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190211 EPL 26R 맨시티 첼시 경기 정보,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영상 등

by 뱀선생 2019. 2. 11.
반응형

[뱀선생] 190211 EPL 26R 맨시티 첼시 경기 정보, 선발 평점 하이라이트 영상 등


2019년 2월 11일 월요일 오전 01:00에서 펼쳐진

2018-2019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홈팀 맨체스터 시티 FC 대 원정팀 첼시 FC 경기.


경기 한줄평

첼시를 끝내버린 아구에로 원더골 지림 ㅋㅋㅋㅋㅋ


맨시티 첼시 경기 정보 - 선발 라인업, 전술 포메이션, 선수 평점, MOTM


펩 과르디올라 홈팀 맨시티 빅매치 전술 포메이션 433

선발 명단

스털링 아구에로 베르나르도실바

귄도안 페르난지뉴 더브라위너

진첸코 라포르트 스톤스 워커

에데르송


사리 원정팀 첼시 빅매치 전술 포메이션 433

아자르 이과인 페드로

바클리 조르지뉴 캉테

알론소 루이스 뤼디거 아스필리쿠에타

케파


스카이스포츠 선정 선수 평점 Player ratings

Man City: Ederson (7), Walker (7), Stones (7), Laporte (7), Zinchenko (8), De Bruyne (7), Fernandinho (8), Gundogan (8), B Silva (8), Sterling (9), Aguero (10)

Subs: Jesus (6), Mahrez (6), D Silva (7)


Chelsea: Kepa (5), Azpilicueta (4), Rudiger (4), Luiz (4), Alonso (4), Kante (4), Jorginho (4), Barkley (4), Pedro (4), Higuain (5), Hazard (4)

Subs: Kovacic (5), Loftus-Cheek (5), Emerson (5)


Man of the match: Sergio Aguero

후스코어드 닷컴이 선정한 MOM 경기 최우수 선수는 선제골의 주인공이자 10점 만점 2골의 스털링


매치 리포트


환상적인, 막을 수 없는 완벽한 시티가 첼시를 6-0으로 격파했습니다.


경기 요약
맨체스터 시티는 귄도안, 페르난지뉴, 케빈 데 브루인으로 구성된 미드필더진과 스털링, 베르나르도 실바 그리고 아구에로로 구성된 공격진을 포함한 4-3-3 포메이션으로 나섰습니다.

전반 초반부터 시티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전반 3분, 케빈 데 브루인이 상대 진영에서 프리킥을 얻어냈고, 프리킥 기회에서 데 브루인이오른쪽 빈 공간으로 쇄도하던 베르나르도 실바에게 날카로운 패스를 찔러줬습니다. 베르나르도 실바가 오른발 낮은 크로스로 반대 쪽에 비어 있던 스털링에게 연결했고, 스털링이 그대로 오른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 8분, 베르나르도 실바가 오른쪽 빈 공간에 있던 아구에로에게 땅볼 크로스를 연결했고, 아구에로가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아쉽게 빗나갔습니다.

전반 13분, 박스 왼쪽 부근에서 진첸코가 짧은 패스로 아구에로에게 연결했고, 아구에로가 중앙으로 돌파 후 멋진 감아차기 슛으로 추가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 18분, 첼시의 바클리 선수의 헤딩 백 패스가 아구에로에게 연결되었고, 아구에로가 그대로 왼발 슈팅으로 다시 한번 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 21분, 첼시의 루디거 선수가 페널티 박스 안에서 태클로 아구에로의 공을 빼냈지만 공이 그대로 귄도안 선수에게 향했고 귄도안 선수가 지체 없이 슈팅으로 연결해 골을 기록했습니다.

시티가 첼시를 완벽하게 압도하며 전반전을 4-0으로 마쳤습니다.

후반 10분, 스털링이 페널티 박스에서 돌파하던 과정에서 상대에게 걸려 넘어져 페널티 킥을 얻어냈습니다. 아구에로가 페널티킥을 침착하게 성공시키며 점수 차를 5-0으로 벌렸습니다.

후반 35분, 다비드 실바가 왼쪽 빈 공간으로 침투하던 진첸코에게 멋진 스루패스를 찔러줬고, 진첸코가 땅볼 크로스를 연결한 볼을 스털링이 그대로 슈팅으로 연결하며 팀의 6번째 골을 기록했습니다.

후반전도 시티가 상대팀을 압도하며 경기는 6-0으로 종료되었습니다.

맨 오브 더 매치 – 세르지오 아구에로
오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한 아구에로 선수가 맨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되었습니다.

다음 경기 일정
맨체스터 시티는 다음주 토요일에 FA컵 5라운드 뉴포트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 경기 후 인터뷰 리액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오늘 승리가 시티로 온 이후로 최고의 경기 중 하나였다고 밝혔습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아구에로의 해트트릭, 스털링의 2골 그리고 귄도안의 골에 힘입어 첼시를 6-0으로 격파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경기가 끝난 후 승리 소감을 밝혔습니다.

“경기를 잘했고, 아구에로는 엄청난 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쉽지는 않았습니다. 저희는 거의 처음으로 깊숙이 내려앉아 수비했습니다.”

“첼시는 한번의 기회가 있었고, 공간을 찾아내어 저희를 힘들게 했습니다.”

“첼시를 상대로 6 골을 넣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제 저희는 이틀간 휴식을 취하고 뉴포트 경기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시티가 이번 달에 팀으로써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냐는 질문에 “불과 일주일 전에 저희는 뉴캐슬에게 패했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첼시는 강하게 대응할 것이기 때문에 카라바오 컵 결승전은 오늘보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뉴포트는 경기장 피치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저희는 오늘의 경기력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에 어려운 3 경기를 치렀습니다.”

“선수들이 굉장했습니다. 선수들에게 오늘 경기에 대해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첼시의 대패에도 불구하고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을 지지했습니다.

“저도 첫 시즌에는 힘들었습니다. 시간이 필요하고 선수들과 구단주들에게 달려있습니다.”

“제가 시티로 오게 된 큰 이유는 회장님이 저를 잘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이곳 맨체스터에서 즐기고 있는 이유입니다. 저희는 정말 좋은 관계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저희가 승리한 이유입니다.”


26R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경기 하이라이트


맨시티 첼시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26R 맨체스터 시티 vs 첼시 경기 다시보기


맨시티 첼시 전반 후반 경기 풀버전 다시보기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