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유머 - 드라마 열혈사제 이하늬 분노 짤 ㅋ

by 뱀선생 2019. 2. 24.
반응형

유머 - 드라마 열혈사제 이하늬 분노 짤 ㅋ 


#이하늬 #이하늬액션 #이하늬분노 #열혈사제다시보기 #열혈사제하이라이트 #열혈사제4회다시보기 #열혈사제핫클립 #열혈사제출연진


전투력 폭발하는 이하늬 “말 드럽게 안 듣네”


부장검사 김형묵(강석태)에게 불러가 지시를 듣는 이하늬(박경선). 그녀는 도무지 말을 듣지 않는 김남길(김해일)생각에 분노를 참지 못한다.

분노의 발차깈ㅋㅋㅋ 대왕청개구리ㅋㅋㅋㅋ 연기 찰떡이네ㅋㅋㅋㅋ

재밌는데 안타깝다. 우리나라 현실이라서... 경찰, 공무원, 국개의원 비리...

매력 쩔지않나요~?ㅋ 진짜 너무좋아.. 하늬누나

경선이 분노연기 할때 빵터졐ㅋㅋㅋ 발차기 미친ㅋㅋㄱㅋ


김남길, 웃픈 고규필·안창환 대화에 ‘씁쓸+애잔’


김남길(김해일)은 고규필(오요한)과 안창환(쏭삭 테카라타나푸라서트) 대화를 몰래 엿듣는다. 교규필과 안창환은 짠 내 나는 모습과 씁쓸한 대화를 나누며 김남길의 마음을 찡하게 만든다.

조연들도 연기너무잘함 ㅜㅠ

말했어 돼지새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눌한말투 넘우끼닼ㅋㅋㅋㅋㅋㅋㅋ

김남길 놀리는 이하늬의 미친 애교 “교황님 교황님”


이하늬(박경선)는 '교황님' 이름에 울컥 화를 내는 김남길(김해일)을 보며 "교황님, 교황님, 교황님 도와주세요"라고 놀리기 시작한다.

둘다 초딩같앸ㅋㅋㅋㅋㅋㅋ

둘이 이때 투닥일때 유치한데 잘살려서 웃겨 ㅋㅋㅋ영혼의 힐링때문에 온다하니 찜질방이나 맛집가래 ㅋㅋ 알러지 돋냐고 ㅋㅋ 잠자코 있으라고 스코어 금방동점가고 역전갑니다 ㅋㅋ

교황님 교황님 하는 이하늬 너무 얄미워~

둘이 케미 넘 좋아ㅋㅋㅋㅋㄱ이하늬 나올 때마다 뭔가 긴장되는데 좋음

뤼스풱트 리스펙트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