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90225 맨시티 첼시 결승전 사리 감독 교체 거부 케파 골키퍼 패러디 유머 모음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2. 25.
반응형

190225 맨시티 첼시 결승전 사리 감독 교체 거부 케파 골키퍼 패러디 유머 모음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전세계 축구팬들에게 난리날 사건인 감독 교체 거부 사건.

첼시 사리 감독 경질을 할것인가 아님 케파 골키퍼를 징계 2군에 처박을것인가


오랜만에 SBS 스포츠 중계 봤는데 경기 끝나고 브금 선정 ㅋㅋㅋㅋ

축구는 내 인생 트로트 ㅋㅋㅋㅋ


이 경기 새벽 잠안자고 실시간 라이브 본 사람은 진짜 역사의 한장면을 본 사람인듯 ㅋㅋㅋㅋ

진짜 너무 어이없고 황당해 웃기는 축구계 사건 ㅋㅋㅋㅋ


[첼시 vs 맨시티] 사리 감독의 교체 지시를 거부하는 케파 / 스브스 공식 중계 영상

배성재 김동완 서로 개당황 ㅋㅋㅋㅋㅋ


영국 현지 언론 스카이 스포츠 실시간 트윗, 너네 경기중에 이런장면 본적 있냐? ㅋㅋㅋㅋㅋ


사리 감독, 케파 교체 거부 사건에 극대노 분노 모드 움짤 ㅋㅋㅋㅋㅋ

???? [스카이 스포츠] 너네 경기중에 이런장면 본적 있냐?ㅋㅋㅋㅋㅋ - Have you EVER seen anything like it!? Maurizio Sarri tries to substitute Kepa Arrizabalaga for Willy Caballero, but Kepa refuses to come off and Sarri is absolutely FURIOUS! ???? [스카이 스포츠] 너네 경기중에 이런장면 본적 있냐?ㅋㅋㅋㅋㅋ

시티였으면 콤파니 바로 달려가서 쌍욕박으면서 등떠밀면서 내보냈을듯


지루 표정도 웃긴데 ㅋㅋㅋ "시발 경기 열심히 보는척 존나 가만히 있어야겠다"

그 와중에 지루존잘 ㅅㅂ


스태프들 ㅅㅂ 눈치만 존나보네 ㅋㅋㅋㅋ

코치 스태프 멀뚱멀뚱 쳐다보는 거 봐 ㅋㅋ
코치새끼들 감독이랑 생각이 다르면 말리면서 얘기를 하든가 하지 그냥 죽치고 앉아있는 꼴 지리네ㅋㅋㅋㅋ

첼시는 앞으로 근본 같은거 논하지 마라 ㅋㅋㅋ


데로시 바보 그냥 안나가면 되는거엿자너 ~


나오라고 소리치는 스탭이 졸라 한명에 선수는 루이스가 전부 이정도면 사리나 첼시나 서로를 위해서 끝내는게 맞는듯


케파 홍진영이냐 엄지척은 왜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fm 2019 패치하라고! 키퍼 교체거부 패치!

작년 챔결도 그렇고 토너먼트 결승에서 준우승팀 골키퍼들이 예능 오지게 찍네ㅋㅋㅋㅋㅋㅋ

심판안테 나 안나갈거라고 전해달라는새낀 첨보네 ㅋㅋ


인디펜던트 - 존 테리 "케파 너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존 테리 케파 교체 거부 사건 실시간 인터뷰


"몸이 계속 이상하면 나와야지, 그리고 존중도 보여야하는게 맞다"


"나중에 처리하겠다 말을 듣는것, 선수가 가장 무서워해야하는 말이다"


"모든게 끝난건 아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퍼포먼스를 망친 행동, 정말 실망이다. 무슨일이 일어나야할지 지켜봐야할것"


라고 스카이와의 인터뷰에서 존테리는 밝혔다


첼시팬하면서 본 가장 역겨운 순간이었다


당분간 2군으로 내리고 카바예로 쓰는게 맞다고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이번시즌엔 볼일없을듯


지금 첼시 기강이 ㅈㅄ인거 확인시켜주는 모습 움짤.GIF

경기시작전아님 승부차기끝난후임ㅋㅋㅋㅋㅋㅋ

첼시 대 맨시티 카라바오 리그컵 결승전에서 연장 승부차기 패배 직후 상대 감독 펩 과르디올라와 웃으며 친목질하는 윌리안 ㅋㅋㅋㅋ


케파를 꼭 교체했어야하는 이유

1516시즌 리그컵 결승전 리버풀vs맨시티 경기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카바예로 이새끼 pk존나 잘막음


거기다가 전 소속팀이 맨시티라 맨시티 선수들에대해 잘알고 있음


그런데 케파 씹새끼는 쥐가 난 상황


순간적인 스피드가 필요한 pk인데 다리에 쥐난 새끼가 뛰어봤자 얼마나 뛰겠음?


