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4 567회 - 해투 새 MC 조윤희 그리고 남편 이동욱 흑역사 특집 ㅋ

by 뱀선생 2018. 12. 1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4 567회 - 해투 새 MC 조윤희 그리고 남편 이동욱 흑역사 특집 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 567회 20181213 윤희를 부탁해 특집 편.

이번주 해투4 게스트로 조윤희 이동욱 차은우 최원영 오의식 출연.



해피투게더 4 스페셜 MC 얼굴천재 차은우


진짜 요즘 예능이든 광고든 티비에서 은우 맨날 보니까 안구정화 됨 ... 미모 오져 ㅠㅠㅠ

어마무시하게 잘생겼다..은우쨔응,, 차은우 미모 미쳤다 미쳤어ㅠㅠㅠ

비주얼팀으로 조윤희씨와 너무 잘어울려요 차은우 고정하면 좋겠다 ㅋㅋㅋ 스튜디오가 환해짐
으누 목소리 너무좋아 ㅠㅠ 앞으로 스페셜 엠씨도 좋고 게스트도 좋으니까 또보자 으누야


조세호X조윤희 동갑내기 현실친구 앙숙 케미 폭발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 분들 중 한명 ㅠㅠ 넘 예쁘시다

82년생 동갑내기 조세호X붐X조원희 !!! 조붐조 가즈아~~~

명품중독 발렌시아가 조세호 ㅋㅋ

하*모 명품가발ㅋㅋㅋ 옷 가격에 몇백만원 쏟아부은 조세호 370만원 발렌시아가 에르메스 벨트 디올 베스트 조끼 ㅋ


이동건 국민족발남 된 사연 풀스토리 대공개(feat. 이제는 튤립남)


족발남 이동건 족발남이 뭐야 어감이 참 ㅋㅋㅋㅋ

크흐 사람 일 정말 모른다.. 예전에 월계수 시작할 때 해투 나온거 생각나네 ㅋㅋㅋ그땐 둘이 아직 서먹했는데 ㅋㅋ

그 땐 안친해보여서 두 분이 빨리 친해지길 바라고 드라마 케미가 좋아서 나중에 연애 했음 좋겠다고 계속 생각했는데 실제로 연애에서 결혼까지 이뤄져서 보는 제가 넘 행복하네요

그때는 이동건이 아이돌이랑 연애중이었음
비주얼은 동화속 공주 왕자인데, 말하는건 둘다 4차원 기질이 다분함

역변의 아이콘 전현무의 역변 역사 대공개

역변 없는 정변의 아이콘 얼굴 천재 차은우 

그리고 역변의 아이콘 전현무 어릴적 사진 대박 ㅋㅋㅋㅋ

어릴 때 진짜 홍콩 미남 느낌나는 이쁜 아가다...ㄷㄷ

전회장님 크브스 아나운서 시절만해도 괜찮았음...

그때도 유두산적ㅋㅋㅋㅋㅌ
전현무씨가 얼굴형이 미남형이 아니라 그렇지 이목구비는 잘생긴얼굴임ㅇㅇ
조윤희씨 때가 안묻어서 그런지 반응이 수수하니 재밌네요^^

이건아냐 엄현경이 하차한 의미가...

전현무 군수님사진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하관이 많이 남미느낌나서 외국사람들은 좋아할 마스크임. 눈도 예쁘고. 맘마미아2에 여주인공 남친이랑 닮음

전현무 진짜 살빼셨으면 좋겠다 엄청 잘생겨지실듯?


차은우 키스신만 6시간 촬영?


키스신 6시간이나..차은우라면 6시간 무급이라도 일하고싶다

으누 열심히한 덕에 이쁜그림 많이나왔지ㅋㅋㅋㅋ 고생했어 차이링!

강남미인때 잠도 제대로 못자고ㅠㅠ스케줄도 너무 많아서 피부도 다 뒤집어졌는데 그래도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다 이렇게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으니까 으누야 항상 응원해 차이링

최원영님ㅋㅋ키스신 찍는데 컷도 안해주고 밥 먹으러 가는 스탭들ㅋㅋㅋㅋㅋㅋㅋ

장비 세팅하고 대기하고 카메라 각 맞춰보고 다 합한시간이 6시간이겠지만 그만큼 열정적으로 배우 스텝 다 고생해서 찍었기에 강남미인이 성공했겠죠 보는 내내 행복했고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할게요


온갖 교양 다큐 마니아 조윤희를 고발합니다. (feat. 사랑꾼 남편 이동건)


부부케미 짱이넼ㄱㅋㅋㅋㄱㄱ짱웃겨ㅋㅋㄱㅋ근데 은근 그런거 재미난거많음.시그널.그알 이런거 ㅋㄲ 그런것도 재밌는데 실제상황 그런거ㄱㄱㄱㅋㄱ ㄲㅋㅋ

연예인 배우 부부 간 확고한 취향 차이 ㅋㅋㅋ

다큐3일 그알 이런거 은근 꿀잼임ㅋㅋㅋ매니아도 많고ㅋㅋ

조윤희 그것이알고싶다 블랙박스 Y 이런 교양 다큐 사건 사고 고부열전 동치미 TV 프로그램만 보는데 남편 이동건은 완전히 스포츠 해외축구 골프 채널 ㅋㅋㅋㅋ

이동건 결혼 후 제대로 본게 없다고 제보자들 이런 프로가 그렇게 많은지도 몰랐다고 극대노 딥빡 ㅋㅋㅋㅋ 흔한 여배우의 TV 취향. 나는 너 때문에 1년동안 같이 봐줬는데 누가 좋아서 보는 줄 아니?! ㅋㅋㅋㅋ 1년만에 한번 터졌다고 고백 ㅋㅋㅋ 블랙박스 TV보고 운전하는게 무섭다고 하니까 또 빡쳤다고 함 무섭다고 그럴꺼면 왜 봤냐 너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못 봤는데 ㅋㅋㅋㅋㅋ

 해투에 이동건씨 처럼 잘생긴사람 한분 계셨으면


반응형

댓글