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190212 트와이스 마지막 급식 쯔위 채영 한림예고 졸업 사진

by 뱀선생 2019. 2. 12.
반응형

190212 트와이스 마지막 급식 쯔위 채영 한림예고 졸업 사진



오늘 한림예고 졸업


트와이스 내 마지막 급식 졸업 ㅋㅋㅋㅋ



쯔위는 20대후반이라해도 믿겟다ㄷㄷ

쯔위는 졸사가 미쳤네 화보야

얘네 99아니냐?? 1년 꿇었나

1년 늦게 입학함
한림예고의 자랑 ㅋ

워커는 한학기 다니다가 식스틴 땜에 걍 자퇴하고 그 다음해에 다시 1학년으로 한림예고 입학함
쯔위는 중학교 때 와서 걍 학교 안다니다가 워커랑 같이 입학
근데 워커 예쁘지 않냐?


고딩이었어?!

급식단해체결정

쯔위 한국학교 소속이었네

근데 얘네 수업 들어가긴함??

일반 인문계 실업계 고등학교가 아니라 예고니까 
출석 안해도 연예계 TV 출연 활동 증명서 제출하면 출석인정 현장 실습? 취업활동?으로 들어가려나? ㅋㅋㅋㅋ
어짜피 성적관리 이런거보다 졸업이 목표니까 졸업 제한 사항 봉사활동? 출석률? 같은거만 신경쓰고 시험도 안보려나 ㅋㅋㅋㅋ

쯔위는 대만가면 배우해도 되겄다 ㄹㅇ

다현보다 쟤네가 어려?


채영 금발 엄청 잘 어울리네;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그런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595003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