솔직히 몸상태좋았으면 아게로 골 막았을 거임


시발 근데 위 이유들 다 좆까고 

그냥 감독이 나오라면 나와야지 ㅋㅋ


카라바오컵 결승 개꿀잼인 이유

첼시 맨시티 멸망전인줄 알았더니

첼 시빌워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켚틴아메리카 vs 사리언맨

맨시티 대 첼시가 아니라
첼시 대 첼시 경기었던거임

케파: 하루 종일이라도 할 수 있어...

첼 씨발워..
콩가루집안 새끼들

경질 당하는건가?
그렇지않고서야 케파행동 이해가 안가는데
그전에 멘탈레기짓 한것도 아니고 뜬금없이
우승컵 걸린경기서 저런 반란일으킨게

내부안의 적이 있었던 거임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승부차기 개꿀잼 케파 사리 캐삭빵 대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빌워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첼시 내전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자르 캉테 ㄹㅇ 존나 불쌍 ㅋㅋㅋ
120분 열심히뛰었는데 지들끼리싸우고
감독 양아들 새끼 때문에 자멸 ㅋㅋ

맨시티는 까메오였음ㅋㅋㅋ
 가만히 있다가 우승컵만 챙겨감

빨리 공식인터뷰 보고싶다 ㄹㅇ

ㅇㅇ 사리볼 말고 케파볼

이제 저딴 하극상팀에 어떤 감독이 가겠냐ㅋㅋㅋ

케틴 파메리카 첼시 빌런 워

사리맨 vs 케파아메리카
케파아메리카의 승리

실시간 또 다른 병신.jpg

아스필리쿠에타 탄코 선수가 교체 거부하는데 주장이라는게 상황 정리할 생각은 안하고 멀리서 멀뚱멀뚱 지켜 보고 있음


원래 저랬음. 주장감 절대 아님

충성심이 지림. 근데 막 선수들을 이끼는 리더쉽은 없음... 프로의식 20인데 리더쉽이 10인 유형

지도 처음 보는 일이라 어리둥절했을 덧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라질 파벌만큼 스페인 파벌 힘이 센거지. 스페인 선수 주축된지 오래됐어.

주장 뤼디거 줘야한다 생각한다

그래 헨더슨 축구 좀 못하면 어때...라커룸 분위기만 질 잡으면 됐지

근데 다들 램파드 존테리 시절 거리는데 걔네들도 선수파워 오지고 보아스랑 맞섰던애들 아님? ㅋㅋㅋ

딱봐도 패널티 성공하고 케파 두들겨주고 하는거랑 선수들 케파 냅두는거랑 보면 선수단 태업은 맞는거같고
졸라도 처음엔 소리지르다 나중엔 내버려두라라는 액션 보이는것도 사리 경질되면 졸라가 임시감독 한다는 얘기 있던데 그거 때문 아님?

나무위키 케파 이름 또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계속 바뀌는중

케파 이시발새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바뀜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케파 아씨발안나가' 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발새끼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케파 나안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고침할때마다 바뀌네 ㅋㅋㅋ

포지션이 감독 겸 선수야 ㅋㅋㅋㅋ
케수겸 ㅋㅋㅋㅋ

소속팀 맨시티됐넼ㅋㅋㅋㅋㅋ

지금 북한국적+ 감독및선수+ 오늘 맨시티로 이적이다 ㅋㅋㅋㅋ

교체거부 50경기

야 이젠 비선실세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Kepa Asarrishibalama 네ㅋㅋㅋㅋㅋ

나무위키 케파 이름보는 재미 오지네

출처 : https://www.independent.co.uk/sport/football/fa-league-cups/kepa-arrizabalaga-substitution-chelsea-maurizio-sarri-man-city-carabao-cup-final-john-terry-willy-a8794956.html?utm_source=reddit.com
https://www.fmkorea.com/best/1626719562
https://www.fmkorea.com/best/1626690971
https://www.fmkorea.com/best/1626710454
https://www.fmkorea.com/best/16267296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