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코요태 편 - 역시 예능 고인물 김종민 신지 그리고 미친 빽가 개인기 ㅋ

by 뱀선생 2019. 2. 24.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코요태 편 - 역시 예능 고인물 김종민 신지 그리고 미친 빽가 개인기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형님 168회 20190223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코요태 김종민 신지 빽가 출연


역시 연예계 가수 데뷔 20년차 예능도 많이 찍으며 살아남은 고인물들이라

아는형님 강호동 이수근 만나서 개웃김 ㅋㅋㅋㅋㅋ

절대음감이랑 빽가 재채기 개인기 아는형님 레전드 편 짤방에 들어갈듯 ㅋㅋㅋㅋ

갑자기 유튜브 보컬 영상보고 노래에 이상한 신념이 생겼다는 김종민 ㅋㅋㅋㅋㅋ 확실히 보컬은 전보다 늘었는데 음도 못 맞추면서 메인보컬 신지에게 노래를 막 가르칠라고 한다고 ㅋㅋㅋㅋ

강호동 하는 말이 책을 안읽는 사람말고 책을 한권 읽은 사람이 제일 위험한거라나 ㅋㅋㅋㅋ 김종민 kbs 대상받고 이상한 신념이 생긴것 같다는 전직 도사 출신 강호동 ㅋㅋㅋㅋ


(처세술甲) 빽가, 신지⇔종민 사이에 없어서는 안 될 중립국


언제나 신지와 종민 사이에서 중재하는 빽가 

갈등 상황에서 빽가의 대처법은? 

우선 신지를 위로 "저 덜떨어진 형 말 듣지 마" 

이후 종민에게 가서 "신지 성격 알죠?"

빽가가 둘 사이에서 거의 서희급 외교전술을 편다는데 ㅋㅋㅋㅋ

코요태 행사 수익 비율 4:3:3 원래 7:2:1 8:1:1 줘도 되는데 너무 고맙다고 끝까지 코요태에 붙어있는 뺵가 생존 처세술 ㅋㅋㅋㅋㅋ

지금도 코요태 한달에 행사 30개가 넘는다나 ㅎㄷㄷ

빽가때문에 코요태 장수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

중재자 역할이 제일 중요하지
신지 턱한건가??
해피투게더 나와서는 삐처리 욕설로 말했던 에피소드 ㅋㅋㅋㅋㅋ 저 병X새끼 말 듣지말라 / 저 년 성격 알죠? ㅋㅋㅋㅋ

(워워워~ 호우!) 국민 떼창송♪ 코요태의 히트곡 메들리☞


모두가 알 만한 코요태 메들리 공연! 

빽가 지휘 아래 신나는 떼창♪ 

너 나 할 것 없이 들썩들썩!

코요태하면 순정이지ㅋㅋㅋ지금 들어도 신난다ㅋㅋ

90년대부터 2000년대 신지가 먹여살렸고 지금까진 김종민이 먹여살린 혼성그룹이지

신지 보컬은 여전하네

코요태 좋지~~~~ 혼성그룹으로 20년 된건 코요태뿐인거 같은데 영원하라 코요태~~~

빽가는 이제 병 다 낫고 건강해졌나보네.. 다행

코요태는 실연이다..

역시 코요태 갓띵곡 많네요! 파란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비몽 순정 파란 우리의 꿈등등... 명곡 진짜 많지 이멤버 그대로 60살이상까지 파이팅!

우리의 꿈이 레전드인데

행사가면 신지의 Always도 들을수 있을까요 요구르팅 ㅋㅋ


[헠ㅋㅋ!] 이런 장점은 없었다. 이것은 재채기인가, 코찌르기인가


"어릴 때 재채기를 되게 잘했었어" 

재채기를 연속으로 스무 번 넘게 했던 빽가! 

"코끝에ㅎ.. 코 끄테ㅎ학 으핫흣헝! 취!" 

예능 사상 세상에 없던 빽가의 개인기!

휴지로 코 찌르기 ㅋㅋㅋㅋ

아 진짜 배아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숨넘어감ㅋㅋㄲㅋㅋㅋㅋㅋㅋ난생처음보는 개인깈ㅋㅋㅋ

개인적으로 예능 보면서 눈물나고 배아프게 웃어본적 몇번없는데 이번에 이거 추가 됨ㅋㅋㅋㅋ

이거 나만 웃긴거 아니지??ㅋㅋㄲㅋㅋㅋ

아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 배아프게 웃다가 침대에서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시봐도 웃기네 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내가쓰는 방법인데 ㅋ 개인기는 아니고 감기퇴치용 ㅎ감기기운 있을때 저렇게 코에 휴지같은거 넣어서 일부러 재채기 유도해서 한시간정도(문론 가끔쉬면서) 하고나면 감기 안걸려요 아마도 재채기하면서 감기 바이러스 성분이 밖으로 나가는거 같아요~~

아 이 장면이 갑이었음 이거랑 절대음감 바닥 치고 구르느라 죽는 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빽가x김종민, 절대음감 웃음지뢰 터트리는 원투퍼치(ㅋㅋㅋ)


왜 이렇게 화가 나있는 거야ㅋㅋㅋ 

절대 음감 하는데 매우 흥분한(?) 빽가 

웃음 원투퍼치 날리는 빽가와 김종민 

교정기 때문에 억울하다는 빽가 "네가 문제라고ㅋㅋ"

예전에 종민이형 1박 2일에서 김삿갓삿갓 절대음감 하던거 기억나네 김삿가아아아악 ㅋㅋㅋㅋㅋ

오늘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 보다가 울었음

T아오늘빽가오ㅑ케웃겨 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

웃겨뒤지는줅ㄱㅋㄱㅋㄱㅋㅋ김종민 새우누로얄ㅋㄱㄱㅋㄱㅋㅋ

예능이나 코미디프로 엄마랑보면 웃음포인트가 서로 달라서 같이 잘안웃는데 절대음감은 너무 웃겨서 엄마랑 배꼽잡으면서 봄 아 볼아파ㅠㅠ

새우 올려주시지 그게 존잼이였는데 새우뉴로얄 김종민 ㄹㅇ ㅋㅋㅋㅋ

김종민 빽가 총체적 난국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