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진흙탕폭로전구도 손석희 폭행 협박 논란, 젊은 여상? 90대 노모?

by 뱀선생 2019. 1. 25.
반응형

유머 - 진흙탕폭로전구도 손석희 폭행 협박 논란, 젊은 여상? 90대 노모?


최근 폭행 혐의 vs 협박 혐의 이슈로 핫한 손석희 JTBC 대표

프리랜서 기자 김씨는 손석희에게 얼굴을 폭행당했다고 언론에 터뜨리고

반대로 손석희는 낙하산 정직원 불법 취업 청탁에 협박 당했다고 언론에 터뜨린 상황.


190124 밤 프리랜서 기자 김씨의 추가 폭로가 나왔는데

당연히 아직 사실 여부는 밝혀지지 않고 그냥 피해자의 말? 협박자의 말? 정도로 봐야할듯.


프리랜서 기자 김씨의 추가 진술서 내용


지난 2019년 1월 10일 오후 1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상암동의 한 주점 손 대표이사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손 대표가 지난 2017년 4월 16일 밤 경기도 과천시의 한 주차장에서 접촉사고를 낸 뒤 현장을 떠난 게 발단


동승자 신원 등에 대해 납득할 수 없는 해명을 했다


피해자들은 조수석에 젊은 여성이 동석하고 있었다고 주장했는데, 손 사장은 90세가 넘은 자신의 어머니가 탑승하고 있었다고 했다


손 사장이 JTBC 보도국 내의 앵커 브리핑 작가직을 제안하며 지난 5개월 동안 회유했고, 언론계의 위계를 악용해 욕설로 저를 겁박하고 회동을 제안하며 회유했다


텔레그램 내용을 공개하며 "이력서 제출 등을 먼저 요구하면서 채용을 제안했던 건 손 대표

누구에게든 설명을 하려면 자료나 근거가 있어야 한다

이력서를 하나 받아뒀으면 한다

내가 좀 어레인지해서 탐사기획국장에게 넘겨놨는데...(후략)


손석희 앵커의 반박 입장문 내용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2017년 4월 주차장에서 후진하다 낸 가벼운 접촉사고


이걸두고 "기사화할 수도 있다"며 불법 취업 청탁을 하다가 뜻대로 되지 않자 오히려 손 사장을 협박했다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사실과 주장은 엄연히 다르다는 말씀만 드리겠다



네이버 베스트 댓글 모음


피해자가 단순히 공갈 협박이라면 손석희가 단둘이 주점에 마주 앉을 인물인가?


밤 늦게 동승한 젊은 여자가 누구냐 왜 90세 어머니를 밤늦게 외지에서 같이 있을까

안나경이라고 왜 말을 못하지????? 둘이 뭐하다가 걸린거야??????

r가짜뉴스 제조기 손석희 ㅋㅋㅋ 니말을 누가 믿냐???

동승한 젊은 여자 VS 90노모?팩트체크 바랍니다.제대로 약점 잡힌듯!!!

손XX 집은 평창동인데 90노모를 과천 으슥한 주차장에 왜 데려가? ㅋㅋㅋ

텔레그램 잘 읽어봐라. 먼저 부탁한게 누구일지 대화 정황상 나온다. 그리고 손석희가 면접보고 최고 좋은 사람 고르면될껄 뭐하러 고생하며 5개월동안 회유와 협박을 하며 자기 사람 만드냐. 늬들이 회사원 경험이 오래고 사장이라면 그렇게 하겠냐? 뭔가 약점을 잡아 협박을 했기에 옆에두고 막아보려했거나 그게 더 말이되지 않냐?

손석희...1983년 전두환 시절...원래 땡전뉴스는 KBS였는데, 손석희가 메인뉴스 앵커 맞으면서 갑자기 MBC가 KBS보다 더 전두환을 찬양함.. ...참나.....그 시절을 알면 기도 안 찰텐데...저 인간이 얼마나 나쁜 놈인지...지금 손석희가 앞장 서서 전두환 막 씹죠? 전두환 시절에는 앞장서서 전두환 찬양했어요..정말이지 그 시절은 아는 사람은 손석희를 인간으로 볼 수가 없어요..김대중이 당선되고 바로 다음날부터 얼굴색 하나 안 변하고..... 어제까지 "김대중 빨갱이" 했던 놈이 갑자기 "김대중 만세"

전에 강용석이 여아나운서 되려면 다 줄생각해야 된다고 말한적 있었지. 그냥 그렇다고

피해자의 눈물이 곧 증거입니다




사실 결과 나올 때까지 좀 가만히 있자

입사비화라던가 휴가가 겹쳤다거나 그런거 잘 모르니깐 그냥 기다려 봐야겠다 흠흠

ㅋㅋ근데 조수석에 젊은 여성 동승한거 사실이면 그 사실도 좀 흥미로운데 ㅋㅋㅋㅋ
그걸 어머니라고 거짓말한 셈이자너 ㅋㅋ

JTBC법 제 1조 1항 피해자의 목소리가 증거이다 
손서키 유죄 땅땅땅

판이 미투랑 똑같이 흘러가네

칼보다 펜이 날카롭다.
그러니 그 펜을 다루는자는 칼보다 더한 책임감을 가져야 할 것이다

아아...미투의 억울한 피해자들의 심정을 이해시켜주기 위한 다크나이트인가? 누명일거같긴한데 꼬시네

손석희 차도 없이 버스만 타고 다닌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내가 개소릴 들은거 였구나..

저것이 사실이라면 
젊은 여성과 동승 중 접촉 사고를 내고, 축소시키기 위해 피해자쪽과 현금 합의. 
작가직을 제의하며 회유와 반 협박. 그리고 손찌검 발생. 
손측이 해명한 걸 봤을 때는
'접촉 사고 난 것을 가지고 협박했다' 라고 했는데
정말 단순히 접촉 사고 난 걸 가지고 협박하는 사람은 없겠지. 실제로 협박을 받았다고 가정하면 차안에 동승자와 관련이 있겠지 ㅋㅋㅋ
겁나 꿀잼인데

손석희 안나경아나운서랑 불륜설이 저 시작이라는 찌라시가돌돈대

피해자를 적극적으로 옹호하지는 못할 망정 가만히 있으라는건 2차 가해인거 아시죠? 모르면 공부하세요

손석희가 이길 것 같은데 자기가 뱉은 말과 한 행동이 있으니 조리돌림은 감수해야겠지 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충분히 조리돌림 당하고 있네

그냥 가만히 앉아서 팝콘이나 먹자 ㅋㅋㅋ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79&aid=0003188791

https://www.fmkorea.com/154781345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