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이승기, 백종원, 전소민, 양세형 등

by 뱀선생 2018. 12. 29.
반응형

유머 -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이승기, 백종원, 전소민, 양세형 등 


2018년 12월 28일 금요일 오후 08:55에 진행한 2018 SBS 연예대상 시상식.

그리고 시상식 수상 결과 정보.

대상 집사부일체 이승기

프로듀서상 런닝맨 김종국

최우수상 런닝맨 전소민

최우수상 가로채널 양세형

우수상 백종원의골목식당 조보아

우수상 집사부일체 육성재

우수상 동상이몽2 소이현

우수상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인기상 런닝맨 이광수

신스틸러상 가로채널 승리

베스트팀워크상 런닝맨

베스트커플상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홍진영

올해의프로그램상 미운우리새끼

베스트패밀리상 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베스트챌린저상 정글의법칙 전혜빈


SBS가 이승기한테 대상을 준 이유


이승기 수지 주연 

신성록 정만식 백윤식 이경영 문성근 문정희 김정현 출연 대작 드라마 배가본드.

방송사 미확정이였다가 내년 2019년 SBS 5월 편성 첫방송 확정 ㅋ



또경영 진행시켜 ㅋㅋㅋㅋ


대상프로젝트 진행시켜

이승기 수지랑 또 드라마하네

조연 라인 라인업은 지린다 ㄷㄷㄷ

배가본드 자이언트 제작진이 오랜만에 뭉쳐 붙은거라 기대중 ㅋ


이승기 저거 드라마 시청률 터져서 2018 연예대상 -> 2019 연기대상 테크타면 지리긴하겠다 ㅋㅋ


김정현? 오랜만에 보는듯?

자이언트 제작진의 ㅋㅋ페르소나

ㅋㅋ영화랑 케이블 드라마, 인터넷 밈으로 이미지 세탁 깔끔히 하고
거의 20년만에 공중파 복귀하시는 진행좌 ㄷㄷ
이수랑 고영욱도 10년 안에 복귀하겠지?

이거 100% 사전제작이지?

집사부일체 이승기,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2018년 SBS 연예대상의 대상에 이승기가 수상을 하고 눈물을 글썽이며 수상소감을 이어나간다.
2018 연예대상 이승기 대상 수상 및 소감 영상

근데 이승기 진짜 잘생겨진거 같음

군대에서 살빼고서 존잘된거 같음. 그 무슨 영어광고보면 진짜 남자가 봐도 반할거 같던데 너무 잘생겨서

이승기 한번도 잘생겼다고ㅈ생각한적없는데 요새는 와 잘생겼다 이생각 들더라

이건 좀 개억지.. 뭐 1월 방송도 아니고 5월이고, 드라마국이 예능국에 압력을 넣어서 대상을 준다고? ㅋㅋ
음모론 선동이 하고싶으면 차라리 강심장때부터 이어져온 수뇌부와의 커넥션이라고 하는게 더 그럴싸할듯

ㅋㅋㅋㅋ 이승기 대상 받은 이유로 집사부가 보통 시청률도 더 높음....
이승기가 데려온 게스트도 많고

이승기-수지 조합 구가의 서에서 한 번 나왔지 않나. 그것도 대박은 못 쳤는데

ㄴㄴ 구가의서 최고시청률 19.5프로임 ㅋㅋ 성공함


제작 셀트리온 먼데ㅋㅋ 바이오회사가 엔터장사도 하네


ㅋㅋㅋ ㅈ같은 루머 생산하고 있네

???:이승기 대상 진행 시켜!

