으로 어디로 오라한거 아님?

러시아 선박선까지 움직이는 yg..당신들은 대채..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635290989

https://www.fmkorea.com/best/163519704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