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들은 현재 JYP 상황 움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9. 1. 2.
반응형

유머 - 엑소 카이 블랙핑크 제니 열애설 들은 현재 JYP 상황 움짤 ㅋㅋㅋㅋ


sm yg 더블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진영 엔돌핀 과다 전설의 피아노 발로 치는 마마 짤 ㅋㅋㅋㅋ

가만히 있는데 라이벌들이 알아서 자폭ㅋㅋㅋㅋ

SM YG 주가 떨어지고 JYP 주가 상승에 개신날듯 ㅋㅋㅋㅋ

JYP도 트와이스,갓세븐 단속 잘 시킬듯ㅋㅋㅋ

종교타령만 없다면 완벽

얘들아 jyp 주식 사라

트와이스 돌리는거보면 연애하고싶어도 못하겠더라 애들 거의 혹사수준이던데

팀에서 개인덕후들은 열애설나면 아예 팀을떠나나? 아님 개인만 떠나서 따른애 덕질하나 그게 궁금

만약에 트와이스 사나가 열애설 터지면 마음 너무 아플꺼 같을듯...ㅠ

뭔솔ㅋㅋ나연이 코어 젤 큼 나연 터지는게 젤 타격큼
나연 팬이 사나 팬보다 많음.
대중적으로는 사나가 인기 많은데 중심 팬층은 나연이가 더 큼.

저거 나만 멋졌냐


우리집 흰둥이 전봇대에 오줌싸는 자세랑 똑같네

ㅋㅋㅋㅋㅋ야 팝콘가져와!!!

트와이스는 연애금지 기간도 풀렸는데 단속 더 빡세게 하겠네 ㅋㅋㅋ


20181215 쇼음악중심 613회 12월 3주차 1위 '송민호 - 아낙네(MINO - FIANCÉ) 1위 소감 영상

카제커플보러옴
성지순례 왔슴다



카이 제니 열애설 터지기 한참 전 음악중심 엔딩 무대 의심 움짤 ㅋㅋㅋㅋ

엑소 카이 쪽으로 이동하는 제니


가까이 서게 된 제니 카이


제니 뒤에 있던 수호는

어색한 몸짓으로 튀어나와 재빠르게 둘 사이로 안착

가운데에 선 수호ㅋㅋㅋㅋㅋ 


열애설을 막기 위한 SM과 YG의 갑분댄스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리더다

열애설 터진 이전임? 노빠꾸긴하네 ㅋㅋㅋㅋ

이때 막 제니랑 세훈이랑 투샷훈훈하다고 막 판에올라오고그랬는데 ㅋㅋㅋ

제니랑 카이야 뭐 저때 사귀고있는사이니깐 그렇다쳐도 
진지하게 수호나 송민호나 아무생각없이 한 행동들같은데 
괜히 끼워맞추기아니냐?...
글 읽고 봐도 존나 억지같은데

ㅋㅋㅋㅋ 두번째 영상보면 리더가 한숨 푹 쉬면서 고개 떨구네 ㅋㅋㅋ
첫번째 영상은 박수 짝짝짝 치고 있다가 멈칫 해버리네 ㅋㅋㅋㅋ

저거 오버코트잖아 차은우..

이 뒤에 제니가 카이한테 손짓하던데

머 이거로 시끌시끌한것도 길어야 1주일이지 ㅋㅋ
예전에 모모 뱀뱀 열애설떳을때만해도 진짜 큰건 아닌가싶었는데
결국 잠잠해지더만 ㅋㅋㅋ

모모가 아니라 미나였을걸

리더가 고생이 많네 ㅋㅋㅋㅋㅋ
앞에서 막으니까 카이가 노려보는 거 같은데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490217795

https://www.fmkorea.com/149251310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