이거 제작한다고 할 때 나름 화제됨 무려 작가, 피디가 스브스 역대급 명작 자이언트 합작한 사람들인데 이승기, 수지가 주연이라고 ㅋㅋㅋ

이거 제작비 많이 들어갔다는데
초장부터 모로코 포르투갈 올로케로 돈 쏟아부음


내가 집사부일체인지 본적이 없어서 왜 대상받는지모르겠다 ㅋㅋ

오늘 처음 검색해봤는데 시청률도 높은것도 아니고 ㅋㅋ

그냥 미우새 주면 되지 미우새 시청률보니깐 이건 몇년 연속 받아도 할말없을정도더만;;


•기황후
•돈의 화신
•샐러리맨 초한지
•자이언트
•대조영
•몬스터
저 배가본드 드라마 작가 작품보면 못해도 최소 10% 정돈 찍어줬음
기황후는 문제작이긴했지만 ㅅㅂ
그래서 사실 배우보다 더 기대됨

주연 둘이 딸린다 지랄해도 구가의서에서 이미 증명했는데


구가의서 대박났었음. 그 때 상대작이 장옥정 김태희,유아인 이랑 직장의신 김혜수 였는데 다 이기고 시청률 1위했었을걸. 그래서 나는 수지, 이승기 기대되는데

오히려 장옥정이 평가와 시청률 나빴음. 김태희, 한승연 연기력으로 비판받고, 유아인만 평가 좋았음. 드라마 자체도 노잼삘이었고, 근데 구가의 서도 후반부에는 개인적으로 크게 재미를 못느꼈음.

연예대상 최우수상 받은 양세형

양세형 2018년 스브스 예능 라인업 = 집사부일체 + 가로채널 + 미추리 + 숏터뷰


원래 sbs출신 개그맨에 올해 공헌 상당했는데


당연히 최우수상 받을만하다


양세형 무도 종영하고 나와서 더 잘나가는듯 ㅋㅋㅋㅋ


??? : SBS는 아직도 저러는거냐??.jpg


필연갑 ㅠㅠ



자이언트 조필연 대상 못받은거는 ㄹㅇ,,,


드라마 메인은 이범수였으나 그 마저 제치고 여론으로 대상이었던 필연갑...

관계자 새키들이 드라마 안본게 학계정설임 저 연기보고 어찌 대상을 안주지? 아마 그때 대물 찍은 고현정이 받았나? ㅁㅊ

왜 조필연이안받고 고현정이 대상받은거는 아직도의문

그 다음년도에 고현정이 엠씨보는 고쇼라는 폭망 토크쇼 시작함...왜인지 알겠지?

 고현정급 인지도 전국구 배우들은 미리 연말시상식 알짜배기상 예약하고 찍는경우가 대부분임 한석규도 sbs. 뿌나 낭만닥터 김사부 다 연기도 잘했지만 이름빨때문에 대상받는거 있음

자이언트 이전에 그래도 원톱룰 해먹을 수 있는 정도를 생각하면 선덕여왕 다 쳐바르고 미실여왕 만든 고현정이랑 원톱주연으로 내세우기 애매하고 대조영도 실질적으로 최수종이 이끈것도 있는 정보석이 계약자체에서 차이가 있을수밖에...

한석규는 이름빨로만 받은건 아닌거같은데. 그해 한석규 이상이 누가 있었지?

이상은 아닌데 박신양이 싸인으로 비볐음

이거랑 mbc 빛과그림자 안재욱 못받았던건 진짜 역대급으로 ㅄ같긴했는데

안재욱이 참석안한다했는데 참석해라해놓고 마의 조승우 대상이였나 ㅋㅋ

마의도 받을만하긴했음
웃긴건 조승우가 최우수상하고 대상까지 같이받아버림 ㅋㅋㅋㅋㅋㅋ
대상받은 조승우도 자기가 왜 대상을 받는지 모르겠다는 말투였던거같은데

그당시 2012년이면 이명박 박근혜정부로 이어지는 시점인데 그당시 빛과그림자 시대상이 군부독재시절이였으니 자기아버지 과오는 가리기급급했던 그 닭에게 엠비씨 경영진이 알아서 기었다는게 학계의 정설임

난 송승헌이 김명민이랑 공동대상받은거... ㅋ

역대 의아했던 연말대상들 정리
2007 mbc - 하얀거탑 김명민 거르고 태왕사신기 배용준
2008 mbc - 베토벤바이러스 김명민에 에덴의동쪽 송승헌 공동수상...
2010 sbs - 정보석 거르고 고현정
2012 mbc - 안재욱 거르고 마의 조승우
2015 sbs - 김래원 거르고 주원
2017 mbc - 역적 남주 윤균상 상 한개도 못받음.

연필조센세 그립습니다
sbs 마지막으로 40프로대 찍은 드라마..
현실에서도 패하고 드라마에서도 패배함ㅠㅠ

[오피셜]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최우수상 - 전소민

2018 연예대상 최우수상 런닝맨 전소민 수상 장면 및 수상 소감 영상


'최우수상'에 호명된 전소민은 놀라운 표정을 지으며 무대에 오른다. 눈물로 가득한 그녀의 수상 소감을 다같이 들어보자.


최우수상이라 쓰고 런닝맨 생명연장상이라 읽는다 ㅋㅋㅋㅋ


저렇게 줄만함ㅋㅋ관짝에 들어간 프로그램 살려냈으니


전소민 작년에 신인상받고 바로 최우수네 ㅋㅋㅋ

그럼 내년엔 전소민 대상 가즈아~~~

 

잘하긴했음 ㅋㅋㅋㅋㅋ 여배우가 또라이컨셉 쉽지않은디


전소민 받을만 하지. 다죽어가는 런닝맨 호흡기 달아준거 전소민 아님?

그전에 유재석만 고군분투했는데 이광수랑 전소민이 살렸지


전소민이 최우수상 받은 이유 움짤 ㅋㅋㅋㅋ


런닝맨 전소민 톰크루즈 내한때 입은 옷ㄷㄷ

전소민 이쁘고 피부도 진짜 좋은듯


톰 크루즈나왔을때 전소민 오피스룩 정말.. 탄성이 절로 나오더라


전소민은 그냥 오로라공주때부터 존예

잉글랜드 벌칙하는거까지 볼만했던거 같은데 전소민 재밌었지 이제 안봄

멤버들 티키타카가 존잼인데
얘네는 그리고 벌칙을 크게 해야 졸라 재밌음
일본 런던 벌칙하러 갈 때 진짜 재밌었는데

솔직히 전소민 정도면 대상까지도 갈만하지 진짜 온몸을 불사르면 열심히 하는데

이쁜대 웃기기까지해 ㅋㅋㅋㅋ

베스트 커플상 후보 이광수♡전소민, 핑크빛 가득 인터뷰

작년 연예대상에서 커플상을 수상하고 이번에도 커플상 후보에 오른 이광수와 전소민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며 서로에 대한 퀴즈를 풀기 시작한다.
베스트커플상 유재석 이광수 기대했는데 ㅠㅠ
힘좋을때ㅋㅋㅋㅋㅋ분위기가 이상하게흘러가네
아 미쳤나봐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
옷이 쪼꼼 야하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민언니 오늘 시상식 의상 진짜 예뻐요!!!!

얼굴깡패 조보아·육성재,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

골목식당의 조보아와 집사부일체의 육성재는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된다.

집사부일체 육성재 / 백종원의 골목식당 조보아 우수상 수상 및 수상소감 영상


조보아 우수상 수상하니까 좋아하는 백종원과 김성주 ㅋㅋㅋㅋ


???: 왜 백종원이 대상 못받은거만 논란이야!!!

ㅋㅋㅋㅋ 신동엽 미운 우리 새끼 시청률 클라스 

가장 최근 12월 23일 방송 시청률 24% ㅎㄷㄷ


신동엽이 대상 못 받고 이승기가 받은 이유는 방송사가 3년연속 같은프로그램 대상을 안줘.........
미우새 꾸준히 시청률 원탑임.

제작년 작년 2년연속 미우새줫자나 ㅋㅋㅋㅋ

나도 뿌주부 최우수에 신동엽 대상생각했는데

저건 신동엽 영향력으로 높은게 아니니깐 vod 보면서 하는거라 그런듯

뿌주부가 거절했다길래 그럼 동엽갓 밖에 없지 않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출처 : https://www.fmkorea.com/1481804674
https://www.fmkorea.com/1481667656

https://www.fmkorea.com/1481784011

https://www.fmkorea.com/14816814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